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각종 정보

브이맥스 가격 ) 울트라 효능 성분 '남자의 활력을 지킨다?'

by 사랑서 2021. 4. 21.

 남자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브이맥스 가격 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브이맥스 가격 을 비롯하여 브이맥스 울트라 효능과 성분 등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브이맥스 울트라 는 김보성 브이맥스 로도 유명한 제품입니다. 프라임 생활건강에서 관할하는 제품이며 MADE IN CANADA입니다.

브이맥스(V-max)울트라 CF광고_프라임생활건강 유튜브

 

목차

     

    1. 브이맥스 성분 과 각 효능

     브이 맥스는 일일 섭취량 2정 입니다. 2정에 2872.88 mg으로 8kcal의 열량을 함량하고 있습니다. 탄수화물은 1.4 g 있고 단백질은 0.6 g으로 영양성분기준치의 1%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당류와 지방 콜레스테롤 나트륨은 전혀 포함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연을 24 mg 함량하고 있으며 282%의 기준치로 높은 함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로르산은 115 mg을 함유하고 있고 옥타코사놀 40 mg과 망간 7 mg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망간같은 경우 233%를 함량 하는데 높은 수치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판토텐산 20 mg을 함량 하는데 400%로 높은 함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비타민 B군으로 B1 B2 B6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비타민 B1의 경우 2267%로 높은 함량을 보이며 비타민 B2 와 비타민 B6은 600%로 이것 또한 많이 함유하고 있습니다.

    브이맥스 영양성분표 성분 효능 브이맥스 울트라 효과
    브이맥스 영양성분표

     

    1) 주연료

     

    - 산화아연

    아연은 몸에 필수적인 성분 중 하나로 근육에 대부분 함유되어 있고 나머지는 골격 등에 함유되어 있습니다. 아연은 주로 고기같은 음식물에 들어 있으며 몸에서 생성할 수 없기 때문에 따로 섭취해 줘야 합니다. 아연은 피부와 습진 여드름 등을 개선하는 효능을 가지고 있으며 면역력에도 좋다는 인식이 있습니다. 피부 재생에 필수적인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키기도 하며, 따라서 아토피 습진 등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아연이 부족하게 되면 면역력이 떨어지고 체중이 감소할 수 있으며 설사와 탈모와 같은 증상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아연은 콩 고기 견과류 해산물 생선 유제품 등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채식주의자의 경우에는 아연을 섭취하기 힘들기 때문에 섭취를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 쏘팔메토(로르산)

    쏘팔메토는 원주민 민속, 대체의학에서 비뇨기 관련 문제로 사용되었던 톰 야자나무입니다. 쏘팔메토를 사용하는 이유는 로르산이라는 성분이 함량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로르산 함량으로 식약처에서는 전립선 건강과 관련된 건강기능식품으로 쏘팔메토 제품으로 지정하고 있습니다. 쏘팔메토는 전립선 비대증과 요도 기능을 개선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쏘팔메토 추출물이 전립선 비대증과 관련된 약한 소변줄기, 통증이 있는 배뇨, 등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쏘팔메토가 의학적으로 효과가 없다는 연구도 있으며 아직까진 의견이 나뉘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또한 쏘팔메토는 탈모를 개선하는데 이용되고 있다고 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남성형 탈모 환자 60%의 모발 성장을 향상시켰다고 합니다. 또한 쏘팔메토는 염증을 줄이며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조절하기도 합니다.

     

    - 옥타코사놀

    옥타코사놀은 현미 사탕수수 포도 껍질 등에서 발견되는 고급 완료입니다. 옥타코사놀은 지구력을 증진시키는데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옥타코사놀은 1900년도 중반부터 효과가 연구되기 시작했으며, 글리코겐 저장능력을 증가시켜서 운동선수들에게 인기 있는 건강식품이라고 합니다. 옥타코사놀를 연구한 학자들에 의하면 옥타코사놀 섭취시 심폐지구력이 향상되고 운동 중 피로감이 감소하며, 운동시 지구력을 증진시킨다라고 하였습니다. 옥타코사놀의 알려진 이렇다 할 부작용은 없는 상태이고, 지구력증진의기능성이 인정된 상태입니다.

     

    - 망간>

    망간은 소량으로 필요한 필수적인 미네랄 요소입니다 망간은 뼈의 건강에 필수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망간은 칼슘 아연 구리와 결합할 때 뼈의 미네랄 밀도를 향상시킨다고 합니다. 노인들에게 특히 중요한 요소이며, 뼈의 형성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망간의 특성 중에서 주목할 점은 강한 항산화제라는 것입니다. 산화를 막아 주는 특성인데, 이것은 자유라디칼의 부작용을 퇴치하는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망간은 영양소의 대사 역할을 수행합니다. 사람의 몸이 티아민같은 비타민을 사용하도록 돕고, 적절한 간 기능을 보장합니다. 그리고 뇌기능을 향상시키는 효과도 있습니다. 그 이유는 신경전달물질과 결합하여 몸 전체의 전기 자극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향상시키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망간이 과다 섭취되면 간 신장 등 신경계에 영향을 줄 수 있으니 적정량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판토텐산

    판토텐산은 탈모와 여드름 치료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비타민 B 복합체에 속하는 것으로 비타민 B5의 또 다른 명칭입니다.

