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각종 정보

테무 스마트워치 소개(상위 Top 5)

by 사랑서 2023. 9. 13.

테무 스마트워치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중국의 알리익스프레스에 이어 테무(temu)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작년 미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1위와 애플 앱스토어 1위를 차지했던 테무(temu)였습니다.

테무 배송은 약 10일 정도(1주일~2주일) 소요되며 테무 스마트워치 가격대는 약 2만원 대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테무 스마트워치 상위 top 5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은 어떠한 대가를 받아서 작성한 것이 아니며 정보성 글임을 밝힙니다)

갱년기 특효약 보청기 잘하는 곳
50대 특효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당뇨엔 당노톱

 

테무(temu)에 대해 처음 접하셨거나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테무 총정리' 글을 읽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테무 총정리(temu 가방, 앱, 쿠폰, 쇼핑, 사기, 후기, 배송 등) - 2023 9월

테무 쇼핑, 테무 앱, 쿠폰, 쇼핑, 사기, 후기, 배송 등 테무(temu)에 관한 다양한 내용을 담은 글입니다. 최근에 테무 쇼핑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에 테무(temu)란 무엇

easycast.kr

 

목차

     

    5위 :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 폰용 테무 스마트워치 : 26086원

    (리뷰 11606개)

     

    테무 스마트워치
    테무 스마트워치 5위

     

    5위는 26086원의 테무 스마트워치입니다.

    1.85인치의 화면으로 넓은 화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풀 터치 스크린이며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트레이닝 기능과 blood oxygen기능, 음악기능, 온도기능, 플래쉬 기능, 날씨 기능, Heart 기능, BP 기능, 카메라 컨트롤 기능, 수면 기능, 타이머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운동 기능에서 세부 내역도 다양하게 가지고 있습니다.
    아웃도어 러닝, 사이클링, 수영, 줄넘기, 배드민턴, 탁구, 테니스, 등산, 산책, 농구, 축구, 야구, 발리볼, 하키, 럭비, 춤, 요가, 스피닝, 실내 러닝 등 다양한 세부 운동 선택 기능이 있습니다.

    24시간 심장 박동 체크가 가능하며 실시간으로 신체 온도를 체크할 수 있습니다.
    손목과 맞닿은 부분에 센서가 있어서 체크할 수 있으며 산소포화도(Blood oxygen saturation)체크 기능도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연동되어 전화과 왔을 때 알려주며 거절하는 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스크린은 240*286 픽셀이며 블루투스 5.0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배터리는 약 4~7일 유지되며 42g의 스펙을 가지고 있습니다.

     

     

    4위 : Karchilor 스마트 시계 : 20467원

    (리뷰 15170개)

     

     

    4위는 리뷰 15170개를 기록하고 있는 karchilor 브랜드의 테무 스마트워치입니다.
    특징으로는 스마트폰과 연결되 있는 경우, 전화를 걸고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1.83의 HD 스크린을 가지고 있습니다.
    산책, 러닝, 사이클링, 요가, 줄넘기, 탁구, 축구, 농구, 테니스, 배드민턴, 야구 등 다양한 스포츠 모드의 기능을 지원하고 있으며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메시지 알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심장 박동을 체크할 수 있고 칼로리를 체크할 수 있습니다. 걸은 수를 알 수 있고 이동한 거리를 알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는 5.3을 지원하고 있으며 약 10미터 안쪽에서 연동되고 있습니다.

    음악, 카메라, 일기 예보, 알람 시계, 스톱워치, 전화 검색, 전화 거부, 밝기 조정, 절전 모드 등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가로 35mm에 세로 40mm의 스크린을 가지고 있으며 스트랩의 길이는 183mm~260mm입니다.

     

    3위 : 남성용 및 여성용 테무 스마트워치 : 20458원

    (리뷰 16886개)

    테무 쇼핑
    테무 스마트워치 4위

     

    3위는 판매업체 JINGRUI의 제품입니다.

