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각종 정보

농심 배홍동 비빔면 맛 ) 후기 / 가격 / 특징 / 꿀팁

by 사랑서 2021. 4. 17.

농심 배홍동 비빔면을 먹어 봤습니다. 유재석 님께서 TV에서 광고 하시던 배홍동 비빔면인데 한 번 사봤습니다. 요리 과정들과 후기와 가격과 특징을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비빔면은 농심에서 만들었고요. 시원하고 달달한 맛입니다. 그리고 매콤하고 새콤하며 배와 홍고추 동치미가 같이 들어가서 맛을 낸 비빔면입니다. 넉넉한 비빔장이 있어서 먹기 좋았습니다.

배홍동 비빔면 유재석 광고_농심 유튜브

 

1. 배홍동 비빔면 가격, 양(무게)

배홍동 비빔면 농심 가격 후기 특징 양 무게 그램 몇g
배홍동 비빔면 4개입

4개입 1개에 3천 원정도에 샀습니다. 하나에 750원 꼴이 되겠네요. 제가 산 것은 4개입 있었는데요. 하나에 137g입니다. 비빔면 같은 경우, 한 개를 먹기에는 적고 두 개를 먹힌 많아서 1.5 개를 먹어야 된다는 이야기가 있는데요. 팔도 비빔면이 130g 인 것과 비슷하게 배홍동 비빔면도 130g 언저리인 137 g입니다.

제가 하나를 먹었을 때도 그다지 배 부르지 않았고, 간식 수준으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배고프거나 양이 좀 많으신 분들은 두 개를 먹어도 충분히 소화하실 것 같습니다.

 

2. 배홍동 비빔면 영양성분

배홍동 비빔면 영양성분표
배홍동 비빔면 조리법, 영양정보(영양성분 표)

영양성분표는 나트륨과 탄수화물 당뇨 등이 들어 있는데요. 총 내용량 137g 한 봉지에 585 kcal입니다. 밥 한 끼가 되는 정도로 은근 높네요. 이 중에 탄수화물은 83 g이고 단백질은 9g이 들어 있습니다. 단백질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네요. 지방은 24g 들어 있습니다.(나트륨 1350 mg 탄수화물 83 g 당류 16 g 지방 24 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1 g 콜레스테롤 5밀리그람 미만 단백질 9g)

 

3. 배홍동 비빔면 조리법

 

배홍동 비빔면 유재석 광고 TV
배홍동 비빔면 조리법 오이 계란 비빔장 참깨 토핑

 

 

 

 

 

준비물은 거를 채와, 라면 한 봉지 그리고 끓일 냄비 그리고 얼음 정도가 되겠습니다. 여기서 얼음이 포인트입니다. 여름에 비빔면을 시원하게 먹는 것이 정말 맛있게 때문이에요.(담을 그릇을 냉동실에 넣어놓으면 더 차갑게 먹기가능)

 

 

 조리법은 면을 삶고, 뜨거운 면수를 부은 다음에 차가운 물로 헹구는 것입니다. 헹구고 나서 홍고추 숙성 비빔장과 함께 토핑을 부어줍니다. 오이나 계란을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다고 나와 있습니다.

 

 

  • 1. 끓는 물 600mm에 면을 넣고 3분 간 더 끓입니다.
  • 2. 익힌 면을 냉수에 충분히 헹구어 차게 만든 후 물기를 빼고 홍고추 숙성 비빔장을 넣고 비빕니다.
  • 3. 마지막에 고소한 참깨 토핑을 뿌려서 드시면 됩니다.
  • 마지막에 오이나 계란 등을 곁들여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저는 오이랑 계란을 곁들려고 만들기가 너무 귀찮아서 안 했습니다. 사실 오이를 싫어하는 것도 있고, 계란은 먹고 싶긴 했지만 점심과 저녁 사이에 간식 느낌으로 먹은 것이기 때문에 너무 배부르지 않게 먹으려고 했습니다.

 

농심 배홍동 비빔면 꿀팁 맛 얼음

 

4. 배홍동 비빔면 후기/특징

 

배홍동 비빔면 내용 구성

 

전체적으로 맛있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팔도 비빔면을 많이 먹었었는데 팔도 비빔면을 먹은지 오래 돼서 그런지 새롭고, 정말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최근에 배홍동 비빔면이 많이 팔리고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인기가 왜 있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들도 맛있게 배 홍동 비빔면 드시면서 이번 여름을 준비해 보시기 바랍니다.꿀팁으로는 배홍동 비빔면 에 들어 있는 고소한 참깨 토핑을 비닐을 뜯지 않은 상태에서 통째로 으깨면 더욱 고소해집니다.

저도 젓가락 뒷부분으로 으깼는데, 비닐을 뜯자마자 고소한 향이 퍼지면서 맛있겠다는 생각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특히 맛있게 느껴졌던 것은 비빔장이 넉넉하다고 느껴졌는데 이것이 저에게는 큰 메리트가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팔도 비빔면을 먹을 때 비빔장이 부족하다는 생각을 가끔씩 했었는데 비빔장이 넉넉해서 얼음이 녹더라도 소스가 희석되지 않았고 처음부터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홍고추 숙성 비빔장은 안성시에서 제조되고 있다고 하며 또한 참깨 토핑은 대구광역시에서 제조됩니다.

 

또 다른 글

 

2021 신조어 30개 모음, 정리, 제당슈만, 완내스, 스불재, 택노, 먹노매, 당모치, 군싹, 루삥뽕 뜻

2021 신조어 테스트를 얼마 전에 해보았는데요 여러 가지 모르는 인싸 용어가 나와서 재밌게 봤습니다~ 신조어 퀴즈를 몇 개 더 해보고 재밌어서 추가해서 30개 정리했습니다! 예시도 이해를 위해

seosarang.tistory.com

 

가수 camo ) 파격 패션과 트렌디한 랩의 루키, 영어 강사?

최근에 떠오르는 가수 camo 입니다. 래퍼 카모는 사이먼도미닉(쌈디)가 샷아웃하였고 알려지면서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전에도 많은 팬들이 있었는데 급부상하며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습니

seosarang.tistory.com

 

강철부대 정태균 ) 방탄소년단 RM과 같은 크루의 수장? 인기곡?

강철부대 4회가 4월 13일 방송했습니다. 해병대 수색대가 탈락하며 5개의 특수 부대가 서바이벌 생존 게임을 벌이고 있습니다. 특전사의 강철부대 정태균님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정보를 총

seosar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