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신사와 아가씨

직접 만든 KBS 신사와 아가씨 인물관계도, 첫 회 시청률이 23%?

by 사랑서 2021. 9. 30.

KBS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가 첫 회 시청률 23%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에 신사와 아가씨 인물관계도를 궁금해하시는데 신사와 아가씨 몇부작 제작진 방영시간 시청률 인물관계도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직접 그린 인물관계도이니 불펌은 금지입니다.

아래 영상은 신사와 아가씨의 하이라이트 영상입니다. 조회수 약 3.1만을 기록하고 있으며 전반적인 드라마의 내용을 알려줍니다. 5분 57초짜리 영상이고 영상 초반부터 지현우님의 상의 탈의 신이 나오며 꼰대 신사 이영국 님이라는 타이틀로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하이라이트] 하나부터 열까지 맞는 게 없지만 사랑을 되찾고 싶은 가족들의 성장기! [신사와 아가씨] | KBS 방송_KBS Drama 유튜브

목차

     

    1. 신사와 아가씨

     

     1) 방영 시간

    신사와 아가씨는 2021년 9월 25일에 첫 방송을 하였으며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 55분부터 방영하고 있습니다. 7시 55분부터 9시 15분까지 약 1시간 20분 정도 방영하는 드라마 입니다.

     

     2) 신사와 아가씨 몇부작

    신사와 아가씨는 9월 25일에 1회를 방영하여 2022년 3월 13일에 종방하는 것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신사와 아가씨는 50부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3) 신사와 아가씨 제작진

     제작진으로는 CP에 김상휘, 제작에 오성민, 곽홍석, 연출에 신창석, 극본에 김사경, 음악에 최철호 입니다. 모두 실력 있는 제작진으로서 신사와 아가씨의 퀄리티 높은 제작이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2. 신사와 아가씨 시청률

    신사와 아가씨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종합 1위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물론 드라마 부문에서도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2021년 9월 25일 첫 방영 1회에서 22.7%를 기록하여 약 23%를 기록했습니다. 다음으로 2021년 9월 26일에 방영한 2회에서는 시청률 26.5%를 기록하며 더욱 높아진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주말드라마인 특성에 50부작인 특성에서 미루어 보아 앞으로 더욱 시청률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현재 빨강 구두의 시청률이 16.4%이며 속아도 꿈결이 14%이고 원 더 우먼이 12.7%, 검은 태양이 9.1%인 것에 비하여 굉장히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3. 신사와 아가씨 인물관계도

     

     1) 이영국 가족

    신사와 아가씨는 다양한 등장인물들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영국 역 지현우, 박단단 역 이세희, 차건 역 강은탁, 조사라 역 박하나, 박수철 역 이종원, 차연실 역 오현경, 신달래 역 김영옥, 왕대란 역 차화연, 이기자 역 이휘향, 애나킴 역 이일화 등 다양한 출연진들이 드라마의 재미를 높여주고 있습니다.

    이에 정리를 위해 중요한 인물들을 중심으로 신사와 아가씨 인물관계도를 정리했습니다.

    이영국 역의 지현우님은 세 자녀의 아빠이며 왕대란 역의 차화연님 계모를 두고 있습니다. 여기에 이세련 역의 윤진이 님과 남매이며 박단단 역의 이세희 님과 사랑하는 관계라고 합니다. 

     

     2) 박단단 가족

    박단단 역의 이세희님과 박대범 역의 안우연님은 남매이며 둘은 박수철 역의 이종원님과 차연실 역의 오현경 님의 자녀입니다. 또한 차현실 역의 오현경 님은 신달래 역의 김영옥님의 딸입니다. 차건 역의 강은탁님은 차연실 역의 오현경님과 남매입니다.

     

     3) 그외

    한편으로, 이기자 역의 이휘향님은 조사라 역의 박하나 님을 딸로 두고 있으며 조사라 역의 박하나 님은 이영국 역의 지현우 님을 짝사랑하는 관계입니다.

    이 밖에도 장미숙 역의 임예진님, 강미림 역의 김이경님, 여주댁 역의 윤지숙님, 이재니 역의 최명빈님, 봉준오 역의 양병열님, 이세종 역의 서우진님, 장국희 역의 왕빛나 님께서 출연하고 계십니다.

     

    신사와 아가씨 인물관계도
    신사와 아가씨 인물관계도

     

     

    또 다른 글

     

    빨강 구두 최명길 4가지 정보! 나이가 벌써? 남편이 문화부 장관? 연기 대상 수상?

    지난 포스팅에서 화제작 빨강구두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등을 다뤘는데요. 이번엔 최명길 배우 프로필 인스타그램 나이 키 남편 학교 종교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빨강구두에서 주

    seosarang.tistory.com

     

    오케이 광자매 허풍진 주석태 배우 프로필 ) 전자공학과와 연극영화과를 전공?

     오케이 광자매가 지는 5월 23일 일요일 시청률 30.9%를 기록했습니다. 오케이 광자매 허풍진 역을 맡은 주석태 배우에 대해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주석태 프로필 및 나이 키 소속사 학력 학

    seosarang.tistory.com

     

    김순옥 작가 ) 펜트하우스 작가, 남편 검사, 아들 서울대? (프로필, 작품, 평가)

    펜트하우스 시즌1 펜트하우스 시즌2 가 대히트를 쳤습니다. 이후 방영될 펜트하우스 시즌3 도 큰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김순옥 작가 님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프로필, 정보, 작품, 수상,

    seosarang.tistory.com

    KBS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인물관계도
    KBS 신사와 아가씨 인물관계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