    메세지, 전화, 음악, 수면, 타이머, 알람, 산소포화도, 카메라 컨트롤, 칼로리, 혈압모니터링, 날씨, 심장 박동 체크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크린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으며, 수면 체크를 통해 수면 시간을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 또한 스마트워치를 휴대폰과 연결하였을 시,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제품의 두께는 0.472inch이며 가로 길이는 1.57인치입니다.

    색상으로는 검정, 실버, 골드, 로즈골드 4가지가 있습니다.

     

     

    2위 : 남성용 스마트 워치 : 45466원

    (리뷰 18324개)

    테무
    테무 남성용 스마트워치

     

    2위 제품은 QGhhappy의 제품이며 남성용 스마트 워치입니다.
    4만원 대로 가격대가 다른 제품에 비해 높습니다.

    5atm 방수 기능을 가지고 있어서 수영 시계로 적합하며 1.71인치의 풀스크린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 방수 수준은 수심 50미터까지 방수할 수 있는 정도의 수준이어서 방수에 특화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38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가지고 있으며 분할 화면 기능을 지원합니다.
    대용량 배터리를 통해 15~20일 동안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특수유리를 사용하여 화학적 물리적 힘을 잘 막아내어 잘 손상되지 않는 특징이 있습니다.
    심장박동을 체크해주며 산소포화도를 체크해주고 있습니다.
    전화 관련 기능이 가능하며 걸음수 체크가 가능합니다. 또한 스포츠 데이터를 기록할 수 있고 칼로리를 측정해줍니다.

    해상도는 280*320이며 산책, 축구, 야구, 헬스, 요가, 골프, 럭비, 테니스, 수영, 볼링, 스키, 클라이밍 등 다양한 스포츠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무게는 56.2g입니다.

     

     

    1위 : 테무 스마트워치 4.65cm 풀 터치 스크린 : 27600원

    (리뷰 26866개)

     

     

    테무 스마트워치 대망의 1위는 Orebotech의 제품입니다.

    먼저 가장 먼저 보이는 인기 있는 이유는 다양한 색깔의 선택지가 있습니다.
    또한 깔끔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서 외관상으로 가장 훌륭한 스마트워치라고 보여집니다.
    밀키 퍼플, 풀 메탈 블랙, 풀 메탈 실버, 딥 그린, 검정, 분홍, 실버 그레이, 누드 핑크의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83인치(4.65cm)의 풀 스크린을 가지고 있으며, 수영 헬스 축구 농구 테니스 탁구 등 100개 이상의 굉장히 다양한 스포츠 모드를 지원합니다.

    휴대폰이 연결 되 있는 경우에는 전화를 걸 수 있는 기능이 있으며 24시간 심장 박동 모니터링과 산소포화도 체크가 가능합니다. 또한 혈압 모니터링 기능과 수면 모니터링 기능이 있습니다.

    230mA의 배터리를 가지고 있어서 약 5~10일 정도의 배터리 타임을 가지고 있으며 IP67의 방수 수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워치 내부 기능으로, 손목 위에서 미니 게임을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 다른 글

     

    리피어라 가격 효능 성분 등 총정리(2시간 짜리 정보를 한 눈에)

    리피어라 가격 효능 성분 등에 대해 총정리했습니다. 약 2시간 정도 인터넷의 각종 정보들을 탐색하여 이 글에다 한 눈에 보기 쉽게 게시하였습니다. 리피어라는 갱년기 영양제로서 많은 분들이

    seosarang.tistory.com

     

    호라이즌 보청기 총정리(+무료체험 방법)

    호라이즌 보청기가 나이가 들며 청력이 약해지시는 분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나이가 들며 말소리가 또렷하게 들리지 않기 시작하고, 흐리게 들리기 마련입니다. 이렇게 청력이 약해지며

    seosarang.tistory.com

     

    베라핏 가격 확인하기(확실한 정보 모음)

    베라핏 가격은 정확히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제품 판매처에서 정책적으로 가격을 공개하고 있지 않아서인데요, 그렇다

    seosar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