    이는 대부분의 경우에 잘 결핍되지 않는 비타민이며, 부작용이 없다는 인식이 있어 권장섭취량의 수십 배 이상을 복용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비타민 B5 판토텐산은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에 필요하다고 하는데 신진대사를 돕고 피부 트러블에 좋고 호르몬 분비를 도와주기도 합니다. 또한 콜레스테롤 수치를 개선하며 나쁜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좋은 H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판토텐산이 많이 들어 있는 음식으로는 옥수수 브로콜리 토마토 아보카도 고구마 우유 연어 새우 와 같은 것이 있으며 판토텐산의 결핍에 증상은 우울증 신경과민 구토 등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비타민B1, B2, B6

    비타민 B1은 티아민 비타민 B2는 리보플라빈 비타민 B6는 피리독신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비타민 B1은 성장을 촉진시키고 탄수화물의 소화를 도와줍니다. 특히 신경조직과 심장 근육이 정상적으로 활동하게 만들어 주며 효과적입니다. 비타민 B2는 체내에서 수소를 운반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인체 내에 축적되지는 않기 때문에, 영양제 혹은 음식으로 보충해주어야 하는 비타민 군입니다. 우유나 간 치즈 물고기 달걀 등에 함유되어 있으며, 결핍 시 구강 입술 피부 등에 염증이 유발되기도 합니다. 비타민 B6는 아미노산 대사에 필수적이고 신경전달의 기능을 도우며 적혈구 형성에 보조 역할을 합니다. 이뇨작용을 촉진하고 단백질과 지방질에 적절한 흡수를 도우며 통증을 가라 않게 하기도 합니다. 비타민 B6가 부족하게 될 경우 빈혈증 돌연 불면증 초조감 편두통 등이 유발되기도 합니다.

     

    2) 부연료

     L-아르지닌, 남가새열매 추출물, 인삼 추출 분말, 서양 산사자 열매 추출물, 마카, 과라나, 새삼 씨 추출물, 다미아나 잎 분말, 마늘 추출 분말, 굴 추출 분말 등이 있습니다.

     

    2. 브이맥스 효능

     

    김보성 브이맥스 울트라
    브이맥스 울트라

    • 면역력을 향상시킨다.
    • 전립선의 건강을 향상시킨다.
    • 피로를 회복시킨다.
    • 지구력을 향상시킨다.
    • 일상생활에 활기가 생긴다.

     

    3. 브이맥스 가격

     

    브이맥스 가격 부작용 효능 효과
    브이맥스 가격 프라임생활건강 네이버 스토어

     

    브이맥스 가격 은 기본적으로 프라임생활건강의 브이맥스 울트라 공식 구매처에서 상담을 통해 구매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는 나이와 컨디션 등의 개인에 맞추어 브이맥스 울트라 구매를 도와주는 등의 서비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판매처 옥션에서도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브이맥스가격은 90일분 3개월 분량이 498,000원이었습니다. 무료 배송이었으며 52개의 후기와 구매는 203으로 기록되어 있었습니다. 또한 브이맥스 울트라 브이맥스 가격 은 2개월 60일분에 39만 6000원이었습니다. 무료배송이었으며 133개의 후기와 구매 579를 기록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150일분 5개월치 브이맥스 가격 은 79만 2,000원으로, 많은 양의 브이맥스 울트라 를 구입할수록 저렴해지는 효과가 있어 보입니다. 중고나라 혹은 당근 마켓 등 중고시장에서는 한 박스에 10만 원 정도에 판매하는 판매자들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프라임생활건강 네이버쇼핑에서는 1개월 30일분을 19만8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12개월 360일분은 138만6천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이는 1개에 11만5천원으로 1개만 따로 구매했을 때보다 약 9만3천원 저렴한 효과가 있습니다.

     

    또 다른 글

     

    호관원 효과 ) 관절염에 좋다고 하는 이유

     관절염 환자가 매년 증가하여 2020년 300만명을 넘었습니다. 또한 약 70%가 여성에 해당합니다. 50대부터 급증하여 병원을 방문하는 일이 많습니다. 이에 이만기 관절약 호관원 효과 성분 가격 부

    seosarang.tistory.com

     

    관절 영양제 효과 있나요? 네!

    관절 통증 때문에 고생을 하고 계시는 분들이 주변에 많습니다 .이러한 계기로 관절 영양제 효과 가 있는지 성분이 어떤지 좋은지 알아 보았습니다. 유튜브 신규철 TV를 정리하며 성분과 효과에

    seosarang.tistory.com

     

    김순옥 작가 ) 펜트하우스 작가, 남편 검사, 아들 서울대? (프로필, 작품, 평가)

    펜트하우스 시즌1 펜트하우스 시즌2 가 대히트를 쳤습니다. 이후 방영될 펜트하우스 시즌3 도 큰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김순옥 작가 님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프로필, 정보, 작품, 수상,

    seosar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