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연예, 뉴스 정보

stayc 시은 프로필 정보 ) 레전드 가수의 딸? 2009년 붕어빵 출연? 복면가왕?

by 사랑서 2021. 5. 14.

스테이씨 stayc는 작년에 데뷔한 걸그룹으로서 멋진 무대로서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습니다. 이 중 가수 박남정 딸로도 알려진 stayc 시은 님의 프로필 정보 아역배우 키 나이 학교 등을 정리했습니다. 어렸을 적부터 방송에 데뷔하여 예쁘게 자란 박시은 양을 응원합니다.

(아래는 STAYC 포스팅)

 

stayc 걸그룹 프로필 정리 ) stayc 뜻? 멤버? 뮤비 한 달 만에 2400만?

최근 걸그룹 아이들 중 stayc가 멋진 컨셉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결성한 지 약 250일 정도 되는 걸그룹으로서 멤버 모두가 멋진 기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stayc 멤버 뜻 뮤비 유튜브 인스타

seosarang.tistory.com

 

1. stayc 시은 프로필 및 기본 정보

스테이씨 시은 사진
stayc 시은 사진

박시은 양은 stayc에서 시은 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출생은 2001. 8. 1로, 생일 8월 1일이며 나이 21세 만 나이 19세입니다. 서울특별시 용산구 출신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키 158cm이며 몸무게 44kg정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혈액형은 A형이며 신발 사이즈는 235mm라고 합니다. MBTI는 ENFJ로 알려져 있으며 별명으로 씬니, 박시금, 말랑공주, 꿀짱구 등이 있습니다. 박시금은 박시은의 업그레이드라고 하며 꿀짱구는 어렸을 적부터의 별명이라고 합니다.

 스테이씨 시은의 아버지가 기역 니은 춤으로 유명한 레전드 가수 박남정이며, 어머니는 허은주님 여동생은 박시우님이라고 합니다. 여동생과는 3살 터울입니다.

 

박남정 프로필, 박남정 이혼? 불타는 청춘 출연?

최근 가수 박남정님께서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시며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에 박남정 님 근황을 반가워하시며 키 나이 결혼 이혼 딸 앨범 무대 프로필 정보 등을 궁금해하시는 분을 위해 정

seosarang.tistory.com

용산구 서울신용산초등학교 상명초등학교 상명중학교를 졸업했으며 이후 고양예술고등학교에서 연기과를 졸업했습니다. 현재는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전공에 재학중이라고 합니다. 크리스찬으로서 교회를 다니고있으며, stayc에서는 메인보컬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정보에 따르면 판타지오의 i-teen에서 연습생을 하다가 후너스 크리에이티브로 이적한 뒤 다시 JYP로 이적 하여 2019년 까지 있었다고 합니다.

 

2. 아역배우 작품

 

1) 영화

stayc 시은 님은 2015년에 영화 오늘의 연애에서 아역 배우로서 등장하셨습니다. 또한 2018년에는 영화 골든 슬럼버에서 배우 한효주 님의 아역으로 등장하시기도 하셨습니다.

 

2) 드라마

드라마에서도 많이 출연하셨습니다. 2014년 ebs 플루토 비밀결사대에서 주연으로 데뷔하셨으며 mbc 오만과 편견에서 백진희 님의 아역으로 등장하시고, 2015년 sbs 육룡이 나르샤에서는 정유미 님의 아역으로 등장하셨습니다. 2016년에는 tvN 시그널에서 조연을 맡으셨고 sbs 미녀 공심이에서는 민아님 아역으로 출연하셨습니다. 2017년에는 tvN 크리미널 마인드에서 조연을, jtbc 그냥 사랑하는 사이에서 원진아님 아역을 맡으셨습니다.

또한 2019년에는 tvN 왕이 된 남자에 특별출연하시고 2020년에는 jtbc 쌍갑포차에서 황정음님의 아역으로 출연하셨습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작품에서 출연하시며 멋진 연기를 보여주셨습니다.


육룡이 나르샤

시그널
그냥 사랑하는 사이
쌍갑포차

 

 

 

3) 방송

방송에는 어린 나이부터 출연하셨습니다. 2009년에 SBS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서 고정패널로서 출연하셨습니다. 또한 2013년에는 정글의 법칙K에도 출연하셨으며 2014년에는 KBS2 해피투게더 시즌3에서 게스트로 출연하셨습니다. 또한 2014년에는 KBS2 비타민에 게스트로 출연하셨고 2019년에는 MBC 복면가왕에 출연하시며 시청자들에게 반가움의 미소를 짓게 하기도 했습니다.

