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트레이서

전익령 프로필 모든 정보 집합(나이 학교 결혼 데뷔 출연 작품 수상 인스타그램)

by 사랑서 2022. 1. 17.

2022년 1월에 드라마 트레이서가 방영을 시작하면서 등장인물들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트레이서 민소정 역의 추상미님에 이어 트레이서 안경희 역을 맡으신 전익령 프로필 키 나이 데뷔 결혼 출연작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글은 트레이서 민소정 역의 추상미 님에 관한 글입니다.

 

추상미 프로필 모든 정보(본업이 영화감독? 아버지가 대배우?)

지난주부터 시작된 2022년 새해의 기대작 트레이서가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이에 트레이서 민소정 역을 맡게 되신 추상미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추상미 프로필 키 나이 영화감독

seosarang.tistory.com

목차

     

    1. 전익령 프로필

     

     1) 기본 프로필

    트레이서 안경희
    전익령 배우

     배우 전익령 나이는 현재 1981년 출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이 42세이며 만 나이로는 40세입니다. 배우 전익령 키는 166cm로 나타나 있고 47kg에 B형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또한 학력으로는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출신입니다. 현재 트레이서에서 안경희 역을 멋지게 소화하시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계십니다.

     

     2) 데뷔, 소속사

     전익령 배우의 데뷔는 2001년으로 밝혀져 있습니다. MBC 30기 공채 탤런트로 뽑혔으며 동료로는 오협 이상이 배우가 있습니다. 당시에는 전익령님은 전예서로서 활동하셨다고 하며 2011년부터 본명인 전익령으로 활동하셨다고 합니다.

     소속사로는 나무위키에는 밝은별엔터테인먼트라고 나와있지만 홈페이지의 아티스트에서는 소개되고 있지 않습니다. 또한 위키백과에서는 바이어스 이엔티라고 나와있지만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따라서 확실한 소속사는 밝혀지지 않은 것으로 추정됩니다.

     

     

    2. 출연 작품

     

     1) 영화

    영화에서는 1998년부터 등장하셨습니다. 여고괴담에서 반 학생으로 시작하여 2002년에는 후아유에서 오아시스 배역을 맡으셨고 2004년에는 가능한 변화들에서 여직원을 맡았습니다. 점차 비중이 증가하게 되었는데, 2012년에는 이른 봄, 경주에서 희영 역할을 2016년에는 남과 여에서 효선 역할을 맡았습니다. 또한 2018년 성난황소에서는 브로커 역할을 맡으셨으며 2019년 나쁜 녀석들 더 무비에서는 최선미 역할을 맡으셨습니다.

     

     2) 드라마

     드라마는 2002년 MBC에서 시작하였습니다. 사랑을 예약하세요로 시작하셨으며 2003년 대장금에도 출연하셨습니다. 2004년 불멸의 이순신에서 청향 역을 맡으셨으며 2007년 마왕에서는 오승희 역할을 맡으셨습니다. 2008년 행복합니다에도 출연하셨으며 2009년 하얀 거짓말에도 출연하셨습니다. 이어서 2011년 싸인에서는 시가노 레이코 역할을 맡으셨고 불굴의 며느리에서는 박세령 역을 맡으셨습니다. 2014년 정도전에서는 유모 장씨 역할을, 2017년 김과장에서는 이과장의 아내 역할을, 2019년 신입사관 구해령에서는 모화역을 맡으셨습니다. 이어 2021년에는 오 주인님에서 정유라역할을 맡으셨고 최근 2022년 MBC 트레이서 안경희(중앙지방국세청 조세5국 2과 1팀 반장) 역할을 맡게 되셨습니다.

    전익령 프로필
    불멸의 이순신 청향 역 전익령

     

     3) 뮤직비디오

     뮤직비디오로는 2000년이 처음으로 기록돼 있습니다. 김돈규님의 단 뮤직비디오 등장하셨으며 이후로는 2008년 신혜성의 퍼플레인에 출연하셨습니다. 이어 2009년에는 다시, 첫차를 기다리며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시고 2010년에는 변진섭 님의 눈물이 쓰다 뮤직비디오에서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3. 수상

     수상으로는 2007년도 KBS 연기대상에서 여자 연작 단막극상을 받으셨습니다.

     

     

    4. SNS

     

     1) 인스타그램

    트레이서 전익령
    전익령 인스타그램 사진
    트레이서 안경희역
    전익령 사진
    전익령 배우
    전익령 셀카
    전익령 나이
    전익령 결혼 자녀

    <프로필>
    전익령 JUN IKRYOUNG
    HERE AND NOW

     전익령님께서는 현재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계십니다. 계정은 @winsome_i.r입니다. 현재 게시물은 1022개 업로드되어 있으며 팔로워는 2444명, 팔로우 766명인 상태입니다. 전익령 배우의 게시물이 1022개나 있는 만큼 인스타그램에서 굉장히 활발한 활동을 하고 계신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의 스토리도 올라와 있습니다. 또한 릴스도 두 가지 영상이 올라와 있으며 동영상 또한 많이 업로드 되어 있습니다. 

     

     

    또 다른 글

     

    추상미 프로필 모든 정보(본업이 영화감독? 아버지가 대배우?)

    지난주부터 시작된 2022년 새해의 기대작 트레이서가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이에 트레이서 민소정 역을 맡게 되신 추상미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추상미 프로필 키 나이 영화감독

    seosarang.tistory.com

     

    신사와 아가씨 등장인물 (2) 박단단 아빠 박수철의 이혼 전 아내가 애나킴? 그게 누군데?

    지난 포스팅에 신사와 아가씨 인물관계도를 직접 정리하고, 신사와 아가씨 등장인물 1편을 게시했습니다. 이번에는 2편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이영국 박단단 차건 조사라 봉준오 위주로 보시

    seosarang.tistory.com

     

    평균 95점 학생 477% 상승한 엠베스트 중등인강의 5가지 차별점

    엠베스트 중등인강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영어 과학 국어 수학 등 좋은 품질의 강좌를 보유하는 엠베스트가 왜 필요한지 5가지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코로나 시기가 길어지며 중요해진 인강의

    seosar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