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강철부대

[강철부대 SDT 강준의 4가지] 인스타?/유튜브?/키?/출신?/고향?

by 사랑서 2021. 4. 2.

강철부대가 2화를 방영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강철부대 1화 때부터 관심이 주목되던 인물이 있었는데요, SDT 강준 님입니다. 강철부대 강준님에 대해 온라인 정보 총정리를 해봤습니다. 1화에서 활약하고 강철부대 2회에서는 크게 활약하지 못했지만 앞으로 좋은 모습이 기대됩니다.

1. 정보

강준님의 키와 몸무게는 강철부대 화면 내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신장은 177cm의 키를 가지고 계시며, 70kg의 몸 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강철부대 SDT 강준 키 몸무게 프로필 정보 태권도 사진
강철부대 sdt 강준 키 몸무게

평균 이상의 177cm 키에 70kg인데 체지방률이 유튜브에 따르면 10% 이하라고 하시는데요, 굉장히 다부진 마른 근육 몸매라고 생각됩니다. 최근에 크로스핏을 시작하셨습니다.

현재 약 한달이 좀 넘은 기간 동안 크로스핏을 하고 계십니다. 푸시업이나 풀업(턱걸이) 등 맨몸 운동 경력은 4년 정도로, 다부진 몸과 실력으로 크로스핏 실력도 금방 수직 상승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또한 인스타 사진으로, 3남매(혹은 형제) 중 1명이라고 생각됩니다. 본인으로 추정되는 아기를 포함하여 3명의 흑백사진이 게시되어 있는데요, 가족이라고 추정됩니다. 

강준님은 평소에 달리기(러닝)를 통한 체력 증진에도 힘쓰고 계시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지난 독도 마라톤(하프 마라톤)에도 참여하시고 호주 시드니에서도 달리기 하는 사진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되어있습니다.

또한 천봉산 혹은 조령산 등을 다니시는 것을 업로드하신 것을 보니 등산도 자주 다니시는 것 같습니다. 2020년 6월에 아이폰 se로 바꾸셨다는 게시물도 있네요.

고향은 상주 출신으로 추정됩니다. 상주에서 달리는 모습과 함게 홈 러닝이라는 태그를 달기도 하셨으며 업로드 초반에는 상주를 위치 추가하셔서 게시물을 많이 올리셨습니다. 또한 태권도를 배우셨던 이력이 있습니다. 유튜브 댓글에는 경희대 태권도 후배입니다 라는 댓글도 보입니다. 요즘에는 인천에서 많이 사진을 올리십니다. 집 내부에서 사진을 찍고 위치 추가를 인천으로 하신 것을 보니 인천에서 거주하고 계신 것이 아닐까 하는 추측을 해볼 수 있습니다.

강준 인천 상주 출신 고향 여자친구

2. 강철부대

강철부대 1회 때부터 주목을 받은 인물입니다. SDT 특수 부대의 대원으로서, 김성주 님께서 제일 약해보이는 출연진으로서 SDT 강준님을 꼽았습니다.

강철부대 sdt 강준 1회 1화 2회 2화 턱걸이 안필립 해병대 김성주 김희철
강준 몸 나이 학교

김성주님은 이에 실수했다 라고 하시며 머쓱해하시며 진행을 하셨는데요.

이후 강준님은 턱걸이 대결에서 '보여줘야겠다'라는 마음으로 임하시며 해병대 수숙대 안필립 님과 대결을 펼쳤습니다. 결과적으로 총 28개로 승리하시며 멋진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김성주 님께서는 이 모습을 보시고 역시 겉으로 판단해서는 안된다 라고 하시며 미안합니다 라고 강준님께 사과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강준 참호격투 강철부대

또한 2차 대결로서 참호격투가 있었습니다. 여기서는 UDT 김상욱님과 맞붙게 되었는데요, 김상욱님의 격투기 내공에 당하지 못하고 끝내 패배했습니다.

