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각종 정보

2023 콜레올로지 후기(내돈내산O 광고X)

by 사랑서 2023. 3. 13.

아래는 모두 2023년도 푸드올로지의 콜레올로지 내돈내산 후기들입니다.

이 제품은 이미 유명한 서현 빨간통 다이어트라고도 불리는 제품입니다.

광고가 아닌 후기들을 엄선했으니 믿고 보셔도 될 듯 합니다

(이 글 또한 제품 광고가 아니며 단순 정보성 글임을 밝힙니다)

클레올로지 13만원 쿠폰 정보 2023 클레올로지컷 알아야 할 정보
쉬이즈 류신 타블렛 우먼 남자 영양제 선물 비아노스 

 

목차

     

    1. 꿈***** : 100일

    >> 블로그로 이동하기

    <내용>
    제가 이 글을 쓰려고 장장 1년 동안 기다렸어요!
    제가 감량을 시작한 것은 약 62kg 시점이었습니다.
    처음에 야식 끊고 한동안 술 안먹으니까 확 빠지긴 했어요
    금방 58kg 되고 57kg까지 감량했습니다
    제가 원래 잘 빼서 52kg까지는 잘 빠졋어요!
    식단 열심히 하고 운동 열심히하면서 잘 뺐는데 진짜 힘들었습니다.
    근데 어느새 하기싫어지고 마음이 놓아지면서
    53.5kg까지 몸무게가 늘어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 때 딱 이 콜레올로지를 구매했습니다.
    이 때부터는 먹고싶은거 다 먹으면서 다이어트 했어요!
    근데 신기한건 콜레올로지 먹으면서는 식단을 안하고 운동만 좀 병행했는데,
    52kg로 빠졌습니다... 주 1~2회 운동하고 식단 안하는데 살이 빠지다니!!
    현재도 잘 구매해서 먹고 있습니다
    부작용은 없었고 다이어트 효과 좋았습니다 ㅎㅎ 이상 콜레올로지 후기였습니다.

     

     

     

     

    2. 꿀***** : 30일

    >> 해당 글 살펴보기

    <내용>
    안녕하세용 맛집이랑 제품 포스팅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아가리어터인 저는 그래도 제품 후기는 야무지게 올리고 있죠!
    저번에 큰 맘 먹고 샀던 제품이죠! 콜레올로지 후기입니다~~
    30일 동안 섭취했어용! 내돈내산입니다 ㅎㅎ 
    일단 하루도 안 거르고 섭취할려고 열심히 복용했습니다.
    여행때도 챙기고 자기 전에 잘 복용했습니다.
    그 결과는! 1.5kg 정도 빠졌습니다~~
    사실 현재는 다시 돌아오려고 하는 참이지만요~
    이걸 먹었더니 화장실을 잘 가게 되더라고요??
    제가 원래 화장실을 잘 못가요ㅠㅠ 근데 이걸 먹으면 잘 가요!
    다이어트 보조제로서 운동이랑 병행하면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다시 운동을 해보려고 하는 마음도 들고 화장실을 잘 가서 좋았어요ㅋㅋㅋ

     

     

    3. 김******* : 4달

    <내용>
    저는 이 제품을 11월 22일에 구매했습니다.
    콜레올로지랑 티를 샀어요
    꽤 비싸다고 생각하기도 했지만 감량을 위해선 괜찮았어요
    결론적으로 느낀 점들은 이렇습니다.
    장 운동이 활발해진다.
    운동 후 좀 더 개운하다
    복용법이 쉽고 알약을 삼키는 데 무리가 없다
    가격이 조금 부담스러운 감이 있다.
    느낀 점들은 이러하고 결론적으로 3kg 빠졌습니다.
    저는 식단도 조금 조절하긴 했어요. 그런지 금방 효과를 봤네요
    이상 콜레올로지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4. 궁**** : 두 달

     

     

