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강철부대

강철부대 김현동 총정리) 특전사 / 3대 500 / 인스타그램 / 키?

by 사랑서 2021. 4. 9.

강철부대 3회가 4월 6일 채널A에서 방영했습니다. 지난 1화와 2화에서 주목 받았던 특수부대 특전사 소속 김현동님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었는데요. 네이버와 구글 SNS 등의 인터넷 정보를 총 정리했습니다. 

 

1. 기본 정보/프로필

강철부대 특전사 김현동 키 나이 몸무게 인스타그램 유튜브 학교 학력 프로필 정보 기수 여자친구 결혼 고향 직업
강철부대 김현동 특전사 인스타그램 사진

 

김현동님은 3공수특전여단 하사 출신이십니다. 신장은 179cm의 키 이시며, 몸 무게는 75kg 입니다. 나이는 공개된 정보는 없으나 94년생 마블제이(정태균)님께서 형이라고 부르는 것으로 28세 이상으로 추정되는 바입니다. 또한 고향 및 사는 곳은 안산으로 추정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자주 올리시는 헬스장의 위치가 안산이며 지인분들이 안산 분들이 많은 것으로 추측이 가능합니다. 또한 특전사 198기로서 2012년 1월에 입대하여 2016년 4월에 전역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평소에 헬스를 굉장히 좋아하시며 지난 2020년 12월에는 unf에 나가시기도 하셨습니다. 약 1년 반 전인 2019년 크리스마스에는 벤치 프레스 130 데드리프트 185 스쿼트 185를 기록하며 3대 500의 기록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바 있습니다. 학교와 직업은 밝혀진 정보가 없으며 결혼이나 여자친구 또한 밝혀진 바가 없습니다.

 

2. 강철부대

1) 강철부대 1화

강철부대 특전사 김현동 1화 2화 3화 1회 2회 3회 턱걸이 참호격투 장애물 각개전투 IBS

강철부대 1화에서는 주로 등장하지는 않으셨지만 중간 중간 등장하셔서 말씀하시며 리액션도 하셨습니다. 처음에 박준우님(박군)을 선두로 특전사 경례를 하였으며 이후 특전사 부사관 김현동 하사로서 특전사 부대원들과 소개를 나눴습니다. 이후 여섯 특수 부대(udt, ssu, sdt, 특전사, 해병대 수색대, 707)가 모이는 자리에 앉아계셨습니다. 이 때 707 박수민님께서 박군님에게 '선배님 댄스 한 번 볼 수 없습니까?'라고 도발하는 자리에서 표정이 굳으며 자리를 지켰던 장면이 연출되었습니다.

또한 다음 씬이었던 참호 격투에서 udt 육준서님께서 거친 참호격투 끝에 결국 승리하시는 모습을 보고 '와 udt xx 세다'라고 하신 리액션이 인상 깊습니다. 그 후 참호격투 3차전으로 김현동님이 출전하셨는데요. 이 때 각 특수 부대에서의 엘리트로 보이는 분들끼리 나왔습니다. 1화는 여기서 마무리 되었고, 강첣부대에서 김동현님과 추(츄)님을 비롯한 패널들은 절묘한 1회의 마지막 타이밍에 탄성을 지르기도 했습니다.

 

2) 강철부대 2화

 

강철부대 2회에서는 김현동님의 스포르라이트가 이어졌습니다. 처음 참호 격투 씬에서 김현동님은 호기롭게 나서며 기대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멋진 몸과 근육은 상대를 압도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 시작 신호와함께 바로 707의 이진봉님에게 돌진했습니다. 도발을 일삼던 707이었지만 이진봉님은 1초만에 탈락하셨습니다. 그리고나서 김현동님은 udt 정종현님과 ssu 황충원님과 격투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구도는 황충원님과 김현동님이 정종현님을 들어서 아웃시키는 상황이 되었고 결국 김현동님과 황충원님이 남게 되었습니다.

