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라켓소년단

라켓소년단 나우찬 역 배우 최현욱 프로필 - 한림예고 존잘러 고딩?? 배우 이제훈과 연기?? 인스타 사진은??

by 사랑서 2021. 6. 10.

라켓소년단이 인기를 끌며 나우찬 역 최현욱 배우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잘생긴 외모로 주목을 받으며 키 나이 학교 데뷔 출연 작품 인스타 생일 등 정보를 총정리했습니다. 웹드라마 리얼타임러브에 출연하기도 했던 최현욱 배우의 정보입니다.

10대들의 건강 전도사(?) 최현욱의 다소 건강한 하루✨ [리얼:타임:로그] #2 (ENG)_리얼:타임:러브 유튜브
 

목차

     

    1. 최현욱 프로필 및 기본 정보

    라켓소년단 최현욱
    최현욱 사진

     배우 최현욱님의 출생은 2002년 으로 현재 나이 20세이며 만으로 19세입니다. 학력으로는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를 졸업하였고 고등학교 2학년으로 2019년에 편입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최현욱 키는 181cm로 알려져 있으며 67kg의 몸무게로 마르지만 큰 키를 가지고 있습니다. 혈액형은 O형이며 소속사는 골드메달리스트입니다.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김수겸, 최보근, 김새론, 김수현, 이채민, 김승호, 이보영, 서에지, 최현욱, 조승희, 유은지 등 많은 아티스트들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최현욱님은 KS트레이닝센터에서 연기를 배운 것으로 알려져있으며 어렸을때부터 고등학교 1학년 때까지 야구부 일원으로서 활동을하다가 부상을 입게되어 야구를 그만하게 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잘생긴 외모로 10대와 20대에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웹드라마에서 최근 크게 주목받게 되며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2. 출연작 및 CF

     1) 드라마

     라켓소년단 나우찬 역의 배우 최현욱 님은 2019년 웹드라마로 데뷔하였습니다. 리얼타임러브 part1에서 문예찬 역으로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후 2020년 만찢남녀에서 노예준 역을 맡으셨고 리얼타임러브 part2와 part3에 이어 part4까지 문예찬 역으로 출연하셨습니다.

     이후 2021년에는 배우 이제훈 님이 주연을 맡으셨던 SBS 모범택시에서 박승태로 3회와 4회에서 출연하였고, 현재 SBS 라켓소년단에서 나우찬 역을 맡고 있습니다.

    최현욱, 한수 위 이제훈 역공에 당황!ㅣ모범택시(Taxi Driver)ㅣSBS DRAMA_SBS Drama 유튜브

     

     

    2) 오드리앤영 CF

     비건 뷰티 브랜드 오드리앤영의 전속모델인 배우 최현욱님의 CF 광고 영상이 작년 12월에 업로드되었습니다. 32초 짜리의 짧은 광고이지만 조회수 2.3만을 기록하고 있으며 잘생긴 외모를 잘 드러내며 화장품 광고의 효과를 살릴 수 있었던 영상입니다.

    1216 메이킹 1stlook 최현욱_audreynyoung 유튜브

     

     

    3. 라켓소년단 나우찬 역

    나우찬 최현욱

    해남서중 힙합왕.
    교장 선생님에게도 힙합식 인사를 건넨 적이 있어,
    각별히 주의 요망!
    교우들과의 공감 능력이 뛰어남, 모든 면에서 디테일하고
    섬세한 성격의 소유자.
    덕분에 티격태격하는 부원들의 중재자이자 상담사.
    또한 생일과 기념일을 잘 챙기는 자상남.
    1년 후배인 용태와 사이가 각별하고, 자타공인
    배드민턴부의 단짝.
    군인 가족이라 부모와 떨어져 지냄.
    모든 게 힙합이지만 아버지에게는 '다나까'말투를 사용함.
    아버지는 아들이 운동하는 것을 못마땅해 함,
    차후 부대 발령 시, 전학을 고려하고 있음.
    잦은 전학으로 본인이 피로함을 느끼고 있어서,
    각별히 신경 쓸 필요가 있어 보임.
    최근 배드민턴 실력도 정체 중.
    스매시에 힘이 부족하고, 체력과 지구력도 현저히 떨어짐.
    후배의 성적이 더 좋은 것에 대해 자신감을
    잃지 않도록 격려하는 것이무엇보다 필요.
    그래도 수비 하나 만큼은 전국 톱클래스!

     나우찬은 라켓소년단에서 최현욱 님께서 맡은 역할로서 드라마에서의 프로필은 2006년생이며 중학교 3학년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출생지는 충남이며 논산시에서 살고 있습니다. 취미는 힙합을 듣는 것이며 특기는 핸드셰이크라고 합니다. 장래희망은 방과 후 배드민턴 교사이며 강점은 안정감 있는 수비력입니다. 보완점은 고질적인 체력부족이라고 합니다.

     나우찬은 등장에서부터 힙합식 인사를 건네며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잘생긴 외모로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드라마에서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앞으로의 행보가 궁금해지는 인물입니다.

    ‘라켓소년단’ 손상연×최현욱×김강훈, 개성넘치는 첫 등장!ㅣ라켓소년단(racket)ㅣSBS DRAMA_SBS Drama 유튜브

     

     

    4. 최현욱 인스타

    라켓소년단 나우찬 역
    최현욱 인스타그램

     최현욱 님은 인스타그램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계십니다. 배우 최현욱 님의 인스타 계정은 @_choiiii__입니다. 현재 게시물은 112개가 업로드되어 있고 팔로워는 515천명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또한 팔로우는 43명입니다.

     첫 게시물은 2019년 8월에 올린 사진입니다. 이후 가끔씩 사진을 업로드하였습니다. 본인의 사진과 셀카를 올렸으며 풍경사진도 업로드하고 어릴적 사진도 업로드하셨습니다. 이후에도 최현욱 님 인물사진이 계속 업로드 되었고 2021년 2월에는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졸업에 관한 사진을 업로드하였습니다. 이후에 모범택시에서 박승태로 출연햇던 사진과 이제훈님과 함께 찍은 사진도 업로드하셨고 최근에는 라켓소년단 나우찬 사진도 올리고 일상 사진도 업로드하시며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최현욱 나이 키 학교 인스타 그램 소속사 출연 작품
    최현욱 인스타
    리얼타임러브 최현욱
    배우 최현욱
    최현욱 일상 사진
    최현욱 일상 사진
    최현욱 이제훈 모범택시
    최현욱 이제훈
    라켓소년단 나우찬 역 배우 최현욱
    라켓소년단 나우찬 역 최현욱
    최현욱 인스타
    최현욱 인스타 사진

     

    또 다른 글

     

    라켓소년단 윤해강 역 배우 탕준상 프로필 - 탕씨인 이유? 인스타? 고등학생?

    월화 드라마 SBS 라켓소년단이 1화 2화를 방영했습니다. 라켓소년단 윤해강 역의 배우 탕준상 프로필을 총정리했습니다. 탕준상 국적 화교 연기 탕씨 소속사 나이 인스타 출연작 드라마 영화 등

    seosar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