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연예, 뉴스 정보

진용진 머니게임 쿠쿠크루 박준형 총정리) 81만명 구독자 크루? 가게 화재 사건?

by 사랑서 2021. 4. 25.

 유튜버 진용진 채널에서 머니게임 1화 가 지난 4월 24일 방영했습니다. 많은 출연진들이 참가하며 사람들의 관심을 사고 있습니다. 그 중 쿠쿠크루 박준형 님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총 상금 4.8억의 머니게임에서는 게임진행 14일 후 남는 자들이 가질 수 있으며, 14일 동안은 물가 100배가 적용됩니다.

목차

    1. 기본 정보 및 프로필

     

    쿠쿠크루 박준형 머니게임 3번 참가자 프로필 정보 사진 나이 고향 출신 결혼
    쿠쿠크루 박준형 프로필

     쿠쿠크루 박준형 님은 1989년 12월 22일 출생으로 현재 나이 33세, 만 나이 31세로 알려져 있습니다. 출신은 경상북도 구미, 학력은 천안북중학교를 졸업하시고 천안농업고등학교(현재 천안제일고등학교)를 졸업하셨습니다. 머니게임 박준형 님은 쿠쿠크루 라는 영상 제작 크루의 일원입니다. 2000년 대부터 활동하셨으며, 현재는 유튜브에서 활동중이십니다. 쿠쿠크루 박준형님은 쿠쿠크루 내에서 주로 운전을 담당하시며 크루 내에서 몰카의 피해자 역할 주 타겟이 된다고 합니다. 일하던 가게를 인수하여 술집 사장으로서 직업을 가지고 있었지만, 2019년 가게에 화재가 발생하며 빚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2019년 말에 교통사고를 당하게 되어 오른쪽 중지 손가락 부상이 있다고 합니다.

     

     

    2. 쿠쿠크루

     

    1) 쿠쿠크루 정보

    쿠쿠크루는 대한민국의 영상을 제작하는 단체이며, 2000년대부터 유명해져서 2010년대에서 활동이 활발해졌습니다. 이후 현재는 유튜브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쿠쿠크루는 괴짜단체 라는 뜻으로 이전 신동훈님께서 유명해지시며 전성기를 맞이한 이력이 있습니다. 현재 약 81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명 유튜브 단체입니다.

     쿠쿠크루의 영상 주제로는 몰카부터 연기 시리즈, 리뷰 시리즈, 노래 부르기, 게임류, 패러디류 등이 있습니다. 연기 시리즈에서는 영화나 드라마 등을 연기하는 영상입니다. 유튜버로서 영상으로 재미를 줄 수 있는 영상을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

     

    2) 쿠쿠크루 인기 영상

     현재 조회수 1위의 영상은 '차뿌시기 몰카'의 제목으로, 5년 전의 영상이며 조회수 약 755만회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차를 부수는 몰카형식으로 '2021년도 출첵한다', '2020년에도 보는사람?'이라는 댓글이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영상입니다.

    <영상 소개>
    친구를 위해서 차를 부수고
    새차를 선물해줬습니다. 이런게 진짜 친구죠.
    (시간이 흐른 지금은, 다시 진짜 차를 사줬답니다.)
    차부수기 몰카!

     

    [조회수 1위] 차뿌시기 몰카ㅋㅋ (With G마켓)_쿠쿠크루 유튜브

     쿠쿠크루는 다소 과격하다고 여길수도 있는 영상 위주의 업로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영상을 업로드하며 자극적인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예를들어, 뜨거운 상태의 어묵국물을 머리에 붓는다던가, 자고 있는 상태에서 다리에 촛농을 붓는다는 몰래 카메라 식의 영상들이 있습니다. 조회수 2위의 영상은 '중학생들에게 보내는 경고장'이라는 제목의 약 6년 전 영상이며, 조회수 약 730만 회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댓글에서는 '진짜 시기를 잘못 탔다. 재작년쯤부터 시작했다면 지금 최고정점 찍고 계속 올라갈텐데..', '느슨해진 한국 유튜브계에 긴장감을 주는 영상'이라는 호평이이어지기도 했습니다.

