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연예, 뉴스 정보

니갸르 프로필 ) '엄마가 돈 들고 갈게' 머니게임 8번 참가자, 고려대학교 석사? 어디서 왔을까?

by 사랑서 2021. 5. 3.

진용진 머니게임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에 니갸르 님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정보를 총정리 했습니다. 프로필 나이 국적 나라 학교 학력 직업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머니게임에서 니갸르 님은 착한 성품과 간절한 마음을 보여주고 있으며 이에 시청자분들이 호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1. 니갸르 프로필 및 기본 정보

 

머니게임 8번 참가자 니갸르 인스타그램 사진
니갸르 인스타그램 사진

1) 니갸르 나이/ 니갸르 나라(국적)

 머니게임 8번 참가자 니갸르 님은 출생 1993년으로 현재 나이 29세이며, 만으로는 27세~28세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니갸르 님의 국적이 어디인지 어디 나라 사람인지 궁금하신 분들이 있습니다. 러시아가 모국이라고 오해하고 계시는 분도 계시는데요, 니갸르 님은 아제르바이잔에서 오셨습니다. 아제르 바이잔은 지역 바쿠(Baku)를 수도로 하는 인구 약 천만 명의 인구를 가진 나라로서 이란, 터키, 러시아 등의 나라와 함께 위치하여 있습니다. 정보에 따르면 현재 내전 때문에 남동생은 징집되었고 모국 가정 형편에 보탬이 되고 싶어서 머니게임에서도 간절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2) 니갸르 학교/ 니갸르 아이

 니갸르 님은 현재 고려대학교 대학원 석사를 수료하셨습니다. 인스타그램 정보에 따르면 2016년 즈음에는 부산 동서대를 다닌 것으로 보여지며 이후 고려대학교 대학원 석사 과정을 진행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운동 및 헬스를 굉장히 좋아하시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몸을 관리하여 abbawffkorea 등 대회에 참가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니갸르 님은 머니게임 8번 참가자로서 참여하며, 사람들에게 매너 있는 태도로서 시청자들의 호감을 사고 있습니다. 머니게임 에서 엄마가 돈 들고 갈게 라는 문구를 벽에 적어서 자녀가 있는 것으로 오해를 사고 있지만, 정보에 따르면 이는 니갸르 님이 잘못 적은 것이고 실제로는 미혼이고 자녀가 없다고 나타나 있습니다.

 

 

2. 머니게임 8번 참가자

 니갸르 님은 진용진 머니게임에 8번 참가자로서 참여했습니다. 진용진 님의 머니게임은 8명의 참가자들끼리 총 4억8천만원으로 100배 물가를 적용시킨 밀실에서 14일 동안 살아남는 게임입니다. 여기서 니갸르 님은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며 머니게임 1번 참가자 공혁준 님이 배변을 정리하는 과정에서 도와주려는 등 착한 성품을 나타내며 시청자들이 호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또한 참가자 육지담 님에게 말할 때 무릎을 꿇고 공손하게 얘기하려는 자세가 부각되며 이에 대해 시청자들이 댓글에서 언급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상금에 대한 간절한 모습을 드러내며 앞으로의 스토리 전개에 대해 관심이 주목되고 있습니다. 니갸르 님과 다른 참가자들이 어떻게 행동하여 내용이 진행될 지 앞으로가 궁금해지는 시점입니다.

머니게임 8번 참가자 니갸르 나이 키 국적 나라
머니게임 8번 참가자 니갸르
니갸르와 머니게임 1번 참가자 공혁준
머니게임 8번 참가자 니갸르 1번 참가자 공혁준 배변 정리

 

3. 인스타그램

<프로필>
니갸르 ^-^

운동하는여자🍑🔥
고대 석사🔥🔥
피티니스 모델 🔥🔥🔥🔥

youtu.be/UEnVhdyoJWs

 니갸르 님은 인스타그램에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계십니다. 계정은 @niguu1993 이며, 현재 총 725개의 게시물이 업로드 되어있습니다. 팔로워는 약 1600여 명이며 팔로우는 약 1500여 명입니다. 프로필에서 운동에 대한 사랑을 느낄 수 있으며 고대 석사에 대한 언급이 드러나 있습니다.

