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강철부대

[강철부대 최영재 마스터 4가지] 문재인 대통령, 반기문 전 UN 사무총장 경호를?

by 사랑서 2021. 3. 31.

강철부대 2화가 3월 30일에 방영하며 더욱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강철부대 2회에서도 최영재 마스터가 등장했습니다. 특수 부대 6팀을 호령하는 모습을 보고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데요,강철부대 최영재 마스터의 온라인 정보를 총정리했습니다. 강철부대는 대한민국 특수 부대 6팀이 서바이벌을 벌이고 상금을 타는 프로그램입니다.

1. 정보

 

1) 프로필

강철부대 최영재 마스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나이 프로필 사진

<태양의 후예>를 보며 '내 이야기를 하는 줄 알았다'라고 비디오 스타에서 언급하기도 하셨던 최영재님입니다.무도 실력이 도합 공인 11단으로 알려져 있는 굉장한 실력자이십니다. 

현재 최영재님은 나이 올해 39세라고 합니다. 학력은 용인대학교에서 경호학과를 나오셨다고 하며, TOEIC 강사로 활동하시는 안하나님과 결혼하셨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쁜 두 딸을 두고 계시다고 하네요.

 

2) 군대/부대

: 최영재님은 10년 동안 특수전사령부 707특임대의 장교로서 활동하셨습니다. 대테러 교관 출신으로서, 아랍에미리트와 레바논 등으로 파병을 가셨다고 합니다. 또한 <UN군 국제 사격대회>에서 종합 우승을 거머쥐시고, 'UAE 파병부대 전투력 측정평가'에서도 최우수를 달성하시는 등의 이력이 있으신 실력자입니다. 고공 강하 훈련도 이수하며 멋진 이력을 가지고 계십니다.

 

2. 직업

1) 전직

전직으로는 경호원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경호학과 출신인 만큼 엄청난 경호 경력이 있습니다.

무려 VIP로 반기문 전 UN 사무총장과 문재인 대통령을 경호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의 후보 시절 2017년 제 19대 대통령 선거 당시에 근접 경호원으로서 활동했다고 하네요. 그러나, 잘생긴 얼굴로 주목을 받으며 경호원으로서 더 이상 활동하지 못하게 되어 경호원을 그만 두었다고 합니다.

 

2) 현직

 현재는 경호원 이후 미용실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는 "두 딸의 머리를 직접 다듬어 주고 싶어서 빗과 가위를 잡았다"라고 방송에서 말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미용실 뿐만 아니라 키즈카페를 운영하기도 하고 있습니다. "육아에 지치신 부모님들에게 도움이 되자는 취지로 시작했다."라고 하시며 취지를 설명하셨습니다. 이러한 자영업 뿐만 아니라 TV에도 출연하시며 활발히 활동하고 계십니다. TV활동으로는 <재난탈출 생존왕>이 있으며, 최근에는 <강철부대>에 출연하고 계십니다.

 

3. TV 출연

1) 비디오 스타 2020년 6월

[비디오스타 최영재 조회수 1위] VIP K-경호원 클라스_ALL THE K-JAM 올더케이잼 유튜브

마스터 최영재님은 최근에 들어서 TV 출연으로도 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작년에 비디오 스타에 경호원 특집으로 출연하셔서 주목을 받았었습니다. 여기서 경호원 시절의 스토리와 경호원을 그만두게 된 사연 그리고 현업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해주셨습니다.

2) 재난탈출 생존왕 2021년 2월

[재난탈출 생존왕 최영재 조회수 1위] 전복된 버스에서 생존하라!_KBS 교양 유튜브

이후에는 2021년 <재난탈출 생존왕>에서 여러 가지 생존 정보와 위기 탈출법을 전달해 주시며 시청자들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해주시고 계십니다.

