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각종 정보

버닝올로지 디데이 선별 후기 모음(광고X 내돈내산O)

by 사랑서 2023. 3. 30.

빠른 다이어트를 위해 버닝올로지 디데이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블로그 글들은 광고 후기가 많고 실제 솔직 후기는 찾기 어렵습니다.

아래는 1시간 동안 서칭하여 찾은 선별 솔직 후기입니다.

피부 홈케어 디바이스 총정리 피부 홈케어 디바이스 후기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버닝올로지 디데이 정보 총정리

 

 

목차

 

1. 수**** 블로그 : 체중계 인증

 

아래 블로그는 실제로 본인이 찍으신 체중계 사진을 통해 빠진 kg 수를 인증해주셨습니다.

단기간에 체중 감량에 성공하신 분입니다.

>> 해당 글 보러가기

<내용 요약>
날씨가 추워진 동안 어떻게 10kg나 살이 늘어났습니다...ㅠㅠ
신봉선님께서 11kg 감량하셨다해서 진짜 놀랐었는데,
그래서 찾아보고 그 제품을 사보게 되었어요
올리브영에서 팔길래 직접 가서 샀습니다.
버닝올로지 디데이 내돈내산이에요!
다이어트 보조제도 샀으니 운동도 시작했습니다.
많이 걸으면서 버닝올로지도 잘 먹었어요
식단은 따로 하진 않았습니다. 평소대로 먹은 것 같아요.
그러나 간식 같은 거는 좀 줄일려고 했어요!
다이어트 보조제의 힘인가요 좀 덜 먹게 되는 것 같아요ㅎㅎ
근데 이게 진짜 효과가 있더라구요!
사진으로 비교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제가 붓기가 진짜 심한데 그게 없어졌더라고요?
찐으로 좋았습니다... 평소에 화장실도 못갔는데 그것도 해결됐어요
아랫배가 진짜 들어간 느낌이 많이 듭니다
못입던 옷을 꺼내 입었죠 ㅎㅎ
실제로 재보니 체중이 3.9kg이나 빠졌습니다!
정말 빠졌어요.. 기쁩니다 ㅎㅎㅎ
예쁜 옷 맘껏 입을겁니다~~
여러분들도 성공하세요!

 

 

2. e******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구매평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댓글의 최근 댓글 중 선별하였습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경우, 직접 구매한 사람이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내용 요약>

이 제품은 하루 한포씩 먹으면 되구요, 10일 분량입니당

가격이 뭐 싸지만은 않아용..

근데 효과는 좋아요! 원래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도 효과가 좋아요

체중 감량도 있는데 체지방이 빠지는게 느껴져요!

일단 이거를 복용하면 속이 약간 신호가 오면서 화장실에 가게 되더라고요

근데 약간 땀도 나고 지방이 태워지는 것 같은 생각이 들더라고요ㅎㅎ

이게 알약 4개로 되어있고 꿀떡 꿀떡 삼키게 됩니다.

본인이 단기간에 효과 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추천드립니다~!

 

 

 

3. 보**** 블로그 : 구매 캡쳐 인증, 체중계 인증

 

아래 포스팅은 내돈내산으로 직접 구매하신 목록과 가격과 배송을 캡쳐해셔 올려주셨습니다.

또한 본인이 직접 찍은 체중계 사진 인증을 통해 감량 인증을 해주셨습니다.

>> 해당 포스팅 보러가기

<후기 요약>
안녕하세요! 이번엔은 저의 첫 번째 도전인
다이어트 보조제 버닝올로지 디데이 내돈내산 후기를 나누겠습니다.
아래 캡쳐는 내돈내산 인증입니다!
일단 제가 원래 체중이 높은 편은 아닌데..
그냥 저냥 살다보니 52키로에서 5키로그람이 더 쪄버렸네요!
그래서 아 이러면 앞자리가 바뀌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단기간 급찐급빠를 노리며 버닝올로지 디데이를 구매했습니다
딱 10일짜리 스케쥴이길래 맘에 들었어요
그래서... 일단 결과는 거의 1키로그람 다이어트 성공..ㅎㅎ
이게 그래도 구매를 했다보니 그거에 힘 받아서 좀 더 다이어트 하게 되더라구요
평소보다 먹는 것도 좀 덜 먹게 되고 그랬어요
그리고 확실히 화장실을 잘 가게 되는 것 같아요
하루 한 번 이상은 꼭 화장실을 갔습니다
10일 동안 1키로그람이면 한 달이면 3키로그람?
그리고 사진으로 비교한 눈바디도 많이 변화된 것으로 느껴집니다
실제로 재보니 배 둘레가 줄었어요!
앞으로도 꾸준히 해 볼 생각입니다 ㅎㅎ
52키로그람 되면 또 한 번 비포애프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다들 건강하게 체중감량 하세용~

 

 

4. x****** 푸드올로지 홈페이지 리뷰 : 10kg 감량, 본인 사진 인증

 

푸드올로지 공식 홈페이지에도 후기가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본인 거울 사진을 찍어서 비포애프터를 인증해 주신 분이 계십니다.

<리뷰 요약>

이건 진짜 역대급 다이어트 제품입니다!

제가 이거 복용한 게 2주 정도 되는데, 총합 10킬로그램 가까이 감량했어요...

진짜 기적이라고 밖에 볼 수 가 없습니다 ㅠㅠ

제가 진짜 다른 다이어트 보조제를 많이 먹어도 봤고

병원 같은 데도 많이 다녀보고 시도를 많이 했거든요?? 

근데 이렇게 금방 2주만에 효과 본 게 놀라워요!

버닝올로지 디데이가 제 뱃살을 홀라당 가져가버린 것 같아요!!

제가 다이어트 성공하면 입을라고 산 옷도 잘 맞아서 진짜 너무 기뻤습니다

왜 이렇게 광고를 하고 잘 판매가 되는지 알겠더라고요!!

이거를 좀 늦게 알아서 아쉬울 뿐입니다~~ 저는 쭉 할거에요 또 구매할게요 ㅎㅎ

 

 

 

또 다른 글

 

메디큐브 에어샷 뿌리째 완벽 분석해버리기!

마스크가 풀리고 피부미용에 관심이 높아졌죠? 이 글에선 메디큐브 에어샷에 대해 완벽히 분석해 보겠습니다. 제조사인 메디큐브부터 에어샷의 원리와 사용법까지 다양하게 알아보겠습니다.

seosarang.tistory.com

 

2023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 복용법 및 주의사항 알아보기

건강 관리에 소홀해지면 안되겠죠? 그 중에서도 중요한 무릎 건강입니다. 무릎 관절 영양제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과 복용법 그리고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만기호관원으로 홈쇼핑

seosarang.tistory.com

 

버닝올로지 디데이 총정리(2시간 짜리 정보, 가격 표)

푸드올로지 버닝올로지 디데이를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날이 따뜻해지면서 관리에 들어가신 분들이 많다고 생각됩니다. 다이어트 보조제인 버닝올로지 가격 성분 복용법

seosar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