게임의 룰은 3명이 아웃되면 종료가 되기 때문에 1명만 더 탈락하게 되면 끝나는 상황이었습니다. 황충원님과 김현동님이 대치하고, 다른 두명의 대원이 싸우고 있던 상황이었습니다. 전략적으로 황충원님과 김현동님은 싸우지 않고 다른 두명 중 한 명을 밀어내면 편하게 이길 수 있었지만, 김현동님은 몸집이 크고 강해 보였던 황충원님과의 싸움에서 피하지 않고 맞붙었습니다. '힘 싸움 한 번 해보는 게 재밌을 것 같아서'라는 이유로 호기롭게 맞붙었지만 결과는 ssu 황충원님에게의 패배로 이어졌습니다. 결국 패배하게 되었고 씁쓸해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3) 강철부대 3화

 

 

강철부대 3회에서는 장애물 각개전투와 IBS 전술 훈련이 있었습니다. 김현동님께서는 직접 참여하진 않으셨고, 리액션에서 자주 등장하셨습니다. 약간 혀가 짧은 듯한 발음이 인상 깊은 것 같습니다. 장애물 각개전투에서 박군님이 엄청난 활약을 하셨을 때 박준우님에게 '멋있더라고요 진짜'라는 인터뷰를 남겼습니다. 또한 이후 IBS 전술 훈련에서 6팀의 대결을 배치하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이 때, 707의 이진봉님께서 'SSU처럼 강한 상대가 정말 강하다면 저희 707과 맞붙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도발을 하였습니다.

이 때 김현동님은 '역시 707이다'라고 하셨는데요. 이 뜻이 707이 전략적으로 대단하다 라는 뜻일지, 아니면 역시 이번에도 도발을 일삼는구나 라는 뜻인지는 생각하기에 다르리라고 생각됩니다.

 

3. 인스타 

www.instagram.com/cottonwood_198/

강철부대 특전사 김현동 인스타그램 사진 팔로워 과거

김현동님의 인스타 그램 계정은 @cottonwood_198 입니다. 코튼우드 198의 198은 특전사 기수를 나타내는 것으로 특수 부대로서 활동했던 자부심이 느껴집니다. 현재 60여 개의 게시물이 업로드 되어 있으며, 약 3700여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계십니다.

또한 안중근 의사의 약지가 잘린 손바닥 도장을 프로필 사진으로 해놓으셨는데요,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마음과 안중근 의사에 대한 존경심이 느껴지는 사진입니다. 첫 번째 게시물은 약 2년 전인 2019년 7월입니다. 이후 일상 사진, 친구들과 동료들의 사진, 군대 시절 사진을 올리셨으며 이후 대부분의 게시물이 운동하는 사진과 영상이었습니다. 기록하는 차원에서 올린 것으로 보여집니다. 너무 멋진 몸과 근육을 가지고 계십니다.

이후 셀카 사진도 올리시고 unf(ultra natural festival)에 참가하시는 사진도 업로드 하셨습니다. 최근에는 강철부대와 관련된 사진을 올리셨으며, 최근 게시물에서는 강철부대 인기에 힘입어 계정이 알려지면서 '잘생겼다', '원픽이에요 강철부대 잘 보고 있습니다'라고 하시는 분들이 생기며 좋아요 수가 높은 편입니다.

 

또 다른 글

 

강철부대 이진봉 총정리) 4만명 구독자의 유튜버? 나이? 결혼 상대는?

강철부대 3화가 4월6일 에 방영했습니다.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의 부상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1화 때부터 707 부대에서 많은 비중을 차지하신 이진봉님의 인터넷 정보를 총정리했습니다. 1

seosarang.tistory.com

 

[강철부대 최영재 마스터 4가지] 문재인 대통령, 반기문 전 UN 사무총장 경호를?

강철부대 2화가 3월 30일에 방영하며 더욱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강철부대 2회에서도 최영재 마스터가 등장했습니다. 특수 부대 6팀을 호령하는 모습을 보고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데요,강철

seosarang.tistory.com

 

[강철부대 박군 5가지] 특전사 박준우/프로필/트롯신이 떴다 성적/한잔해/유튜브 채널/나이/키/인

'강철부대'라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1회가 지난 화요일(3/23일) 방영했습니다. 여기에는 가수 박군, 가수 오종혁, 배우 안태환 등 유명한 연예인들이 출연하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특히 트로트

seosar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