스타주니어쇼 붕어빵
정글의 법칙K
해피투게더
복면가왕

 

4) 광고

또한 2019년에 에버랜드 리조트의 광고에도 CF모델로 출연하셨습니다. 같이 출연한 남자 배우는 바람Baram 지민혁 배우님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단 둘만의 시간을 갖고 싶은 날, 그래서 [나는 지금 에버랜드에 있습니다] | 에버랜드 골든 일루미네이션_에버랜드 - EVERLAND 유튜브

 

3. STAYC

 

 

stayc 걸그룹 프로필 정리 ) stayc 뜻? 멤버? 뮤비 한 달 만에 2400만?

최근 걸그룹 아이들 중 stayc가 멋진 컨셉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결성한 지 약 250일 정도 되는 걸그룹으로서 멤버 모두가 멋진 기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stayc 멤버 뜻 뮤비 유튜브 인스타

seosarang.tistory.com

 

스테이씨는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소속사의 6인조 걸그룹으로 2020년 9월에 결성하여 2020년 11월에 데뷔한 걸그룹입니다. 박시은 양은 stayc에서 메인보컬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화장과 옷에 따라 180도 변하는 반전 매력의 팔색조와 같은 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1) 데뷔 전 활동

stayc 결성 후 데뷔 전부터 활동을 했습니다.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대한민국 유명 작곡가인 블랙아이드필승인 최규성님과 라도님께서 설립한 기획사인데, 하이업엔터테인먼트의 걸그룹 스테이씨는 하이업걸즈 라고 불리우며 공개되었습니다. 유튜브 채널 STAYC에서 총 5편으로 구성된 [블아필네 딸내미들 시리즈]가 진행되며 유튜브에서 얼굴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또한 STAYC 유튜브에서 STAYC의 윤세은(STAYC 윤)양과 박시은양(STAYC 시은)이 레드벨벳의 monster 댄스를 커버하는 영상을 업로드하여 조회수 약 100만회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Highup girls | 박시은 & 윤세은 - Monster (Red Velvet - IRENE & SEULGI) DANCE COVER_STAYC 유튜브

 

또한 유튜브 채널 STAYC에서 앤마리 2002를 커버한 영상을 업로드하였습니다. 멋진 노래를 통해 가창력을 보여주었으며 조회수 150만회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Highup girls | 박시은 - 2002 (Anne-Marie) COVER_STAYC 유튜브

 

2) 데뷔 후 활동

- 무대, 뮤비 외 모습

데뷔 후에는 스테이씨로서 전격적인 활동을 하게되었습니다. 보통 stayc의 멤버 전원이 함께 활동하였으며 간혹 라디오 방송에서 시은님과 수민님 아이사님 등이 따로 출연하시기도 하셨습니다. 2020년 11월에는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에 stayc 수민, 시은, 아이사 님께서 출연하셨습니다. 해당 영상은 조회수 약 4.5만회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FULL] 무적 신인 짱테이씨 💖스테이씨 STAYC💖 꿈꾸라 wants STAYC SO BAD😝 /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_MBC Radio 봉춘라디오 유튜브

 

또한 유튜브 채널 stayc에서 '스테이씨-그널'콘텐츠로 시은과 윤의 케미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해당 영상은 지난 2021년 1월에 업로드 되었으며 조회수 약 13만회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stayc 뮤비

걸그룹 stayc는 고퀄리티 뮤직비디오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stayc 메인보컬 시은으로 활동하고 계시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스테이씨의 영상 중 가장 높은 조회수1위 영상은 현재 2402만회를 기록하고 있는 뮤직비디오 'ASAP'입니다. 지난 달 2021년 4월에 업로드되었지만 한달 만에 2402만회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조회수1위] STAYC(스테이씨) 'ASAP' MV_STAYC 유튜브

 

또한 STAYC의 두 번째 높은 조회수 영상으로서 조회수 약 1800만회를 기록하고 있는 SO BAD 뮤직비디오 영상입니다. 6개월 정도 전에 업로드 되었으며 첫 번째 싱글앨범의 타이틀 곡입니다.

STAYC(스테이씨) 'SO BAD' MV_STAYC 유튜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