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각종 정보

페스룸 쿨매트 매체 별 후기 총정리(광고X 찐후기모음O)

by 사랑서 2022. 6. 21.

페스룸 쿨매트가 인기입니다.

'유기동물의 행복을 되찾아주기 위해' 사업을 한다는 페스룸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페스룸 쿨매트
출처 페스룸 홈페이지

최근 불티나게 팔리는 '페스룸 쿨매트'에 대해 매체 별로 후기를 총정리했습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페스룸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까지 내돈내산 찐후기 리얼후기를 정리했습니다.

(이 글은 아무런 대가도 받지 않고 작성된 정보성 글입니다.)

목차

     

    1. 페스룸 쿨젤매트 네이버 후기

     1) 또***** 네이버 블로그

     

    안녕하세요~ 이제 여름이 오고 있습니다~~

    조금씩 더워지면서 으으 올해는 날씨가 아주 더울 것 같아서 걱정입니다

    집을 지키고 있을 저희 집 냥냥이가 더울까봐 걱정이 됩니다

    그래서 올 여름에는 페스룸 쿨매트를 구비했어요!

    반려동물들은 땀샘이 부족하다고 해요 ㅠ 그래서 체온 조절이 어렵다죠

    그래서 쿨매트는 꼭 필요하다고 합니다

    사용 방법 꿀팁으로는 사용 전에 냉장 보관을 해주시면 시원함이 아주 좋아요~

    맘에 드는 점은 혹시라도 발톱으로 구멍이 나거나 물어 뜯었을때에도

    안전한 쿨젤 제품으로 만들어져서 좋더라구요

    동물들에게 위험하지 않은 식품용 원료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물로 닦아도 되고 물티슈로 닦아도 되고 편했어요 ㅎㅎ 이동하면서도 쓰니 편했습니다

     

     

     2) 페스룸 쿨매트 미* 네이버 블로그

    하이하이! 저희 보리는 강아지에요 ㅎㅎ 작년 겨울에 태어났기 때문에 첫 여름을 맞게 됐습니다.

    그러던 중 강아지와 고양이는 쿨매트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았어요!

    털로 덮여있어서 사람보다 훨씬 덥게 느낀다고 하네요! 잇템이에요 잇템

    저는 샴푸랑 같이 샀어요 ㅎㅎ 매트가 무해한 성분이라 해서 또 좋더라구요

    저희 보리는 시원한지 자꾸 비벼요 ㅎㅎ 크기가 큰 걸 사기를 잘한 것 같아요

     

    2. 페스룸 공식 홈페이지 후기

     1) 영* 님

     제가 생각했던 크기보다는 조금 작게 느껴지긴 했어요

    근데 냉장고에 넣어서 쓰고 또 들고다니다 보니까 작은게 더 좋더라구요?

    만져보니 확실히 시원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강아지도 똑같이 느낄 것 같아요

    쿨매트 바깥쪽 마감도 되게 만족스럽게 되어 있었어요

    이빨로 뭐든지 물어 뜯어버리는 저희 강아지인데도 아직까지 멀쩡히 쓰고 있습니다 ㅎㅎ

    혹시 물어뜯어서 터지더라도 내용물이 안전하다고 해서 구매했는데 안심되고 좋아요

    올 여름 동안 아주 잘 써보겠습니다^^ 앞으로도 페스룸에서 안전하고 좋은 제품 많이 많이 만들어주세요~

     

    2)  s****** 님

    말티푸에요~~ 3개월이 좀 더 넘었습니다.

    여름이 오고 있어서 미리 샀어요

    바로 열자마자 애착 매트가 되어 버렸습니다 ㅎㅎ

    자거나 놀거나 언제든 패스룸 쿨매트 위에 있더라구요

    간혹가다가 쿨매트 테두리를 물어 뜯기도하고 또 간혹 발톱으로 파고 상처를 내려고 하는데

    다행히 실밥 하나 안터졌어요 ㅎㅎ 먹어도 안전하다고 하니 안심이 됩니다

    생각보다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진작에 사줄 걸 늦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역시 고민은 배송만 늦출뿐..!

    너무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좋은 제품 감사드려요~

     

    3. 패스룸 쿨매트 유튜브 후기

     1) 까*** 유튜브

    페스룸 세이프 쿨젤매트 이벤트💙_까까언니 유튜브

     

     

    4. 페스룸 쿨젤매트 스마트 스토어 후기

     1) y****** 님

     저희 집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ㅎㅎ

    작년엔 대리석으로 만들어진 것을 구비해놨는데 너무 딱딱했고

    무게가 좀 나가서 그런지 아이가 딱히 맘에들어하진 않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팔았어요 그리고 나서 이 제품을 샀습니다

    패스룸 쿨매트는 접히는 점도 좋고 푹신푹신해서 아이가 잘 올라가더라구요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

    날이 더 더워지면 냉장고에 시원하게 만들었다가 사용하면 아주 좋을 것 같아요

    패스룸 쿨매트 잘 샀습니다 만족해요~

     

     2) k****** 님

    아이가 더위를 좀 많이 타 보이길래 여름이 오는 것 같아서 하나 구매했어요

    다행히 너무 좋아하네요ㅎㅎㅎ

    강아지가 어디 있을까 하고 보면 쿨매트에 올라가 있어요 ㅋㅋㅋ

    페스룸 쿨매트 크기도 아주 맘에 듭니다! 비숑이고 5키로 나가는데 미듐은 좀 작을 것 같아요

    라지 구매했는데 딱 잘 맞는 것 같아요 잘쓰겠습니다~~

    p.s. 배송 받고 세일 들어간 점이 좀 아쉬웠습니다 ㅠㅠ

    그래도 세일해서 추가 구매할 때는 싸게 사서 좋았어요 항상 페스룸으로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또 다른 글

     

    파란통 다이어트 총정리(2시간 짜리 정보를 한 번에 정리!)

    푸드올로지 파란통이 다이어트 보조제쪽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파란통 다이어트가 빨간통 다이어트에 이어서 출시되었고, 택연 다이어트로 유명해졌습니다. 맨올로지컷이라는 이름으로

    seosarang.tistory.com

     

    남성 갱년기 자가진단방법? 그라클레스 알고 먹는 영양제

    남성 갱년기를 느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에 중년 남성 갱년기 증상부터 좋은 영양제까지 검색어양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홍진영님이 광고하시는 그라클레스에 대한 효능 가격 회사 성분 부

    seosarang.tistory.com

     

    "한 달만에 살아났어요" 비아노스? 효능이 뭔지는 알고 드시죠?

    비아노스 맥스 건강기능식품이 남자를 위한 영양제로서 주목 받고 있습니다. 바이노스 효능에 대해 자세히 조사해보았습니다. 쏘팔메토와 옥타코사놀이 다량 함유됐다고 하며 먼저 그 가격과

    seosar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