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연예, 뉴스 정보

박남정 프로필, 박남정 이혼? 불타는 청춘 출연?

by 사랑서 2021. 5. 14.

최근 가수 박남정님께서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시며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에 박남정 님 근황을 반가워하시며 키 나이 결혼 이혼 딸 앨범 무대 프로필 정보 등을 궁금해하시는 분을 위해 정리했습니다. 80년대와 90년대의 히트 가수 박남정 님에 대한 정보입니다.

목차

    1. 박남정 기본 정보 및 프로필

    가수 박남정 키 나이 인스타그램 사진 프로필 정보 학력
    가수 박남정 인스타그램 사진

    가수 박남정 님은 출생 1966년 4월 19일로 현재 나이 56세 만 나이 55세입니다. 키 163 cm에 신장을 가지고 있고 50~60 kg 대의 몸무게를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박남정 님의 학력으로는 어릴 적부터 서울에서 지냈으며 서울 화곡초등학교를 졸업하고 화곡중학교를 졸업하고 상문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에 성결대학교 신학과를 다니다가 중퇴 하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데뷔는 1988년 아! 바람이여 라는 1집 앨범으로 하셨습니다. 활동 당시 시원한 가창력과 진 왜 뭐 그리고 화려한 춤실력으로 엄청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80년대를 주름잡았고 90년대에는 활동을 멈추며 인기가 차츰 줄어들었습니다. 80년대 힙합 0세대 인물 중 하나로서 이주노 현진영 양현석 강원래 구준엽 등의 인물과 함께 가요계를 주름 잡았습니다.


    2. 박남정 가수 활동

    가수 박남정 님은 1988년에 데뷔하였습니다. 현재 멜론 기준으로 154 곡이 발매되어 있고 정규앨범 11개 싱글 미니앨범 4개로 아주 많은 활동을 해오셨습니다. 그 중 젊은 세대들도 잘 알고 있는 기역 니은 춤은 박남정 가수의 트레이드 마크 당시 크게 유행하여 모든 사람들이 기역 니은 춤을 추었던 일화가 있습니다. 이는 1989년 널 그리며라는 곡을 통해서 보여 주었던 퍼포먼스였습니다. 이 곡은 가요톱텐에서 5주 연속 1위로 월드컵을 수상 하기도 했습니다. 현재 유튜브 검색에 박남정을 검색 하였을때 박남정 님의 예전 무대 영상에서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것도 널 그리며 영상입니다. 10년 전에 업로드되어 있는 것으로 기록되어 있으며 조회수 약 101만 회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박남정 - 널 그리며 (1989) (HQ)_013pic 유튜브


    또한 박남정 님은 2010년대에도 활동을 하셨습니다. 2017년 4월에는 멀리 가요라는 싱글 앨범을 발매 하셨으며 6월에는 right now라는 6 곡이 들어 있는 미니앨범을 발매 하셨습니다.

     

    3. 박남정 이혼?

    불타는 청춘 출연으로 인해서 박남정 님께서 이혼을 했다는 루머가 퍼졌던 사실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사실이 아니며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화목하게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가수 박남정 님의 부인인 허은주 씨 와는 장기간의 연애 끝에 결혼을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4년을 연애기간을 보내고 4년의 동거 기간을 보낸 후에 결혼을 했다고 확인이 됩니다.

    또한 두 딸 아이를 두고 있는데 그 중 장녀인 박시은 양은 어릴 적부터 아역 배우로 활동했고 2020년 걸그룹 스테이씨의 메인 보컬로서 정식 데뷔했습니다. 후에 스테이씨 메인 보컬 시은 양의 포스팅이 이어질 것이니 하단에 참조 바랍니다.

     

     

    4. 박남정 불타는 청춘


    가수 박남정 님께서는 지난 4월 27일에 방영된 BS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셔서 널 그리며 무대를 보여주시며 시청자들에게 반가운 모습을 보여 주셨습니다. 이 영상은 화제가 되면서 유튜브 SBS 엔터테인먼트 에서 약 2.5 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하였고 많은분들의 추억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백 투 더 1988’ 박남정, 마당 앞에서 벌어진 즉흥 공연♬ㅣ불타는 청춘(Young Fire)ㅣSBS ENTER._SBS Entertainment 유튜브

     

     

    5. 박남정 인스타그램

     

    가수 박남정 님은 인스타그램에서도 활동중이십니다. 계정 @njpowernamjung 로 활동하고 계시며 현재 게시물 126개를 업로드하셨고 팔로워 약 1400여 명을 기록하고 계십니다. 첫 게시물은 2016년 4월에 업로드하셨으며 편한 일상 사진과 셀카 사진, 강아지 사진들을 올리셨습니다. 특이점은 별다른 글 없이 사진만 올리시는 경우가 많으며 다양한 영화 포스터를 업로드하신 적이 많았습니다. 최근에는 딸 박시은양의 stayc 활동을 홍보하시기도 하시며 애정을 보여주셨습니다.

     

    박남정 불타는 청춘 딸 걸그룹 stayc 박시은
    박남정 이혼

     

    또 다른 글

     

    구전 정경부인 임영웅 광고 ) 구전 정경부인이란? 성분 효능 가격 정리

    최근에 갱년기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련 건강기능식품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중 인기 있는 편강한방연구소의 구전 정경부인을 알아보겠습니다. 구전 정경부인 임영웅 광고 부터 구전

    seosarang.tistory.com

     

    브이맥스 가격 ) 울트라 효능 성분 '남자의 활력을 지킨다?'

     남자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브이맥스 가격 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브이맥스 가격 을 비롯하여 브이맥스 울트라 효능과 성분 등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브이맥스 울트라 는 김보성

    seosarang.tistory.com

     

    호관원 효과 ) 관절염에 좋다고 하는 이유

     관절염 환자가 매년 증가하여 2020년 300만명을 넘었습니다. 또한 약 70%가 여성에 해당합니다. 50대부터 급증하여 병원을 방문하는 일이 많습니다. 이에 이만기 관절약 호관원 효과 성분 가격 부

    seosar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