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예쁜데 춤 진짜 잘 춰요 진짜 반칙" 스우파 웨이비 댄서 노제 나이? 키? 학교? 카이? 인스타?

by 사랑서 2021. 9. 14.

 댄서 노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트리트우먼파이트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카이 댄서로서도 유명했던 노제님께서 예쁜 얼굴과 멋진 춤 실력을 보여주시고 있습니다. 노제 나이 키 웨이비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아래 영상은 조회수 약 268만회를 기록하고 있는 스우파 영상으로서, 웨이비의 등장을 담은 영상입니다. 리정님은 영상 마지막 즈음에 '근데 예쁜데 춤 진짜 잘춰요 진짜 반칙이야'라고 하시며 노제님의 예쁜 얼굴과 멋진 춤 실력을 리스펙트하는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스우파 ygx 리정 트와이스 fancy 안무 제작? ITZY 어깨춤 장본인? 나이 키 학교는?

스트리트우먼파이터 스우파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ygx 코카n버터 라치카 프라우드먼 훅 웨이비 원트 홀리뱅 팀이 출연하며 강다니엘 보아 태용 심사위원이 있습니다. 그 중 ygx 리정 나이 키

seosarang.tistory.com

 

[ENG] [스우파/선공개] '예뻤어요♥' 예쁜데 실력까지 반칙?! 웨이비 노제의 등장! | 8/24(화) 밤 10시 20분 첫 방송_Mnet TV 유튜브

목차

     

    1. 댄서 노제 프로필

     노제님의 본명은 노지혜 입니다. 노제라는 예명은 노지혜로부터 비롯된 것으로 예측할 수 있습니다. 정보에 따르면 지혜야를 제야라고 줄여 부르는데에서 노제라는 예명이 탄생했다고 합니다. 나이는 96년생으로 현재 26살이며 만 나이로 25살입니다. 생일은 2월 12일입니다. 대전출신으로 이후 서울에서 자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노제 키는 164cm로 나타나 있습니다. 혈액형은 B형이라고 인스타그램에서 밝힌 바 있습니다. 노제님의 학력으로는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를 졸업했습니다. 또한 노제님의 소속사는 스타팅하우스이며 스타팅하우스는 2020년 9월에 설립된 엔터테인먼트 회사입니다.

     노제의 좌우명은 '내 선택에 후회를 남기지 말자'라고 스우파에서 밝힌 바 있으며 보여주고 싶은 매력 포인트로 엉뚱함을, MBTI로 ISFP를 나이 베스트 댄스 영상으로 Best Friend를 스트릿우먼파이터에서 꼽았습니다. 

     

     

    2. 노제 커리어

     노제님은 한림예고를 졸업하며 백업댄서로서 댄서로서의 입지를 다지게 되었습니다. 김범수와 지코 등 유명한 가수의 댄스를 맡게 되었고 댄스 강사로서도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1) 노제 카이

     2020년 12월에 엑소의 멤버 가이가 솔로로 활동했습니다. 당시 '음(Mmmh)'이라는 곡으로 활동했으며, 노제님은 이때 카이님의 백업 댄서로서 참여하게 됐습니다. 카이보다 눈이가는 댄서라는 말도 있었을 정도로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로 인해서 유명해지는 계기가 되었으며 SNS 팔로워도 갑자기 많이 생기게 되기도 했습니다.