첫 게시물은 2016년 6월에 업로드 되었으며, 이후 자주 게시물을 업로드하셨습니다. 주로 친구들과 찍은 일상 사진, 좋아하는 음료 사진 음식 사진 등 일상이 많이 업로드 되었습니다. 한국에 오셔서 찍은 많은 사진을 업로드하시며 한복을 입고 찍은 사진 등 한국 사랑을 보여주셨습니다. 2017년 이후로는 가끔씩 헬스장에서 찍은 사진과 다이어트에 관한 사진을 올려주시며 운동에 대한 관심을 표출하셨습니다. 이후에는 주로 운동에 관한 게시물을 업로드하시며 몸을 가꾸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최근에는 머니게임에 대한 게시물도 올리셨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은 운동에 관한 사진과 동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니갸르 인스타그램 유튜브 유튜버 니갸르

 

4. 니갸르 유튜브

설명
안녕하세요 하체여신(?) 니갸르 입니다.

운동 관련 영상과 외국인으로서 한국에서 생긴
재미있는 에피소드 등을 공유할 예정입니당
구독과 좋아요 부탁 드려요! 😍

통계
가입일: 2018. 8. 14.
조회수 294,545회

 머니게임 니갸르 님은 유튜버로서도 활동 중입니다. 채널 이름은 '갸르TV-하체여신'이며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운동에 관한 영상을 많이 업로드하고 계십니다. 가입은 약 3년 전이며, 구독자는 약 5.54천명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동영상은 총 14개 업로드 되어 있고, 재생목록으로는 '갸르썰', '머니게임', '운동', '소개영상'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는 머니게임에 관한 영상들이 인기 있습니다. 조회수 1위 영상으로는 '갸르TV 머니게임 3화, 2화 리뷰 풀방송'이라는 제목의 머니게임을 스스로 리뷰하신 스트리밍 영상입니다. 총 두시간 반이 넘는 분량의 영상으로 약 4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조회수 1위]갸르TV 머니게임 3화, 2화 리뷰 풀방송_갸르 TV-하체여신 유튜브

머니게임을 제외한 조회수 1위 영상은 '[갸르TV] 하체여신(?) 🦛하마라 불린 여자'라는 제목의 영상입니다. 조회수 약 3.2만회를 기록하고 있으며 2019년 12월에 업로드 된 영상입니다. 약 3분 분량에 이르는 영상이며 채널을 소개하는 영상입니다.

[머니게임 제외 조회수 1위][갸르TV] 하체여신(?) 🦛하마라 불린 여자_갸르TV-하체여신 유튜브

 

또 다른 글

 

진용진 머니게임 이루리 정보 ) 1400만회 조회수 영상? 아프리카BJ 랭킹 8위? 남자친구?

진용진 머니게임 1화가 지난 4/24에 유튜브에서 방영했습니다. 이에 5번 참가자 이루리 님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유튜버 이루리 님을 총정리 했습니다. 프로필 정보와 진용진 머니게

seosarang.tistory.com

 

진용진 머니게임 쿠쿠크루 박준형 총정리) 81만명 구독자 크루? 가게 화재 사건?

 유튜버 진용진 채널에서 머니게임 1화 가 지난 4월 24일 방영했습니다. 많은 출연진들이 참가하며 사람들의 관심을 사고 있습니다. 그 중 쿠쿠크루 박준형 님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정

seosarang.tistory.com

 

[강철부대 황충원의 4가지] 중장비 직업? 유튜브 운영? 학교, 나이는?

강철부대 2화가 3월 30일에 방영하며 황충원님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황충원님은 인스타와 유튜브에서 활동하시며 여러가지 본업에 충실하며 운동도 열심히 하시는데요, 온라인 정보를

seosar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