    <내용>
    이 빨간통 다이어트는 이런 저런 말들을 들어왔어서
    속는셈 치고 한 번 이용해보기로 했다.
    일단 대중에 워낙 많이 알려져 있어서 접근하기가 쉬웠다
    안그래도 다이어트를 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어서
    구매했고 식욕 억제를 위해 구매하게 됐다
    일단 다이어트에 있어서 식욕을 억제한다니 이건 반은 성공이다.
    녹차 추출물이랑 홍경천 추출물이 주된 성분이라고 하는데
    이것 말고도 다양한 부가 성분이 있었다.
    일단 자기 전에 2알 먹으면 돼서 편리했다
    귀차니즘을 해결해줘서 일단은 좀 할 만 했다
    그리고 뭔가 배변 활동이 좋아지게 되는 것 같아서
    노폐물 배출이 잘 된다고 느꼈고 컨디션이 좋았다.
    스트레스 별로 안 받고 다이어트하고 있어서 너무 맘에 든다
    이 글을 읽는 분들이 구매를 만약 고민하고 있다면
    고민하지말기를 말씀드리고 싶다
    당연히 다이어트 보조제라는 게 식단과 운동이 병행돼야 하지만
    그거랑 별개로 콜레올로지는 간편히 관리가 가능해서 높은 점수를 주겠다!
    이런 점들에서 내돈내산으로 한 달 이상 먹으며 만족하고 있다

     

     

     

    5. 몽*** : 한 달

    >>위 내돈내산 글 읽으러가기

    <내용>
    20대에서 30대가 되면서 관리가 너무 힘들더라고요 ㅠㅠ
    이전에는 쪄도 귀엽게 찐다고 하면
    이제는 쪄도 보기가 싫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알아보게 된게 다이어트 보조제였어요!
    콜레올로지를 알게 돼서 구매하게 됐습니다.
    일단 광고를 제가 많이 접하기도 했고 서현님이 나오셔서 고른 것도 있어요 ㅎㅎ
    내돈내산으로 구매하게 돼서 제 글을 보고 정보 많이 얻으시길 바랍니다.
    제품 성분중에 홍경천 추출물이 있다고 하는데,
    평소에 다이어트만 생각하면 짜증나고 예민했었는데
    이 성분이 스트레스를 줄여준다고 하네요? 아주 좋은 성분입니다 ㅋㅋㅋ
    기분 탓인가 싶지만 먹을 때 괜히 스트레스가 풀리는 느낌이에요
    제가 한 달 정도 거의 매일 복용했습니다.
    근데 효과를 빨리 보는 건지 주변에서 먼저 알아보고 살 빠지는게 보인다고 하더라고요!
    최소 두 세 달은 복용해줘야 효과가 날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기분이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스트레스 안 받고 다이어트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잊지 않고 챙겨 볼 생각입니다.
    다이어트 고민 중이신 분들은 한 번 시도해보시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만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다른 글 보기

     

    2023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완벽 정리(+13만원 쿠폰팩)

    푸드올로지는 몇 년 전부터 큰 인기를 끈 다이어트 보조제이죠? 아래 사진처럼 라디오스타나 강철부대 같은 프로그램에서 콜레올로지 맨올로지컷 광고를 하곤 했습니다. 워낙 인기 제품이었던

    seosarang.tistory.com

     

    2023 콜레올로지 컷 정보 모든 것(이건 알고 사세요!)

    콜레올로지컷을 찾는다면 다이어트를 생각 중이실 것입니다. 겨울이 슬슬 끝나가면서 운동과 함께 다이어트 보조제를 많이들 찾고 계시죠. 이번 글에서는 푸드올로지의 콜레올로지컷에 대해

    seosarang.tistory.com

     

    쉬이즈 류신타블렛 우먼 후기 모음(리얼 솔직 찐후기)

    류신타블렛 우먼은 쉬이즈의 운동 영양제입니다. 단백질 합성을 도와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에 대한 정보가 아직 많지 않아 내돈내산 후기를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네이버, 구글, 다음

    seosar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