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취업 준비

국민취업지원제도 심사 결과 확인하기(취업지원, 월50만원 x 6개월!)

by 사랑서 2021. 2. 20.






청년 구직 활동 지원금에 이어
2021년부터 시작하는
취준생들을 위한 지원금이 있어서
신청한 적이 있습니다

이름은
국민취업지원제도인데요
국민취업지원제도 1유형과
국민취업지원지도 2유형이 있습니다ㅎㅎ

사실 청년들 요새 취업하기 힘들잖아요ㅠㅠ
이런 시기에 청년을 위한 지원금은
정말 단비 같은 존재입니다..
물론 악용하면 절대 안되겠죠!

저는 작년에도 청년구직지원금을
신청해서 혜택을 받았습니다
아쉽게도 취직에 성공하지 못했지만
더 열심히해서 이번엔 취업할거에요ㅎㅎ

어쨌든
이번에는 새로 탈바꿈하여
청년구직활동지원금이 아닌
국민취업지원제도가 되었습니다

저 또한 참여하여 심사를 받았어요


참여한 후
고용노동부에서였나?
심사를 위하여 전화가 왔습니다

그러고나서 심사를 마치고
얼마 후에 들어가보니 심사인증이 완료되었더라구요

아직 혜택이오지않아 확신할순 없지만
절차진행을 계속하는 것 같아서 좋습니다ㅎㅎ

그러나

모바일로 심사결과을 확인할 때
꽤나 헤맸습니다ㅠㅠ

뭔가 함정(?)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여러분들이 빨리 찾으실 수 있도록

작성해서 공유해보겠습니다 ㅎㅎ



1 .결과 확인: 사이트 바로가기

위에 들어가시면 이런 사이트가 나옵니다



그 다음이 오른쪽 위에 있는 로그인을 먼저 하시길 바랍니다ㅎㅎ




2. 그렇다면, 여기서 포인트!!




위 사이트에서 '마이페이지'를 들어가야하는데

마이페이지가 보이지 않죠... ㅠㅠ

바로 저기 위에 빨간색 안의 흰색 배너가 마이페이지입니다

안보이죠 ㅠ 저기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바로보이십니다


3. 확인한다.



마이페이지만 들어가면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ㅎㅎ

이렇게 간단한데 모바일은 알 수가없죠.?

마이페이지가 흰색으로 바껴서 모르니 ㅠㅠ

다들 빠르게 확인하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취준생들 파이팅!!!!

취뽀합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