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강철부대

강철부대 강원재 총정리 3가지) 데뷔 준비하는 아이돌? 키 나이 학교

by 사랑서 2021. 4. 13.

강철부대 3회가 4월 6일 방영하고 이제 곧 4화가 내일 13일에 방송예정입니다. 강철부대에 대해 검색하던 중 강철부대 강원재 님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신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온라인 정보를 총정리 했습니다. 아직까지 방송에서 크게 주목받지 못했는데 잘생긴 외모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진다고 생각이 됩니다.

1. 기본 정보/프로필

강철부대 강원재 인스타그램 사진 과거

강철부대 강원재님은 '데뷔 준비하는 아이돌 느낌'이라는 자막이 달리기도 하며 잘생긴 외모를 가지고 계십니다. 99년생의 나이 이며 현재 23살이라고 하시며 강철부대를 촬영하며 복학을 앞두고 계신다고 하셨습니다. 지금은 복학을 하셨겠네요. 학력으로, 대학교는 인하대학교를 다니고 계십니다. 체육 교육과(체교)에서 배우고 계십니다(PHYSICAL EDU). 18학번이시며 23살이라고 하신 것을 보니 현역으로 대학교에 입학하셨다고 생각됩니다. 인하FC라는 대학 축구 소속에 참여했던 것으로 알려졌으며 축구를 좋아하신다고 생각됩니다.

키는 179cm의 신장을 가지고 계시며 몸무게는 72kg입니다. 강철부대 강원재 님은 군사경찰특임대 국방부 근무지원단 병장으로 전역하셨습니다. SDT라고 불리우며 대테러 초동 조치와 VIP 경호 수행업무를 합니다. 군대는 2019년 4월 1일에 입대하셨으며 2020년 11월 2일에 전역하셨습니다. EBC 1112기 육군 병장 강원재 라고 하시며 본인을 헌병으로 표현하신 기록이 있습니다.

인스타에서는 평범한 대학생의 모습을 보여주고 계십니다. 대학 친구들과 엠티, 여행 간 사진들을 업로드하셨습니다. 홍콩, 세부, 블라디보스토크, 모스크바 등 여행을 가는 것을 좋아하시며, 대학교 이전에는 서울 노원쪽에서 지내신 것으로 추정됩니다.

 

2. 강철부대

1) 강철부대 1화

강철부대 1회에서는 처음에 6개의 특수 부대팀이 만나는 자리에서 있었던 신경전에서 인터뷰에 등장하셨습니다. SDT가 처음에 나오자, 707에서는 '시청자분들께 세배를 드려야 한다'라며 거짓말을 했고, 이에 따르는 순진한 SDT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세배 요구에 대해 SDT부대원들은 내적 갈등을 느끼며 망설였지만 세배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강철부대 강원재 님은 생각했던 것보다 거칠다는 표현을 하셨습니다. 잘생긴 외모로 SDT는 아이돌을 모아논 것 같다는 평을 들었습니다. 다들 어린 나이이며 병 4명으로 구성된 SDT 팀은 민첩한 움직임으로 젊은 피의 장점을 살리고 있습니다. 이후 보급형 707이라는 말을 듣고 '작전 수행에 아류 부대는 없다고 생각한다'라는 말을 남기기도 하셨습니다.

이후 참호격투에서 SDT 팀원 중 이정민님이 출전하시게 되었는데, 탈락하며 SDT팀이 아쉬워하는 장면이 연출되기도 하였습니다.

 

강철부대 sdt 강원재 참호격투 1화 2화 3화 1회 2회 3회
강철부대 강원재 키 나이 몸 무게 몸무게 학교 여자친구 결혼
강철부대 강원재 인스타 인스타그램 출신 고향

 

2) 강철부대 2화

 강철부대 2회에서는 강원재님께서 참호격투에 참여하시며 승리하셨습니다. 처음에 압도적인 강철부대 김현동 님의 피지컬과 강철부대 황충원님의 피지컬로 인해 '일단 올라가야 된다'라고 인터뷰하시기도 하셨습니다. 

참호격투 시작과 함께 해병대 수색대 안태환님이 표적이 되었고 먼저 아웃되셨습니다. 이후 특전사 박준우, SDT 강원재, 707 임우영 님께서 서로 눈치를 살피다가, udt 김범석 님과 ssu 김민수 님으로 표적을 돌렸습니다. 결국 3:2로 밀어붙였고 두 명(udt 김범석, ssu 김민수)이 아웃되면서 sdt 강원재님은 살아남게 되었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장애물 각개전투가 있었습니다. 여기서 첫 경기로 sdt 강원재 님께서 나가게 되었습니다. 젊은 나이의 장점으로 초반에 가장 빠른 달리기를 보여주셨으나, 낮은 포복과 타이어를 들고 뛰는 과정에서 뒤쳐지게 되었습니다. 중간에 udt 김상욱님의 강직한 모습을 보고 전의를 상실했다는 자막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타이어 코스 다음으로 10m 의 외줄을 타고 오르는 미션이 있었지만 안타깝게도 sdt 강원재님께서는 올라가지 못하셨습니다.

