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각종 정보

메디큐브 에이지알 후기 선별(광고X 내돈내산O)

by 사랑서 2023. 3. 27.

메디큐브 에이지알 디바이스를 피부에 관심 있으신 분이라면 들어보셨을 겁니다.

나이가 들면 피부와 머리숱이 최고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이번 글에서는 광고가 아닌 내돈내산, 솔직후기들을 선별하여 모았습니다.

메디큐브 부스터힐러 싸게 사는 법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버닝올로지 디데이 총정리 비아노스 후기

 

 

목차

     

    1. 손* 네이버 블로그 : 내돈내산 한 달

    >> 해당 글로 이동하기

    <내용 요약>

    피부 탄력 관리에 정말 신경쓰는 한 사람입니다.
    내돈내산 텅장 후기이니 잘 봐주세요
    저는 메디큐브 에이지알 더마 EMS 샷이랑 유쎄라 딥 샷 두가지 샀습니다.
    솔직히 가격대가 좀 있죠..? 그래도 세일할 때 사서 좋아요 ㅎㅎ 저랑 잘맞아용
    일단 하고나면 윤곽이 정리되는 듯한 느낌이에요
    바짝 당겨진 느낌이 들어서 좋더라구요
    살에 닿는 부분이 써지컬 스틸이라고 하던데 녹슬지 않는다고 하네요
    관리하기에 좋아요 괜히 비싼게 아니었지요ㅎㅎ
    따로 피부과를 안가도 물광 피부를 만들 수 있다니 진짜 신세계입니다
    피부가 진짜 사진으로 보기에도 좋아졌죠!
    사실 광고들 보고 그러려니 했는데 직접 사서 써보니까 대혁명입니다!! ㅎㅎ

     

     

     

    2. 커뮤니티 더쿠(익명) - 뷰티 카테고리 후기

     

     

    <내용 요약>

    홈케어 디바이스 사느니 차라리 피부과 한 번 더 가겠다라고 많이 봤었는데
    아냐
    효과 진짜 좋아 내가 진짜 웬만한 피부과 상품은 다 겪어 봤는데 이게 훨 나은 것 같아
    근데 열심히 해야돼
    내가 사실 진짜 뭐 하나를 진득하니 못하는데 이거는 매일 집에서 하루에 어느 정도 시간은 써야 돼
    근데 내가 봤을 때 가끔씩 피부과 가고 그런 것 보다 이렇게 홈케어 하는게 효과 있어
    요새 많이들 사용하는 메디큐브 에이지알이나 갈바닉이나 뭐든
    어떤 회사가 중요하다기 보다도 일단 부지런하게 잘 쓰면 되는 것 같아

     

     

     

    3. 김** 네이버 블로그 : 메디큐브 에이지알 한 달 내돈내산

     

    >>해당 블로그 이동하기

     

    <글 요약>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힐러는 제가 진짜 잘 사용했습니다

    원래 계획은 아침에 잠깐이라도 할려 했는데..

    역시 아침엔 어렵더군요ㅋㅋㅋ

    그래서 저녁에만 하고 있습니다 ㅎㅎ 그래서 효과가 있냐고 물으신다면?

    네! 효과 있습니다~

    피부가 촉촉해지고요 화장이 잘 먹어요

    손에 화장품이 다 흡수됐었는데 피부에 흡수가 잘됩니다!

    저번에 미용실 가서 피부를 보는데 은은히 물광이 도는 것 같더군요!

    꿀팁으로는 마스크팩을 활용하고 있어요 ㅎㅎ

    마스크팩 하면서 메디큐브 에이지알 이용했습니다

    가벼워서 더 좋았구요! 그래서 일본 여행 갈 때도 가지고 다녔습니다ㅋㅋㅋ

    배터리는 완충하면 2주 정도 갑니다 ㅎㅎ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4. 이**님 메디큐브 홈페이지 리뷰

    <후기 요약>

    제가 리모 피부과에서 봤던 디바이스랑 비슷하길래 사봤습니다!
    가격대가 좀 있긴하지만 피부과 가는 거에 비하면 에이~ 했어요 ㅎㅎ
    배송도 빠릅니다 하루만에 왔어요!
    상품 받고나서 바로 충전하고 저녁에 써봤습니다
    부스터를 쓰니까 에센스를 피부에 그냥 밀어넣는 느낌이었어요 좋았습니다
    기초 화장품을 백분 활용한 것 같아요 ㅎㅎ
    그러고나서 음성으로 단계 올리면서 롤링롤링하니 약간 자극이 있었어요
    아침부터 광이 올라오는 것 같았습니다 수분이 잘 채워지는 것 같아요
    확실히 효과 느낍니다! 물광피부 원해요~
    제가 나이가 불혹을 넘어가는데 이거 접하게 돼서 너무 좋습니다
    사진에 비포 애프터도 넣어봤으니 참고하시고요
    이왕 관리하기로 생각하신 분들은 구매하시면 좋아요 피부과 가는 것 보다는 싸고 편합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로 예뻐집시다~~

     

     

     

    5. S***** : 2주 사용기 내돈내산

    >> 전체 내용 보러 가기

     

     

    <포스팅 요약>

    원래는 피부관리를 잘 했었는데, 결혼하고 나서 멀어졌다.

    그래서 집에서 관리를 할려고 찾아봤다.

    결국.. 알고리즘과 광고를 보고 구매까지 이어지게 됐다..

    내가 산 것은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힐러고 세트로 샀다.

    피부에 광채를 내준다니 맘에 들었다.

    원래 다른 제품들은 일주일에 2~3회가 적정인데,

    이 제품은 하루에 1~3회가 적정이라고 한다.

    기초 화장품 바를 때마다 쓰면 된다.

    한 번에 5분 정도 사용하면 되는데 다양한 단계와 사용법이 있다.

    근데 또 좋은 점이 어플을 다운 받을 수 있는데,

    사용하는 것을 체크해줘서 잘 알차게 쓰게 된다.

    주기 계산도 가능하고 사진도 찍게 해서 실제로 좋아지는 지 비교가 된다.

    그리고 세척방법이 궁금해서 직접 문의를 남겼는데,

    "알코올 함량 83% 이하 상품으로 세척하기를 권장" 한다고 답변 받았다.

    결론적으로, 매일 써서 만족스럽고 광채가 나는 듯 하다

    자고 일어났을 때 하얀 느낌이 들 고 모공 수축이 된 느낌을 받는다

    2주라서 큰 변화는 없겠지만 쭉 사용하고 추가 후기를 남길 것이다.

     

     

    또 다른 글

     

    메디큐브 부스터힐러 총정리(원리, 가격, 효과, 싸게사는법)

    메디큐브 부스터힐러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마스크 대중교통 규제도 풀리면서 더욱 미용에 관한 제품들이 주목 받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피부 미용은 더욱 중요시되며 메디큐브의 부스

    seosarang.tistory.com

     

    2023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 복용법 및 주의사항 알아보기

    건강 관리에 소홀해지면 안되겠죠? 그 중에서도 중요한 무릎 건강입니다. 무릎 관절 영양제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과 복용법 그리고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만기호관원으로 홈쇼핑

    seosarang.tistory.com

     

    버닝올로지 디데이 총정리(2시간 짜리 정보, 가격 표)

    푸드올로지 버닝올로지 디데이를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날이 따뜻해지면서 관리에 들어가신 분들이 많다고 생각됩니다. 다이어트 보조제인 버닝올로지 가격 성분 복용법

    seosar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