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Music 리뷰/not 힙합

밴드 너드 커넥션, 뜻, 앨범, 인스타, 팬카페, 갤러리, 학교

by 사랑서 2021. 2. 28.

밴드 너드커넥션을 아시나요? 잔나비, 새소년과 함께 제 페이보릿 밴드 그룹 중 하나입니다.

최근 싱어게인에서 보컬 서영주님께서 출연하시기도 했죠

제가 정말 좋아하는 그룹 너드 커넥션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너드 커넥션
너드커넥션

 

너드커넥션
너드 커넥션 인스타

너드커넥션 뜻은?

 너드커넥션은 nerd connection입니다 괴짜? 찌질이? 같은 느낌의 그룹이라는 컨셉이 떠오르죠

실제로 이들 4명의 멤버 중 3명이 공대생이라 그룹 명이 찰떡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그런데, 너드 커넥션 인터뷰에서는 우연히(?) 만들어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구글에서 밴드이름을 생성해주는 사이트가 있는데 거기에서 나온 이름을 사용했다고 하네요

재밌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어서 좋네요

개인적으로 공대생 nerd로서 굉장히 마음에 드는 그룹명이에요ㅎㅎㅎ

너드커넥션 서영주
너드 커넥션 보컬 서영주

너드 커넥션 학교, 멤버?

너드 커넥션의 멤버는 서영주(보컬), 최승원(기타), 박재현(베이스), 신연태(드럼)입니다.

그리고 놀랍게도 너드 커넥션의 2명은 대학교 친구입니다. 그것도 연세대학교 입니다

연세대학교 밴드 동아리 '메두사'에서 활동하던 서영주, 최승원님께서 시작된 팀이라고 하네요

너드커넥션 학교
너드 커넥션

 

너드 커넥션 앨범, 곡, 트랙?

현재 멜론 등록 기준으로 12곡이 있습니다.(inst 제외 11곡)

아직 전곡이 12곡인 따끈따끈(?)한 그룹이라 전곡재생으로 아주 많이 들었었어요ㅎㅎ

 

발표 순서대로

너드 커넥션 Hymn of the Birds

너드 커넥션 대나무숲

너드 커넥션 Castel

너드 커넥션 Waterfall

너드 커넥션 V

너드 커넥션 Where are we

너드 커넥션 Marion

너드 커넥션 interlude

너드 커넥션 좋은 밤 좋은 꿈

너드 커넥션 Back in Time

너드 커넥션 진눈깨비(Time Falling)

가 있습니다.

 

이 중, [Waterfall, Marion, V, Interlude, Castel, Where are we] 6곡은 EP <TOO FAST> 수록곡이에요

너드커넥션 앨범
너드 커넥션 EP <TOO FAST>

이 EP 너드커넥션 앨범은 시간이 되신다면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제가 정말 많이 들은 앨범이거든요

 

제가 가장 기대하는 부분은 아직 정규가 나오지 않았다는 사실입니다.

정규 1집이 굉장히 기대됩니다!!

너드커넥션 - waterfall _ Nerd Connecton 유튜브

 

최근에 발표된 좋은밤 좋은꿈 너무 좋아서 많이 들었어요

 

너드커넥션 - 좋은밤좋은꿈(GNGD)_Nerd Connection 유튜브

잔나비의 감성(?)이 느껴지기도 하고 멜로디가 너무 좋아서 듣기 편안한 곡이에요!

 

너드커넥션 인스타, 팬카페, 갤러리?

너드커넥션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너드커넥션 인스타, 너드커넥션 서영주 인스타를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너드커넥션 팬카페, 너드커넥션 갤러리가 생겨나고 있습니다.

저도 정말 좋아하는 팬으로서 인스타를 찾아가서 들여다 본 적이 있어요 ㅎㅎ

코로나가 퍼지기 전까지 너드커넥션 인스타에는 공연 정보를 올려주셔서 보러갈 수 있었어요

(물론 저는 못가서.. 아쉽지만요 ㅎㅎ)

너드커넥션 인스타
너드 커넥션 인스타

 

너드커넥션 인스타: www.instagram.com/nerdconnection_official/?hl=ko

너드커넥션 팬카페:https://cafe.naver.com/nerdconnection

너드커넥션 갤러리: gall.dcinside.com/mgallery/board/lists/?id=nerd_connection

 

 

 

 

너드커넥션의 데뷔, 방송

너드커넥션의 데뷔는 2018년 8월이라고 합니다

현재 2년이 좀 지난 그룹이에요

아직 정규1집이 나오지 않은 신생..까지는 아니지만 루키 밴드 그룹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너드커넥션의 보컬 서영주님은 너목보에도 나오시고 싱어게인도 나오셨죠

너목보 서영주
너목보 서영주

 

인지도가 점차 높아지는게 실감나기도 합니다

앞으로도 멋진 행보가 기대되는 그룹이에요~

세계 밴드대회 2018 Korea에서 우승한 팀이기도 한 너드커넥션!!

분명 떡상하는 순간이 올거에요!(그랬으면 좋겠습니다 ㅎㅎ+정규 1집 발매의 순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