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각종 정보

파넬 세럼쿠션 후기 내돈내산 3개 엄선(광고X 모아놓음)

by 사랑서 2023. 7. 10.

파넬 세럼쿠션이 메이크업 분야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시카마누 세럼쿠션이라고 불리기도 하는 파넬(parnell) 쿠션 후기를 모았습니다.

광고가 아닌 내돈내산 후기들만 직접 서칭해서 모아놓아서 보시기 편하실 것입니다.

고급 화장품 고혼진에 대해 남편 영양제론 이것을!
소화가 안되면 이걸 보세요 입냄새에 직빵

 

목차

     

    1. 안* 네이버 블로그

    >> 해당 파넬 세럼쿠션 후기 보러가기

    이 분은 마스크 해제 이후 쿠션을 사셨다고 내돈내산을 제목에 인증해주셨습니다.

    <내용 요약>
    안녕하세요 마스크 해제 이후에 제가 쿠션만 3개를 샀습니다.
    그것들을 내돈내산 리뷰를 하나씩 남겨보고자 합니다.
    첫 순서로는 파넬 세럼쿠션입니다.
    이거 진짜 유명하고 유튜버들도 쓰길래 구매했습니다.
    제가 진짜 말씀드릴 수 있는게 이번 여행 때 이거 들고가서
    한 달 동안 엄청나게 많이 썼습니다.
    이게 총평적으로는 처음에 촉촉히 발리는 편이에요.
    시중에 세미매트 제품보다는 촉촉합니다.
    이게 커버력이 생각보다 좋고 톤보정이 참 잘되어요
    베이스는 딱 파넬 세럼쿠션만 썼고 끝에 컨실러만 좀 했어요
    재구매하려고 생각하고 있고 피부표현이 은은한 광이 나서 맘에 들었습니다 ㅎㅎ

     

     

    2. 아** 블로그

    >> 위 파넬 쿠션 후기 보러가기

    이 분은 제목에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라고 말씀해 주신 분입니다.

    그러나 본문에서 약간의 알 수 없는 광고 냄새가 나긴 하나

    임직원 가격 구매처를 올려주셔서 이 글에 소개했습니다.

    <내용 요약>
    요새 정말 많이 쓰는 파넬 시카마누 세럼 쿠션을 리뷰하겠습니다.
    저는 21호랑 23호 두 가지 모두 구매했습니다.
    21호는 역시 밝았고 23호가 저에게 딱 맞았어요!
    양 조절하기도 편하게 제품이 나왔고 쿨링감이 좋은 제품이에요
    수분감이랑 윤기가 돌고 세미매트한 편의 제품이라 아주 좋았어요.
    최애 파운데이션의 자리에 등급했습니다.
    극건성인 분들에게는 비추천하지만 저에게는 인생템이네요!

     

     

     

    3. 정* 블로그

    >>위 파넬 시카마누 세럼쿠션 내돈내산 블로그 가기

     

    이 분은 본문에 내돈내산을 언급하며 밝혀주셨습니다.

    런칭 때부터 원래 알던 브랜드였는데 광고를 통해 직접 사게되었다고 밝히셨습니다.

    <본문 요약>
    파넬은 원래 런칭때부터 알던 브랜드였는데
    최근에 다시 유튜브 광고에서 접하면서 내돈내산하게 되었습니다.
    요새 피부에 뭐가 올라오는 것 같고 화장도 잘 번지는 것 같아서 쿠션을 바꿔보고 있어요
    이번에 구매해 본 것은 파넬 시카마누 세럼쿠션 21호 입니다.
    원래 제가 21호를 구매했고 쿠팡에서 샀는데 리필 포함해서 35000원 정도입니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마쳐서 자극이 없는 제품이더라구요
    21호인데 생각보다 밝아요. 근데 저는 그게 더 맘에 들었습니다.
    한 번 발림으로 촉촉하게 발리고 화사한 피부표현이랑 커버력이 아주 좋았어요
    컨실러까지 사용하면 완벽하게 커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마스크 낄 때에도 피부가 덜 답답하더라고요?
    촉촉한 느낌이 있어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또 다른 글

     

    고온진 총정리 (성분 후기 효과 가격 등)

    고온진 총정리 글입니다. 가격과 성분 후기 효과 등에 대해 인터넷 상의 정보를 모아 게시했습니다. 피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좋은 화장품을 찾는 분들이 늘었습니다. 그러나 고

    seosarang.tistory.com

     

    비아노스 맥스 총정리(2시간 짜리 정보 모음)

    비아노스 맥스가 어떤 제품인지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이 글에서는 비아노스 맥스를 총정리하여 효능과 성분 복용법 및 가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더불어 비아노스 비아노스

    seosarang.tistory.com

     

     

    쿨티아 총정리(2시간 짜리 정보를 한눈에!)

    쿨티아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입냄새 제거 구취제거에 효과적인 제품입니다. 20차 완판의 쿨티아가 어떤 것인지 부터 가격과 효과 사용방법 등을 소개하겠습니다. 50대 다이어트 김

    seosar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