 

3) 강철부대 2021년 3월

최영재 마스터 결혼 아이 딸 재난탈출 생존왕
최영재 마스터 비디오 스타 키즈카페 경호원 미용사 미용실

 또한 최근에는 강철부대에서 특수 부대 6팀(UDT, 707, 특전사, 해병대 수색대, SDT, SSU)을 호령하며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계십니다. 인터뷰에서 특히 응원하는 출연진으로 오종혁님을 꼽기도 했었습니다."저는 마스터 역할이라서 현장에서 진행을 합니다. 개인을 응원할 수 없습니다"라고 하면서도 "개인적으로는 오종혁씨. 오종혁씨가 나이가 좀 있습니다. 저랑 나이가 비슷합니다. 응원하게 되더라. 너무 열심히 하십니다"라고 하셨습니다.

 

4. SNS

1) 인스타 그램

강철부대 최영재 마스터 인스타그램 일상 사진
강철부대 최영재 마스터 인스타그램 사진

@captain_choi707

<프로필>
캡틴 최영재(Cpt. Choi_707)

🇰🇷 특전사 707특임단 대테러교관
🇰🇷 제 19대 대통령후보 경호원
🇰🇷 택티컬리스트 Creative Director
🇰🇷 재난탈출 생존왕, 강철부대 🇰🇷

 

2) 유튜브

(1) 최영재:TopTier

최영재:TopTier 유튜브 조회수 1위 영상

최영재님께서는 현재 유튜브를 운영하고 계시는데요, 총합 동영상은 6개로 구성되었으며 200여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계십니다. 위의 영상은 이 중 조회수 1위 영상인데요,밀리터리 웹드라마를 제작하신 것입니다.

Pro Training/FifteenSecond Vertical Film/TOPTIER Cinematic Series로 3가지의 재생목록을 이루고 있습니다.

<영상 정보>
제작:최영재:Toptier
책임 프로듀서:최영재
프로듀서 : 문종민, 손영찬
출연:최영재, 손영찬, 박주현, 문종민
촬영/편집/연출:문종민
Copyrights 2021 ⓒ Toptier. All Rights Reserved.

 

(2) 디테일러 스튜디오

[채널 내 조회수 1위 영상][캡틴영재] 팀707 (T7) 마침내 등장 (대한민국을 응원합니다 - 국민희망운동)_디테일러 스튜디오 유튜브
<영상 정보>
T7 팀 리더 - 캡틴영재
하늘 - 케빈 / 바다 - 유 / 땅- 코크
긴급호출을 받고 드디어 모이기 시작하는 T7 팀
그들이 대한민국에 희망의 메세지를 전합니다.

디테일러 스튜디오 유튜브는 구독자 400여 명의 채널입니다. 작년 2020년 10월에 가입된 채널입니다. 캡틴영재님께서 많이 출연하시지만 운영자가 최영재님이신지 아니면 다른 분이신지는 밝혀져 있지 않습니다. 재생목록은 두 가지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첫 번째는 '국내최초! 여성 T-7 훈련기[최종병기 그녀]'이며, 두 번 째는 '캡틴영재의 [버킷캠프]'입니다. 각 9개의 영상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또 다른 정보

 

[강철부대 박군 5가지] 특전사 박준우/프로필/트롯신이 떴다 성적/한잔해/유튜브 채널/나이/키/인

'강철부대'라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1회가 지난 화요일(3/23일) 방영했습니다. 여기에는 가수 박군, 가수 오종혁, 배우 안태환 등 유명한 연예인들이 출연하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특히 트로트

seosarang.tistory.com

 

 

[강철부대 김상욱 5가지] 격투기 선수/유튜브 /인스타/UDT/프로필/키/소속/나이/키/경력/전적

강철부대가 지난 3월 23일 sky tv와 채널a에서 방송을 했는데요. military 서바이벌 program으로, 총 6팀의 특수 부대 원들이 나와서 상금 5천만원을 두고 벌이는 생존 게임입니다. UDT에는 김상욱님, 육

seosarang.tistory.com

 

 

[강철부대 안태환의 4가지] 학교/키/나이/인스타/프로필/작품/하니

강철부대가 지난 3월 23일에 방영을 했는데요, 특수부대(udt, sdt, ssu, 해병대, 특전사, 707) 6팀 중 해병대 팀이셨던 안태환님의 정보를 궁금해하시는 분이 많은데요, 온라인 상에 있는 대부분의 정

seosar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