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강철부대

강철부대 이진봉 총정리) 4만명 구독자의 유튜버? 나이? 결혼 상대는?

by 사랑서 2021. 4. 8.

강철부대 3화가 4월6일 에 방영했습니다.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의 부상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1화 때부터 707 부대에서 많은 비중을 차지하신 이진봉님의 인터넷 정보를 총정리했습니다. 

1. 프로필

강철부대 707 이진봉 나이 키 결혼 프로필 기본 정보 몸무게 박수민
이진봉 인스타그램 사진

이진봉님은 특전사707 특수부대 출신이십니다. 2013년에 시작했던 '국가가 부른다' 프로그램에서 최종 2위를 하셨던 실력자이십니다. 그 당시 나이가 26세로 기록되어 있으니, 현재 나이는 34~35세라고 추정되고 있습니다. 신장은 약 175cm의 키를 가지고 계시며 78kg 정도의 몸 무게를 가지고 계십니다.

김성주님께서 강철부대 1회에서 눈여겨보고 있는 인물로서 이진봉 대원을 꼽기도 했습니다. 결혼은 안수민님과(@ssumning) 지난 2020년 10월에 하셔서 기혼이십니다. 아내분과 행복한 모습 보여주시고 계셔서 좋습니다. 현재 아내분은 인스타그램 비공개 상태이십니다. 페이스북에서도 크리에이티브를 외치며 유튜브 활동도 하시고 활발하게 활동하십니다. 창의적인 활동을 좋아하시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2. 강철부대

강철부대에서 꽤 깊은 인상을 주고 계십니다. 특수 부대 중 707의 위엄이 높은데요. 강철부대 1화에서부터 특전사 부대원들을 도발하시며 박수민 님과 함께 자주 출연하셨습니다.

강철부대 이진봉
이진봉 참호격투 턱걸이

각 특수부대원들과 처음 만나는 자리에서 SDT에게 세배를 시키며 기선 제압과 기싸움을 하는 듯한 모습이 연출되었습니다. 그리고 UDT 부대의 등장 때 박수를 치면서 들어오셔야 한다고 도발했는데요. 이 때 UDT는 아랑곳하지 않고 착석하는 모습이 있었습니다. 

707 이진봉 기싸움 도발

 

 

강철부대 이진봉 1초컷

강철부대 2화에서는 이진봉님의 참호격투 장면이 있었습니다. 1회에서 보였던 모습과 유튜브 팬분들의 기대를 모았었는데요. 안타깝게도 바로 탈락하시게 되며 씁쓸한 장면이 연출되었습니다. 

강철부대 이진봉 707
이진봉 박수민 염승철

이번 강철부대 3화에서는 이진봉님의 적극적인 모습이 보였습니다. 이는 전략적으로 힘을 조금 쓰는 등의 모습을 보이며 '다른 부대원들에게, 실망했다는 말을 들었다'라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준다는 의지를 밝히셨던 것이 이유입니다.

강철부대 3회에서도 IBS 훈련 대결 배치에서 SSU 팀장에게 '707을 선택해서 맞붙어 보자'라는 뜻으로 도발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심리 싸움을 벌였지만, SSU는 다른 선택을 하게 됐습니다. 이러한 심리전을 통해 707의 두뇌 싸움과 전략가들의 면모를 모여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강철부대 이진봉 IBS 3화 3회 2화 2회 1화 1회
강철부대 707 이진봉

 

3. SNS

 

1) 페이스북 www.facebook.com/forgeniusb

<정보>

"크리에이티브한 사람이 이긴다."

특전사령부에서 중사로 근무
2007년 7월 26일~2011년 10월 26일


Black Berets에서 근무했음
2007년~2011년


2011

특전사령부 퇴사
Black Berets 퇴사


2007

새 직장(특전사령부)에서 근무를 시작했습니다
새 직장(Black Berets)에서 근무를 시작했습니다

페이스북의 팔로워는 1800여 명입니다. 오래 전부터 페이스북 활동을 해온 것으로 보입니다. 안동에 자주 방문하신 것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안동에서 주로 지내시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진봉 과거 사진 페이스북
2012년 크리스마스 게시물

 

이진봉 인스타그램 인스타
이진봉 인스타그램 사진
이진봉 SNS
강철부대 이진봉 인스타 그램

 

2) 인스타 (@forgeniusb)

<프로필>
유튜브 '진봉이의 영상일기' 훔쳐보기!

www.yt.vu/+forgeniusb
이진봉 유튜브 진봉이의 영상일기
이진봉 유튜브 운영
이진봉 유튜브 구독자
강철부대 707 이진봉 유튜버

이진봉님의 인스타그램은 게시물을 1000여 개 이상 올리며 많은 활동을 해오셨습니다. 팔로워는 3500여 명을 보유하고 계십니다. 페이스북과 연동하여 게시물이 비슷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양한 사진을 올리시고 계십니다.

 

3) 유튜브 '진봉이의 영상일기' 유튜브

<정보>
나는 일기를 영상으로 기록한다. 여기에서 사용 되는 모든 말들은 반말이 아닌 일기체다.

가입일: 2019. 1. 30.
조회수 8,328,052회

유튜브 활동을 아주 활발히 하고 계십니다. 무려 4만여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계신데요.  2019년 1월에 만드셔서 이제 2년이 되어 가시는데 빠른 성장을 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카테고리도 굉장히 세분화 되어 있고, 동영상도 자주 올리시고 계시며 현재는 160여 개가 업로드 되어 있습니다. 일상을 많이 다루시며 운동이야기, 결혼이야기 등 재밌는 콘텐츠를 많이 제공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조회수 1위]장인어른 vs 사위 턱걸이 대결 (결혼식장에서)_진봉이의 영상일기 유튜브

 

 

[강철부대 황충원의 4가지] 중장비 직업? 유튜브 운영? 학교, 나이는?

강철부대 2화가 3월 30일에 방영하며 황충원님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황충원님은 인스타와 유튜브에서 활동하시며 여러가지 본업에 충실하며 운동도 열심히 하시는데요, 온라인 정보를

seosarang.tistory.com

 

[강철부대 SDT 강준의 4가지] 인스타?/유튜브?/키?/출신?/고향?

강철부대가 2화를 방영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강철부대 1화 때부터 관심이 주목되던 인물이 있었는데요, SDT 강준 님입니다. 강철부대 강준님에 대해 온라인 정보 총정리를 해봤습니다. 1

seosarang.tistory.com

 

[강철부대 최영재 마스터 4가지] 문재인 대통령, 반기문 전 UN 사무총장 경호를?

강철부대 2화가 3월 30일에 방영하며 더욱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강철부대 2회에서도 최영재 마스터가 등장했습니다. 특수 부대 6팀을 호령하는 모습을 보고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데요,강철

seosar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