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강철부대

[강철부대 안태환의 4가지] 학교/키/나이/인스타/프로필/작품/하니

by 사랑서 2021. 3. 30.

강철부대가 지난 3월 23일에 방영을 했는데요, 특수부대(udt, sdt, ssu, 해병대, 특전사, 707) 6팀 중 해병대 팀이셨던 안태환님의 정보를 궁금해하시는 분이 많은데요, 온라인 상에 있는 대부분의 정보를 포함하여 총정리 했습니다. 

1. 프로필/정보

안태환님은 직캠으로 큰 인기를 끌고 위아래로 큰 히트를 쳤던 EXID의 동생으로 처음 소개되셨습니다. <우리는 형제입니다>라는 설특집 방송에서 해병대의 병장으로 출연하셨는데요. 누나 하니와 닮고 잘생긴 얼굴로 주목을 받았었습니다.

배우 안태환 EXID 하니_KBS2 <우리는 형제입니다>

출생은 1993년 6월 7일 생일로 나이는 현재 29세이십니다. 신장은 180cm의 키를 가지고 계시며 73kg의 몸무게를 가지고 계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학교는 성균관대학교로 건축학을 전공하시며 학사 졸업을 하신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공부를 잘하셨던 것으로 보입니다. 

방송에 출연 이후 2017년 임창정님의 <그 사람을 아나요> 뮤비에 나오시면서 배우의 길을 걷게 되셨습니다. 소속사는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로서 현재도 배우로서 활동하시며 강철부대에 출연하시고 계십니다. 

2. 작품

2017년에 임창정님의 뮤직비디오에 출연 후 여러 가지 작품에 출연하셨는데요,

드라마로는 2018년, 2019년 웹드라마 <먹고 싸우고 동거하라>, <빨잠청년들>, <오늘도 쉐어하우스>에 출연하시고 2020년에는 <쌍갑포차>, <저녁 같이 드실래요?>, <펜트하우스>에 출연하며 꾸준히 활동을 해오고 계십니다.

펜트하우스 안태환

히트작 펜트하우스에 출연한 것으로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되는 배우이십니다.

3. 강철부대

강철부대는 6팀의 특수부대가 서바이벌을 벌여 우승에게 5000만원의 상금을 주는 시스템입니다. 여기에 배우 안태환님이 출연하셔서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강철부대 안태환
해병대 오종혁 안필립 정훈 안태환

안태환님은 강철부대 1화(1회)에서 큰 비중을 보이지는 않으셨습니다. 해병대 수색대로서 처음 경례 오프닝에서 경례할 때 등장혔습니다. 또한 6팀의 특수 부대원이 한 자리에 모이는 자리에서 등장할 때 나오셨습니다. 6팀의 특수 부대가 모인 자리에서 서로 기싸움을 하는 것을 말씀하시기도 하셨고,

'해병대 수색대를 대표하는 것이 부담되는 것 같기도 하다'라고 하시는 해병대 오종혁님과 공감하며 대화를 하시기도 하셨습니다. 6팀의 만남 이후 실내에서 간단히 턱걸이 대결을 펼쳤는데요, 여기서는 참여하지 않으셨습니다. 

그리고 며칠 뒤 야외에서 참호격투를 벌였습니다. 참호격투 총 4라운드 중 2라운드 까지 방영되었습니다. 각 라운드에서 6명이 나와서 대결을 펼치는데, 3라운드 때까지 등장하지 않으신 것을 보니 4라운드 때 대결을 펼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채널A 강철부대 해병대 수색대 안태환

4. 인스타그램

안태환 사진

인스타: @ath_terry

현재 활발한 인스타그램 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현재 270여 개의 포스팅이 있으며, 팔로워는 2만 3천명 이 넘습니다. 많은 팔로워를 보유하며 주목 받고 계시는 배우입니다.

 첫 게시물은 해병대 수색대 복무 시절에 업로드 하신 약 5년 반 전의 게시물입니다. 이후 전역하시고 누나 하니와의 사진, 음악하는 사진, 기타치는 동영상 등을 올리시며 소통하셨습니다. 이 때는 배우로서 활동하기 전으로 생각되는데요, 자연스럽고 멋진 사진들입니다.

또 배우로서 데뷔 후에는 배우다운 멋진 사진들이 돋보입니다. 한껏 꾸미신 사진들과 작품에서의 모습들을 담아낸 사진들이 보입니다. 최근에는 수염을 기르신 사진들과 강철부대의 사진들을 올려주시네요.

개인적으로 이선균님이 떠오르는 멋진 외모의 배우 안태환님이신데요, 가족분들이 훌륭한 유전자를 가졌다고 생각되네요. 좋은 학교에서 배우로 전향하여 활발히 활동하고 계시고 있어서 너무 보기 좋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작품과 모습으로 만날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