강철부대 강준 참호격투 udt 김상욱

 

[강철부대 김상욱 5가지] 격투기 선수/유튜브 /인스타/UDT/프로필/키/소속/나이/키/경력/전적

강철부대가 지난 3월 23일 sky tv와 채널a에서 방송을 했는데요. military 서바이벌 program으로, 총 6팀의 특수 부대 원들이 나와서 상금 5천만원을 두고 벌이는 생존 게임입니다. UDT에는 김상욱님, 육

seosarang.tistory.com

아쉽게 지는 모습을 보고, 김희철 님께서는 '안돼, 나 강준 팬이란 말이야'라며 안타까워하시기도 했습니다. 김희철님은 이후에도 '나는 강준, 육준서, 박준우 쓰리준 팬이다'라며 재밌는 멘트를 하기도 했습니다. 

김희철 강준 육준서 박준우 쓰리준 공익 udt 특전사 sdt 강철부대

 

3. 인스타그램

 

현재 인스타그램을 활발히 활동중이십니다. 게시물은 100여 개이며 팔로워는 5000명이 넘습니다. 주로 운동 관련된 영상, 사진이 있으며 멋진 힙한 모습의 사진도 많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등산 혹은 운동 셀카 등의 사진이 있었으며 중간부터는 운동준독이라는 유튜브 채널과 함께 게시물들이 있었습니다. 최근에는 강철부대에 관한 게시물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강준 인스타 유튜브 인스타그램 주소

정말 다부진 등근육입니다. 역삼각형의 몸매에 잔근육이 멋집니다. 거기에 긴 머리가 더해져서 멋있어 보입니다. 강철부대에서 턱걸이 30개 정도는 가능하다 라고 하신 만큼 실력자이십니다.

@kgjny_인스타

<프로필>
강준(Jun Kang)

운동중독운동준독🔥
유튭채널👇

 

4. 유튜브

유튜브 채널 '운동준독'을 운영하고 계십니다. 중독 대신에 강준의 이름을 따서 '준독'이라고 바꿔서 작명한 센스가 돋보입니다. 댓글에는 '준며든다'라며 재미있는 댓글을 남기기도 하였는데요, 아직 유튜브 첫 게시물을 올리신지 두 달이 채 되지 않았습니다. 앞으로도 유튜브를 통해 멋진 모습을 보여주실 것으로 기대 됩니다.

<프로필>
If you do nothing, nothing happens.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Only I can change my life,
No one can do it for me.
나만이 내 인생을 바꿀 수 있고,
아무도 날 대신해 해줄 수 없다.

운동, vlog, 일상, 패션, 특수부대

운동준독 유튜브

[조회수 1위] 특수부대 서바이벌 강철부대 SDT 강준 한 손 턱걸이_운동준독 유튜브

 

 

[강철부대 최영재 마스터 4가지] 문재인 대통령, 반기문 전 UN 사무총장 경호를?

강철부대 2화가 3월 30일에 방영하며 더욱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강철부대 2회에서도 최영재 마스터가 등장했습니다. 특수 부대 6팀을 호령하는 모습을 보고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데요,강철

seosarang.tistory.com

 

[강철부대 박군 5가지] 특전사 박준우/프로필/트롯신이 떴다 성적/한잔해/유튜브 채널/나이/키/인

'강철부대'라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1회가 지난 화요일(3/23일) 방영했습니다. 여기에는 가수 박군, 가수 오종혁, 배우 안태환 등 유명한 연예인들이 출연하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특히 트로트

seosarang.tistory.com

 

[채널A 강철부대 박수민 파헤치기] 정보/유튜브 운영/인스타/몸/나이/키/결혼

해군특수전전단, 국사경찰 특임대, 해난구조전대, 특수전사령부, 해병대수색대, 제707 특수임무단 6팀이서 5000만원 상금을 걸고 시작하는 밀리터리 서바이벌 게임 '강철부대'가 1회 방영되었습니

seosar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