다음 번 매치가 이루어지며 리액션을 하시는 장면이 잡혔습니다. 707 임우영님의 전략적으로 에너지를 아끼는 모습을 보고 '약간 체력을 아끼시는 것 같은데?'라고 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sdt김민수 님의 줄을 타는 모습 전에 숨을 고르라고 외치며 응원하는 모습이 있었습니다.

 

3) 강철부대 3화

강철부대 강원재님은 3회에도 많은 비중으로 나오셨습니다. 먼저 SSU가 IBS 전략 미션에 팀 배치를 하는 과정에서 IBS의 고수라고 여겼던 SSU의 옆자리를 피하자고 했지만 결국 SSU와 SDT가 맞붙게 되었습니다. '그분들은 밥 먹듯이 IBS 타고 출퇴근도 하고'라며 겁 먹은 듯한 인터뷰를 하시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실제 배틀 현장에서는 '최선을 다하는 것이 sdt이다'라며 멋진 모습을 보여주셨고, 최약체 부대로서 선정되었던 sdt가 ssu와 접전을 펼치는 장면이 연출되었습니다. 비록 승부에선 이기지 못했지만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으며 마지막에 '내가 미안해'라는 말과 함께 전우애를 다지는 멋진 모습이 담기게 되었습니다.

 

3. 인스타 www.instagram.com/riv.vv_onjae/

<프로필>
강원재

INHA UNIV.
ᴘʜʏsɪᴄᴀʟ ᴇᴅᴜ. 18
_________________I'm
#preserviceteacher
#traveler
#challenger

강철부대 강원재 님의 인스타그램에서는 게시물이 약 80여 개 있으며 팔로워는 11.6천 명을 보유하고 계십니다. 2018년 4월 13일의 게시물이 첫 게시물입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인스타시작 #어렵다'라고 하시며 인스타그램을 시작했음을 알리고 있습니다. 평범한 대학생의 인스타그램으로서 인하fc의 가평 엠티 사진도 업로드 되어 있으며, 학과 지인들과의 귀여운 점프샷 사진도 있습니다. 대체로 여행 갔을 때의 사진을 많이 담고 있습니다. 또한 어머니와 함께 홍콩 여행을 간 사진도 있는데, '어머님이 누나라고 해도 믿겠다'라는 등 어머니의 미모를 칭찬하는 댓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스트리아, 모스크바, 크로아티아 등 여행을 많이 다니셨으며 멋진 사진들을 업로드하셨습니다.

이후 중계동에서 머리를 자르는 동영상과 함께 군대를 다녀온다는 게시물을 올리셨습니다. 그리고 게시물이 뜸해졌고, 전역함과 동시에 성숙해지고 멋있어진 사진을 올리셨습니다. 최근에는 멋진 스타일링과 함께 ootd 사진을 올리시며 패션감각을 드러내고 계십니다. 또한 강철부대 강원재로서 강철부대 사진을 업로드하며 많은 시청 바랍니다 라는 말씀과 함께 업로드하시기도 하고 계십니다.

 

또 다른 글

 

강철부대 김현동 총정리) 특전사 / 3대 500 / 인스타그램 / 키?

강철부대 3회가 4월 6일 채널A에서 방영했습니다. 지난 1화와 2화에서 주목 받았던 특수부대 특전사 소속 김현동님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었는데요. 네이버와 구글 SNS 등의 인터넷 정보

seosarang.tistory.com

 

[강철부대 SDT 강준의 4가지] 인스타?/유튜브?/키?/출신?/고향?

강철부대가 2화를 방영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강철부대 1화 때부터 관심이 주목되던 인물이 있었는데요, SDT 강준 님입니다. 강철부대 강준님에 대해 온라인 정보 총정리를 해봤습니다. 1

seosarang.tistory.com

 

[강철부대 파헤치기] 출신 연예인/지옥주, 훈련/UDT, 707, 해병대, SDT, SSU, 특전사/정보/특징

강철부대의 방송으로 군부대에 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강철부대에 나오게 된 6가지의 부대에 대한 정보와 훈련정보 그리고 출신 인물까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UDT, 특전사, 해병대, SDT

seosar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