    조회수 2위- [ 중학생들에게 보내는 경고장 ]_쿠쿠크루 유튜브

     

    3) 쿠쿠크루 멤버

     쿠쿠크루의 현재 멤버로는 김지민, 김진완, 김태용, 박준형, 방상윤, 송원신, 김찬혁 님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전 멤버로는 이원용, 이민우, 민만기, 신동훈, 천대광, 김종래 님이 있습니다. 2017년에 쿠쿠크루의 개편 이후 신동훈 님과 천대광님 그리고 김종래님이 탈퇴하셨으며, 신동훈님과 천대광님은 각자의 채널에서 활동하기를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3. 진용진 머니게임

     1) 진용진 머니게임 1화

     쿠쿠크루 박준형님은 진용진 머니게임 1화에서부터 강한 임팩트를 주셨습니다. 3번 참가자로서, 추위를 막기 위한 수단으로 이불이 아닌 솜을 구입하는 행동을 보여주셨습니다. 그 이유가 무슨 짓을 했을 때 의심을 받지 않으려고라고 인텁뷰에서 말씀하셨습니다. 또한 인터폰으로 물가 100배의 음식을 시키셨는데, 특스페셜 모둠 초밥과 소주 한 병을 시키셨습니다. 맛있게 초밥을 드시며 행복해 하시는 표정을 지었습니다. 그런 후 아침 8시가 되자, 빠르게 무언가의 검정 봉지를 3번 방에서 나와, 1번 방 앞에다 둔 후에 다시 들어가셨습니다.

    30분 정도의 짧은 영상에 많은 참가자들이 나왔기 때문에, 많은 분량을 담지는 못했지만 임팩트 있는 행동으로 많은 시청자분들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이후 다음이야기에서는 머니게임 가오가이 님과 이야기를 나누는 쿠쿠크루 박준형 님께서 도중 담배를 피시며 퇴소를 시켜야해 라고 말씀하시는 장면이 연출되기도 하였습니다.

    진용진 머니게임 1화 소주 솜 초밥 장어초밥

     

     

    4. 인스타그램

    진용진 머니게임 쿠쿠크루 박준형 3번 참가자 인스타그램 인스타 사진 과거
    쿠쿠크루 박준형 인스타

     쿠쿠크루 박준형 님의 인스타그램의 계정은 (@pjh_89_)입니다. 게시물은 현재 15개로 적은 상태이며, 팔로워는 11.6천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첫 게시물로, 2016년 9월에 이쁜 내조카 김미소'라는 글과 함게 영상을 업로드하셨습니다. 후에 태그로 삼촌이 쿠쿠크루 라서 미안하다 라는 글을 남기셨습니다.

     이후 몇 개월마다 한 번씩 게시물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해마다 수 개의 게시물을 올렸으며 가장 최근 게시물은 2021년 4월 24일에 업로드 하신 진용진 머니게임 관련 게시물이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지..'라는 글과 함께 태그로 머니게임을 달으셨습니다.

     

    또 다른 글

     

    강철부대 정태균 ) 방탄소년단 RM과 같은 크루의 수장? 인기곡?

    강철부대 4회가 4월 13일 방송했습니다. 해병대 수색대가 탈락하며 5개의 특수 부대가 서바이벌 생존 게임을 벌이고 있습니다. 특전사의 강철부대 정태균님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정보를 총

    seosarang.tistory.com

     

    가수 camo ) 파격 패션과 트렌디한 랩의 루키, 영어 강사?

    최근에 떠오르는 가수 camo 입니다. 래퍼 카모는 사이먼도미닉(쌈디)가 샷아웃하였고 알려지면서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전에도 많은 팬들이 있었는데 급부상하며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습니

    seosarang.tistory.com

     

    2021 신조어 30개 모음, 정리, 제당슈만, 완내스, 스불재, 택노, 먹노매, 당모치, 군싹, 루삥뽕 뜻

    2021 신조어 테스트를 얼마 전에 해보았는데요 여러 가지 모르는 인싸 용어가 나와서 재밌게 봤습니다~ 신조어 퀴즈를 몇 개 더 해보고 재밌어서 추가해서 30개 정리했습니다! 예시도 이해를 위해

    seosar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