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각종 정보

2023 파란통 다이어트 내돈내산 후기(찐후기)

by 사랑서 2023. 1. 13.

역시 다이어트는 2023년에도 인기네요. 다이어트 보조제도 많이 찾으십니다.

이 글은 파란통 다이어트 내돈내산 찐후기만 2시간 동안 추려서 모았습니다.

푸드올로지는 100% 환불제도가 구매하는 데 부담을 많이 줄여주는 것 같아요

(이 글은 사전에 아무런 대가를 받지 않았은 정보글임을 밝힙니다.)

맨올로지컷 가격 표 정리 남자 보조제 비아노스
단백질 보조제 류신 무료 웹툰 꿀팁

 

목차

     

     

    1. 제* 

    >>해당 글로 이동하기

    위 분은 직접 주문하신 내역의 결제 카톡 알림을 캡쳐해주셨습니다.

    CJ대한통운을 이용하셨음을 알 수 있습니다.

    <내용 요약>
    제가 고칼로리 음식들을 많이 먹다보니
    운동을 좀 한다해도 크게 변화를 못느끼고 있습니다.
    그래서 체지방 컷팅을 알아보게 됐습니다.
    운동만으로 한계를 느끼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체지방 감소해주고 간 건강 챙겨주고 지구력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로,
    가르시아 캄보지아와 밀크씨슬, 옥타코사놀이 주요 성분입니다.
    별도의 약통을 가지고 다니면서 복용했는데 꾸준하게 잘 먹었습니다.
    확실히 다이어트 보조제를 구매하고 복용하니
    운동도 열심히 하게 되고 마음가짐도 달라졌습니다.
    체력이 달라졌고 개운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몸이 무거웠던게 가벼워지고 배가 들어가는 것 같아서 되게 신기합니다.
    결론적으로 몸무게는 4kg 감량에 성공했습니다.
    이상 파란통 다이어트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2. 식***

    >>해당 게시글로 이동

    위 블로그에서는 파란통 다이어트 내돈내산을 밝히며 동생에게 추천받았다고 하셨습니다.

    <내용 요약>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맛있는 포스팅이 아닌 다이어트 포스팅이에요ㅎㅎ
    요새 배달음식부터 주말에는 술도 많이 마시고
    몸이 점점 안좋아지는 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건강 검진을 받게되었는데 충격을 받았습니다...
    뱃살도 많아지고 건강도 안좋아지니 다이어트를 해야겠다고 생각이 들더군요
    몸무게는 77kg였습니다..
    그래서 5kg 감량 목표를 잡고 동생이 추천해준 다이어트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파란통 다이어트라고 불리는 맨올로지컷입니다.
    저는 맨올로지컷이랑 터보붐을 함께 섭취했어요
    맨올로지컷은 알약이고 터보붐은 파란물 형태에요 ㅎㅎ
    맛있습니다 아주 좋아요!
    이것들 덕분에 운동하는 데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15일 동안 5kg 감량.. 성공했습니다!
    근육량도 늘고 아주 좋아요 체중감량도 하고 운동을 더열심히 할 생각입니다.
    이만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3. 명**

    >>해당 포스팅으로 이동하기

    간결한 문체로 서술해주셨는데, 광고가 아닌 내돈내산 후기임이 느껴집니다.

    나름대로 분석해주시고 장단점을 제시해주셨습니다.

    <내용 요약>
    오랜만에 포스팅하는데,, 먹어보고 좋아서 남기는 후기입니다.
    요새 통 운동을 못해서 다이어트 보조제랑 같이 운동할려고 찾던 중
    파란통 다이어트를 발견해서 구매했어요
    터보붐이라고 하는 것도 같이 구매했는데
    아르기닌이 함유됐다고 해서 좋았습니다.
    어쨌든 건기식이고 사보니 제품 퀄리티가 높았습니다.
    목넘김이 불편하지 않아서 복용 방법이 쉬웠어요
    제가 원래 알약을 좀 먹는 편인데 같이 먹었습니다.
    파란물은 타게 되면 레몬에이드 맛이고 살짝 진한 파랑색이에요
    근데 맛을 되게 잘잡은게 아르기닌 특유의 비리고 쓴맛이 안납니다
    그래서 맘에 들어요
    용해성도 좋아가지고 잘 녹고 깔끔합니다
    이전에 먹었던 것보다 훨씬 나은거 같네요
    어쨌든 체지방 감소가 있었습니다. 다만 이것은 도움을 준 건기식이죠
    정리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1. 맛있습니다.
    2. 사소한 것까지 편의를 신경 쓴 것이 느껴지는 고퀄리티입니다.
    3. 비오팜이란 괜찮은 제조원에서 제조했습니다.
    이상입니다.

     

     

     

    4. 박**

    아래는 공식홈페이지의 리뷰이며 구매자들에게 리뷰권이 있기에 파란통 다이어트 내돈내산입니다.

    진짜 확실함!! 맨올로지컷 대박이네요, 살 빠지는 속도가 겁나 빨라집니다

    지난 번에 구매해서 제가 지금 두 통째인데 효과가 있는 것 같아서 이번에는 대량으로 구매했어요 ㅋㅋㅋ

    보조제만 먹으면 배가 좀 아픈 것 같은게 있는데 파란통 다이어트는 그게 없어서 좋네요 ㅋㅋㅋ

    지금 제가 이거 덕분에 5킬로 뺐고 화장실을 잘 가고 있어요!

    확실히 달라진 게 느껴지고 도움이 많이 되고 있어요ㅎㅎ

     

     

    5. 남**

    저는 야식을 좋아하고 술을 좋아하고 40대에 접어든 남자입니다.

    평소에 다이어트 보조제 같은 걸 잘 안믿긴 하는데

    이번에는 한 번 해볼라고 딱 하나 구매했습니다.

    10시 이후에 꼭 뭔가를 먹게 되길래 맨올로지컷 먹기 시작했습니다.

    근데 다음날 무게를 재봤는데 무게가 안늘었습니다

    그 담에도 평소 먹는데로 야식시켜 먹은 다음에 맨올로지컷 먹고 안늘었고,

    그러면서 먹는 양을 줄이게 되다 보니까 살이 빠지더군요 ㅋㅋ

    홈트도 가끔해주고 있고 물도 많이 마시고 있습니다.

    살이 빠지니까 몸이 가볍고 자신감이 생겨서 좋네요

     

     

    또 다른 글

     

    2023 맨올로지컷 가격+복용법(광고X 표 정리O)

    이번 글에서는 맨올로지컷 가격과 맨올로지컷 복용법을 작성했습니다. 해가 거듭될수록 다이어트의 인기가 높아지네요. 택연 다이어트로도 유명한 파란통 다이어트입니다. 100% 환불정책과 100

    seosarang.tistory.com

     

    2023 비아노스 가격 정리 + 복용법 정리(간결 표)

    비아노스맥스라고도 불리우는 비아노스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복용법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들의 귀중한 시간을 위해 간결하고 보기 좋게 정

    seosarang.tistory.com

     

    히이즈 류신타블렛 총정리 했습니다(효능 효과 성분 가격 등)

    히이즈 류신타블렛 정보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운동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단백질 합성에 도움이 되는 류신도 관심이 높아져 히이즈 류신타블렛 효능 효과 성분 가격 복용법 등에

    seosar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