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연예, 뉴스 정보

진용진 머니게임 이루리 정보 ) 1400만회 조회수 영상? 아프리카BJ 랭킹 8위? 남자친구?

by 사랑서 2021. 4. 25.

진용진 머니게임 1화가 지난 4/24에 유튜브에서 방영했습니다. 이에 5번 참가자 이루리 님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유튜버 이루리 님을 총정리 했습니다. 프로필 정보와 진용진 머니게임 및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목차

    1. 머니게임 이루리

    머니게임 이루리 인스타그램 사진 과거 남자친구 결혼
    머니게임 이루리 인스타 그램 사진

    1) 기본 정보 및 프로필

     머니게임 이루리 님의 본명은 장서현으로, 1994년 1월 19일 출생이시며 현재 나이 28세 만 나이 27세 이십니다. 경기도 수원시 출신으로 나타나 있으며 거주지는 경기도 성남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키 161cm 정도의 신장을 가지고 있으며 몸무게는 약 44kg로 알려져 있습니다. 학력은 동국대학교 서양화과를 전공하셨으며 소속사는 트레져헌터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대학 미대 출신으로 아프리카 BJ를 시작하여 그림을 그려주는 콘텐츠 등을 진행하며 시작하였으며 현재는 유튜브와 트위치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순수하고 귀여운 매력으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인플루언서입니다.

    2) 논란

     이루리 님께서는 아프리카 BJ로 활동 당시에 순수한 매력으로 인기 BJ반열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이후 이루리 님께서는 자신의 영상을 뚝딱보이라는 사람에게 유튜브 영상을 업로드하길 맡기게 됩니다. 그 수익 분배율은 이루리 30% : 뚝딱보이 70%의 내용이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은 조회수 수십만을 기록하며 수익을 낼 수 있게 되었고, 이에 이루리 님의 팬들은 뚝딱보이에게 양심이 없다는 등의 비판을 했습니다. 이후 이루리 님께서 해명을 하며 정리가 되었습니다. 뚝딱보이 님 측에서도 '처음에 본인 6을 제안했는데 이루리 님께서 7로 제안하셨다'라는 내용의 해명글을 올리는 등 조치가 취해지며 결론이 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2. 진용진 머니게임

    1) 진용진 머니게임 1화

     머니게임 이루리 님께서는 진용진 머니게임 1화에서 많이 나오지는 못하셨습니다. 아무래도 많은 참가자들이 30분의 영상에서 등장하다 보니, 분량이 적은 것입니다. 이루리 님께서는 5번 참가자로 등장하셨으며, 처음부터 나긋나긋한 말투로 착한 이미지를 풍기셨습니다. 방 안의 관찰 카메라를 유튜브처럼 이용하시며 개인 인터뷰를 하시기도 하였습니다. '많이 긴장했는데 들어와보니 머리속이 도화지가 되었다'라는 말씀으로 머니게임 참가 첫째 날의 소감을 말씀하시기도 하였고, 후에 인터뷰에서는 '너무 추워서 운동을 해서 에너지를 내야겠다고 생각했다'라는 등의 말씀을 하시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아침 8시가 되어, 5번 방에서 나오셔서 '일단 다른 사람들을 깨울까요?'라는 논리왕전기 님의 말씀을 들으시며 방에서 나오시는 가오가이님에게 안녕하세요 라며 인사를 하시기도 하셨습니다.

    진용진 머니게임 1화 이루리 5번 참가자

     

     

     

    3. 머니게임 이루리 활동

     

    1) 아프리카 BJ

    머니게임 이루리 아프리카 BJ
    머니게임 이루리 아프리카 BJ

    머니게임 이루리 님은 미대생 BJ로서 순수하고 귀여운 이미지로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그림을 그려주는 콘텐츠 등으로 시작하여 여러 커뮤니티에서 인기를 끌기 시작하며 급속도로 성장하여 아프리카 전체 8위의 랭킹을 기록하기도 하였습니다. 한 때는 커뮤니티 일간베스트(일베)에 언급되며 일베 회원들이 이루리님의 방송에 많이 방문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후에는 서서히 인기가 내려가며 아프리카 랭킹 100위권 밖으로 밀려났다고 합니다.

    이루리 님의 아프리카 BJ 방송국 개설일은 2014년 3월 3일 입니다. 총 방송 시간은 810 시간으로 기록되어 있으며, 누적 유저는 약 438만명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최근 방송일은 2019년 9월 28일으로, 이후 아프리카 BJ 활동을 중단하신 것으로 보여집니다. 2019년 11월 12월에는 '그동안 감사했습니다'라는 글을 남기셨습니다. 내용에는 '줍변에서 많이 추천을 해주셨던 트위치에서 방송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며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는 글과 함께 또 소통으로 만나는 날이 오기를 바란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머니게임 이루리 님은 미대생 BJ로서 순수하고 귀여운 이미지로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그림을 그려주는 콘텐츠 등으로 시작하여 여러 커뮤니티에서 인기를 끌기 시작하며 급속도로 성장하여 아프리카 전체 8위의 랭킹을 기록하기도 하였습니다. 한 때는 커뮤니티 일간베스트(일베)에 언급되며 일베 회원들이 이루리님의 방송에 많이 방문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후에는 서서히 인기가 내려가며 아프리카 랭킹 100위권 밖으로 밀려났다고 합니다.

