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강철부대

[강철부대 황충원의 4가지] 중장비 직업? 유튜브 운영? 학교, 나이는?

by 사랑서 2021. 4. 4.

강철부대 2화가 3월 30일에 방영하며 황충원님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황충원님은 인스타와 유튜브에서 활동하시며 여러가지 본업에 충실하며 운동도 열심히 하시는데요, 온라인 정보를 총정리했습니다. 다음 4가지를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1. 정보/프로필

강철부대 SSU 황충원 과거 사진 삭발 대머리 탈모 대학생 수염
황충원 과거 사진

황충원님은 황장군으로 통하기도 합니다. 키는 182cm 신체와 100kg의 몸무게를 가지고 계십니다. 큰 키와 굉장히 건장한 체격을 보유하신 분입니다. 일각에서는 마이크로닷 님을 닮았다는 이야기가 있는데요, 그 체격만큼은 마동석님이 연상되는 멋진 체격의 소유자이십니다. 학력은 용인대학교 사회체육과 08학번으로 수영을 잘하십니다. 08학번이신 것으로, 나이는 정상 코스였다면 89년생으로 33세, 재수 하셨다면 88년생으로 34세 등 유추가 가능한데요, 정확히 알려진 정보는 없습니다. 또한 SSU 56차로서 해난구조전대 교육훈련대대 병장을 전역하셨다고 합니다. SSU 구호는 "더 넓고 더 깊은 바다로"라는 구호로서 해난 구조 전대에 걸맞는 구호를 가지고 있네요. 한 썰에 따르면 SSU의 57차 선배들에게 유명하시며 피지컬이 그야말로 장군감이었고 미군이랑 수영 시합해서 승리한 스토리가 있다고 합니다.

온라인과 인스타 유튜브 등에서 서울 대방동에 있는 포스 크로스핏에서 운동하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십니다. 크로스핏을 잘하시는 것으로도 유명하다고 하십니다. '가자 라이노 유튜브'에도 출연하여 이름을 알리신 적이 있어요.

[찾.크.EP.15-2] 크로스핏 장군님을 모셨습니다. 순정마초 황충원 회원편. 인터뷰 1편(1/2)_가자 라이노 유튜브

결혼은 2017년에 하셨고 아들이 1명 있습니다. 예쁜 연애 후에 멋진 결혼을 하신 모습이 보기가 좋습니다. 남자다운 모습으로 사랑받으며 행복한 가정을 통해 보여주시는 모습이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강철부대 SSU 황충원 나이 직업 키 몸무게 학교 학력 결혼 자식 아들 딸

또한 직업으로서 중장비 오퍼레이터를 하고 계십니다. 중장비를 전문적으로 다루시는 엔지니어라고 보여지는 데요, 잘 어울리시는 멋진 일을 하고 계십니다. 건장한 체격으로 본업이 운동 관련일 줄 알았는데,

예상과는 다르게 유압호스를 납품하시기도 하며 중장비를 다루시는 일을 하고 계십니다. '하남 롯데현장 출장수리'라는 인스타의 IGTV영상을 보니 현장에서 멋지게 일하시고 계시네요

 

2. 강철부대

 

황충원님은 강철부대 1회와 2회에서 모두 등장하십니다. 1화에서는 참호격투에서, 2화에서는 참호격투와  그 다음 단계 장애물 각개전투 (철조망 뒤로 엎드려 이동하기, 타이어 들고 이동하기, 10m 줄오르기)에서 등장하십니다.

강철부대 SSU 황충원 참호격투 피지컬
황충원 크로스핏 운동 용인대 중장비 황장군
특전사 김현동 vs SSU 황충원 _ 강철부대 2화 참호격투

참호격투에서는 역시나 엄청난 피지컬로 압도하는 모습이 등장합니다. 옆에 있었던 UDT 정종현님과 맞붙게 되었는데 특전사인 김현동님과 같이 정종현님을 들어서 밀어내셨습니다. 그 후 특전사 김현동님과 맞붙었는데요, 위의 장면입니다. 이 때 드러난 근육과 황충원님의 근엄한 모습이 감탄을 자아냅니다.