     아래 영상은 카이와 노제가 함께 했던 '음(Mmmh)'영상입니다. 조회수는 약 1380만회를 기록하고 있으며, 노제님은 영상 기준으로 카이님 바로 왼쪽에서 안무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Full Focused) KAI(카이) '음 (Mmmh)' 4K | BE ORIGINAL_STUDIO CHOOM [스튜디오 춤] 유튜브

     

    2) 샤이니 노제 태민 노제

     노제는 샤이니의 댄서로서도 활동했습니다 지난 2월에 샤이니 don't call me(돈콜미) 에서 백업댄서로 활동했습니다. 그리고 이후 샤이니 태민의 솔로 'advice'에서도 백업댄스로서 활동했습니다. 부상이 있어서 음악방송에서는 댄서의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지만 뮤직비디오와 콘서트 등에서는 노제가 활동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wayb(웨이비) noze(노제) - 샤이니 Don’t call me 직캠_지혜로움 유튜브

     

    3) 웨이비

     웨이비는 노제님께서 리더를 맡고 있는 크루입니다. 현재 크루에는 노제, 리수, 규리안, 안쏘, 돌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이들이 스트리트우먼파이터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 어떤 멤버가 있는지는 미지수인 상태입니다. 웨이비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들어서 영상을 업로드하기도 하며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계정은 @wayb_intheseoul이며 현재 게시물 8개이고 팔로워는 약 1만명에 다다르고 있습니다.  

    댄서 노제
    @wayb_intheseoul 업로드 사진 

     

     

    3. 스우파 노제

     노제는 최근 스트리트우먼파이터(스우파)에서 굉장히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댄서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인 스우파에서 멋진 춤실력과 예쁜 얼굴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많은 팬을 보유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아래 영상은 라치카 리안과 웨이비 노제가 배틀을 했던 영상입니다. 선공으로 라치카 리안이 멋진 춤을 보여주었으며 이후 후공으로 웨이비 노제가 파워풀한 춤을 보여주었습니다. 많은 이들이 노제의 춤을 평소에 궁금해 했다는 인터뷰를 했고 기대를 모았던 만큼 기대에 부응하는 춤실력을 보여주었던 영상입니다. 조회수는 현재 약 119만회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4. 노제 인스타그램

    <인스타 프로필>

    no:ze | 노제
    공인
    whateveriwant !
    Dancer | team #wayb
    📍Seoul, South Korea

    노제님은 인스타그램에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계십니다. 계정은 @noze_wayb이며 현재 게시물은 78개가 업로드되어 있습니다. 팔로워는 1.4백만이며 팔로우는 507입니다. 

     첫 번째 업로드는 2017년 2월에 올라왔습니다. 꽃 사진이 아무런 코멘트 없이 올라와 있습니다. 이후 셀카를 업로드하시며 일상 사진과 춤 영상도 업로드 되어있습니다. 웨이비로서 활동하는 영상이 업로드 되어 있고 예쁜 얼굴 셀카로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로서도 활동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스우파와 관련된 영상 및 사진은 현재 많이 올라오고 있진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사진은 2일전 사진으로 바닥에 앉아 있는 사진이 업로드되어 있습니다.

    스우파 노제
    웨이비 노제
    노제 인스타그램
    노제 나이
    노제 키
    카이 노제

     

    또 다른 글

     

    스우파 ygx 리정 트와이스 fancy 안무 제작? ITZY 어깨춤 장본인? 나이 키 학교는?

    스트리트우먼파이터 스우파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ygx 코카n버터 라치카 프라우드먼 훅 웨이비 원트 홀리뱅 팀이 출연하며 강다니엘 보아 태용 심사위원이 있습니다. 그 중 ygx 리정 나이 키

    seosarang.tistory.com

     

    stayc 시은 프로필 정보 ) 레전드 가수의 딸? 2009년 붕어빵 출연? 복면가왕?

    스테이씨 stayc는 작년에 데뷔한 걸그룹으로서 멋진 무대로서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습니다. 이 중 가수 박남정 딸로도 알려진 stayc 시은 님의 프로필 정보 아역배우 키 나이 학교 등을 정리

    seosarang.tistory.com

     

    가수 camo ) 파격 패션과 트렌디한 랩의 루키, 영어 강사?

    최근에 떠오르는 가수 camo 입니다. 래퍼 카모는 사이먼도미닉(쌈디)가 샷아웃하였고 알려지면서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전에도 많은 팬들이 있었는데 급부상하며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습니

    seosar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