     

    2) 트위치 스트리머

    머니게임 이루리 트위치 스트리머 유튜버 유튜브
    머니게임 이루리 트위치 스트리머

     이루리 님은 트위치에서 스트리머로 활동하고 계십니다. 팔로워는 약 3000명을 보유하고 계시며, '매일 7시 방송 시작♥ *::행복을 만드는 시간::*'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최근 방송은 2개월 전에 진행된 것으로 알려져있으며, 등록되어 있는 동영상은 총 4개입니다.  200회~600회 정도의 시청을 기록하고 있으며, 최고 기록은 약 600회로 '트위치 홍보대사 루리입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입니다.

     

    3) 유튜버

    <통계>
    가입일: 2015. 5. 11.
    조회수 103,925,588회

    <설명>
    여러분께 행복을 드리고 싶은 이루리입니다♡
    많이 사랑해주세요 : D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iluliy/
    트위치 방송국 : https://www.twitch.tv/iluliy/

    이루리 님께서는 유튜브에서 활발하고 활동하고 계십니다. 현재 36.6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계시며 약 600개에 이르는 동영상을 업로드하셨습니다. 가입일은 2015년 5월로 총 조회수 1억을 상회하는 굉장한 영향력의 유튜버입니다. 시청자들을 새싹이라고 칭하시는 특징이 있습니다. 재생목록으로는 '이루리의 먹방', '루리의 슈가글라이더 육아일기', '루리와의 소통', '루리의 햄스터 육아일기', '루리와 친구들', '이루리 토이랜드'가 있으며, 루리의 햄스터 육아일기 재생목록이 68개의 동영상으로 현재 최고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먹박 위주의 영상들을 많이 업로드하고 계신 것으로 보여집니다.

     

    - 조회수 1위 영상

    가장 인기 있는 영상은 조회수 약 1400만에 이르는 영상입니다. 장난감을 소개하는 영상으로 토이채널에 속해 있는 영상입니다.

    <영상 설명>
    로보카폴리 엠버 위기에 처하다! 위기에 처한 엠버를 브룸스타운 구조대 친구들과 함께 구해요!
    로보카폴리 폴리 로이 엠버 헬리 다이캐스팅 구조본부 장난감 브룸스타운 용감한 구조대 엠버 위기
    상황
    이루리의 토이채널을 만들려고 합니다! 다들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조회수1위][루리] 로보카폴리 엠버 위기에 처하다! 구조본부 다이캐스팅 장난감_이루리 ILULIY 유튜브

     

    - 조회수 2위 영상

     이루리 님의 두 번째로 인기있는 영상은 2018년 1월에 업로드하신 영상으로, 조회수 약 320만을 기록하고 있는 영상입니다. 떡볶이 먹방을 약 8분간 진행하셨습니다. 맛있게 드시는 모습에 많은 분들이 머니게임 이루리 님의 먹방 영상을 시청하셨습니다.

    <영살 설명>
    오늘은 한국에서 정말 유명한
    아주 아주 아주 매운 떡볶이 “엽기떡볶이를 먹어볼거에요”!!
    당면과 치즈를 추가해서 더욱 맛있게 먹으려고 합니다🙆🏻💕❣
    맛있게 먹고 화끈하게 감기를 날려버릴게요!!
    그럼 즐겁게 시청해주세요~❣
    [조회수 2위] 당면과 치즈 듬뿍! 엽기떡볶이 레전드 리얼사운드 먹방! 무한 흡입!!_이루리 ILULIY 유튜브

     

    4) 인스타그램

    <프로필>
    이루리 ILULIY
    🧡나만의 보석함🧸🤲🏻
    ☁️힐링 소통
    - 협찬&광고 문의는 메세지 부탁해요
    🔮루리 치유 타로✨💟 👇🏻
    open.kakao.com/o/srSxbHOc

     이루리 님의 인스타 계정은 @iluliy 입니다. 게시물은 현재 325개이며, 팔로워 약 22.5천 명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첫 게시물은 2016년 6월이며 2017년 여름에는 스노우, 유튜브 크리에이터 모임의 사진을 업로드 하시기도 하셨습니다. 최근에는 300일 기념으로 남자친구 분의 사진을 업로드하시며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또한 남자친구 분의 고향인 울산에 가신 사진도 업로드하시기도 하였습니다. 음식사진과 햄스터 사진 셀카사진 영상 등을 올리셨습니다. 최근 1년 동안에는 주로 귀여운 느낌의 셀카를 많이 업로드하셨으며, 친구들과의 셀카 그리고 촬영했던 사진 등을 올리셨습니다.

    진용진 머니게임 이루리 나이 학교 학력 키 직업

     

    또 다른 글

     

    진용진 머니게임 쿠쿠크루 박준형 총정리) 81만명 구독자 크루? 가게 화재 사건?

     유튜버 진용진 채널에서 머니게임 1화 가 지난 4월 24일 방영했습니다. 많은 출연진들이 참가하며 사람들의 관심을 사고 있습니다. 그 중 쿠쿠크루 박준형 님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정

    seosarang.tistory.com

     

    강철부대 정태균 ) 방탄소년단 RM과 같은 크루의 수장? 인기곡?

    강철부대 4회가 4월 13일 방송했습니다. 해병대 수색대가 탈락하며 5개의 특수 부대가 서바이벌 생존 게임을 벌이고 있습니다. 특전사의 강철부대 정태균님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정보를 총

    seosarang.tistory.com

     

    가수 camo ) 파격 패션과 트렌디한 랩의 루키, 영어 강사?

    최근에 떠오르는 가수 camo 입니다. 래퍼 카모는 사이먼도미닉(쌈디)가 샷아웃하였고 알려지면서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전에도 많은 팬들이 있었는데 급부상하며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습니

    seosar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