강철부대 황충원 1회 1화 2회 2화

이후 장애물 각개전투에서 첫 번째 단계로 철조망을 통과해야하는데 굉장히 두꺼운 몸 때문에 조금만 움직여도 찔려서 패널티를 의도치 않게 받게 되었습니다. 이 단계에서는 조금 더디게 나아갑니다.

강철부대 SSU 황충원 장애물 각개전투 타이어 철조망 줄

그 다음 엄청 무거운 타이어를 들고 이동해야합니다. 너무 무거웠기 때문에 다른 대원은 겨우 걸어서 이동하지만 황충원님은 질주했습니다. 이를 보고 다른 부대원들이 뛴다고? 하며 놀라는 장면이 연출됐습니다.

강철부대 황충원 인스타그램
강철부대 황충원 유튜브

이후 10m의 줄을 올라야하는 미션이 있었는데 처음에 실패했습니다. 이 때 황충원님이 다시 해보겠다고 하시면서 재도전하셨는데요, 맨 위에서 안타깝게도 조금을 남기고 실패하셨습니다.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멋있었습니다. 

 

2. 인스타 @generalhwang

황충원 나무위키

<프로필>

황충원(황장군)
용인대 사회체육08(수영)
해난구조대 SSU56th(교육대)
유압호스 핏팅&납품 🔩
중장비 오퍼레이터 ⚙️

인스타그램 첫게시물은 2013년입니다. 이후로 1500여 개의 게시물을 업로드하셨습니다. 현재 팔로워는 4000여 명이십니다. 활발한 활동으로 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계십니다. 꾸준히 그리고 많은 게시물을 업로드하셨는데요,

첫게시물이 SSU 56th와 함께한 사진인 만큼 ssu를 사랑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2013년 2014년 등 예전 사진은 많이 볼수 없지만 몇 개 있습니다 운동하는 사진/동영상이 대부분이에요. 이 때도 여자친구(현 아내)분과 많은 사진을 찍으신 것을 보니 오랫동안 연해하시고 결혼하셨다고 생각이 드네요.

 

3. 유튜브 황충원 유튜브

<프로필>
-황충원(generalhwang)
-유압 호스 피팅 납품 및 필터프레스 임대
-용인대학교 사회체육학과08학번 수영전공
-해군특수부대 해난구조대(ssu)56th
-쇼유스 🤙🏾
-i Love Crossfit

또한 유튜브를 운영하고 계십니다. 2015년부터 운영하셨으며 운동하는 영상을 찍어서 기록하십니다. 최근에는 1주일에 한번 정도 업로드하고 계시며, 4개월전, 1년 전, 2년 전 등 비교적 띄엄 띄엄 총 동영상은 50개가 조금 넘는 정도 되고 있습니다. 조회수 1위 영상은 로잉 인터벌 영상입니다.

[조회수 1위] 로잉 인터벌...500 두 번_ 황충원 유튜브
 

[강철부대 SDT 강준의 4가지] 인스타?/유튜브?/키?/출신?/고향?

강철부대가 2화를 방영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강철부대 1화 때부터 관심이 주목되던 인물이 있었는데요, SDT 강준 님입니다. 강철부대 강준님에 대해 온라인 정보 총정리를 해봤습니다. 1

seosarang.tistory.com

 

[강철부대 최영재 마스터 4가지] 문재인 대통령, 반기문 전 UN 사무총장 경호를?

강철부대 2화가 3월 30일에 방영하며 더욱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강철부대 2회에서도 최영재 마스터가 등장했습니다. 특수 부대 6팀을 호령하는 모습을 보고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데요,강철

seosarang.tistory.com

 

[강철부대 안태환의 4가지] 학교/키/나이/인스타/프로필/작품/하니

강철부대가 지난 3월 23일에 방영을 했는데요, 특수부대(udt, sdt, ssu, 해병대, 특전사, 707) 6팀 중 해병대 팀이셨던 안태환님의 정보를 궁금해하시는 분이 많은데요, 온라인 상에 있는 대부분의 정

seosar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