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강철부대

[채널A 강철부대 박수민 파헤치기] 정보/유튜브 운영/인스타/몸/나이/키/결혼

by 사랑서 2021. 3. 25.

해군특수전전단, 국사경찰 특임대, 해난구조전대, 특수전사령부, 해병대수색대, 제707 특수임무단 6팀이서 5000만원 상금을 걸고 시작하는 밀리터리 서바이벌 게임 '강철부대'가 1회 방영되었습니다. 이에 육준서님, 강준님, 박수민님 등 출연자들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채널A 강철부대
강철부대 707 박수민
강철부대 707 박수민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에 채널 A에서 방영하고 있습니다.

<강철부대 제작진>

제작진
책임프로듀서 : 장시원
연출 : 이원웅, 신재호, 정인혁, 최승호, 김주아 
조연출 : 이다훈, 임정혁
외부연출 : 박유민, 김원호, 권수정, 김슬기, 유수현, 이은정, 김영은, 장민영, 문시연, 김하영, 안지혜, 전성현, 백지연, 손은지, 김민경, 김정수
작가 : 강숙경, 안석찬, 박민경, 김미애, 이가영, 최지연, 유재현, 김혜영
웹제작 : 이해영
디지털서비스 : 정인화, 천다해

1화부터 관심을 끌었던 707의 박수민님의 정보입니다.

 

1. 프로필/정보

강철부대 박수민님은 1989년생으로 현재 33세이십니다. 신장은 176cm의 키를 가지고 계시고, 85kg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육군 특수전사령부 제 707 특수임무단 중사로 전역하셨습니다. 저격수 출신으로 '박중사'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계십니다.

박수민 인스타그램
박수민 인스타그램 
강철부대 박수민
박수민 박중사

특전사 176기 중사 전역으로 2008년 5월~2014년 8월까지 계셨습니다. 제11 공수특전여단에서 1년 근무하시고 707특임대에서 5년이 넘게 근무하셨습니다. 대테러 팀 임무와 저격수 팀 임무를 수행하셨습니다. 또한 707특임대로서 vip 경호와 파병에도 참가하셨습니다. 정보에 따르면 피크닉을 굉장히 즐겨 마신다고 합니다. 다큐멘터리에도 출연하셨으며, 달리기 5km가 16분대가 나온다고 합니다.

이근 대위의 채널 'rokseal'에서도 출연하고 계시며, 은하캠핑 유튜브에도 출연하였고 이승기님과 함께 sbs 집사부일체에서도 출연하셨습니다. 다양한 매체에서 활동하시고 계시며 뛰어난 실력으로 인정받고 계신 실력자이십니다. 

 

 

2. 유튜브 채널 '박중사' 운영 ('박중사' 유튜브 채널)

'박중사' 채널 인기순 1위 영상

707 박수민님은 4만명이 넘는 구독자 채널을 운영중이십니다. 채널 이름에서 나타나는 것과 같이 군대 이야기에 관한 내용을 많이 담고 있습니다. 제일 인기 있는 영상은 위의 사격에 관한 영상입니다. 4만명에 이르는 채널이지만 강철부대를 이후로 더 큰 수의 구독자가 생길 것으로 예상됩니다.

썸네일에서부터 '사격이 뭔지 제대로 보여드립니다'라고 써있네요. 저격수로 707특임대에서 활동하신 만큼 기대감이 생깁니다. 초반 3발을 쏘는 장면부터 시작하며 흥미를 끌고 있습니다. 집사부일체에서 채널로 유입된 분들이 많은 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이처럼 군대 707특전사 썰, 특수부대 비교 설명, 저격수 영상, 707특전사가 강한 이유 등의 재밌는 콘텐츠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동네 형 같은 느낌의 친숙한 말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박중사'채널 인기 2위 영상

이처럼 군대 특수 부대의 썰은 어떤 영상이든 꽤나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김계란님의 udt 훈련 썰도 그러하였지만 일반인들에게 특수 부대는 경험할 수 없는 영역이거든요. 대부분의 남성들이 가는 육군/공군/의경 등과 다른 영역의 고강도 훈련을 받고 정신 무장을 하는 장소이기 때문에 '특수부대 훈련 썰'이라는 단어만 보아도 재밌을 것 같은 기대 심리가 작용하는 것 같습니다. 특히나 남자 분들은 좋아하시는 주제이기도 하지요.

 

3. 인스타 그램(IG)

박수민 인스타(@soomine707)

박수민님은 인스타그램도 활동중이신데요, 현재 200개 가까이 되는 게시물을 올리셨고 팔로워는 4000명이 넘는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팔로우는 20정도로 적은 숫자입니다.

<인스타그램 프로필>

박중사
🇰🇷특전사 176기
🇰🇷11공수특전여단 1년
🇰🇷707대테러팀 3년
🇰🇷707저격수팀 3년
공수기본,강하조장,고공기본,스쿠바,산악전문
👍유튜브채널:박중사

m.youtube.com/c/%EB%B0%95%EC%A4%91%EC%82%AC

인스타그램 게시물은 작년 8월부터 시작된 게시물이 시작되었습니다. 주로 운동하는 사진이 많으십니다. 그리고 셀카를 자주 찍으십니다. 훈훈한 외모와 잘생긴 얼굴이 드러나는 사진이에요. 또한 멋진 몸매를 가지고 계셔서 멋진 근육을 보여주는 사진도 업로드 하셨습니다.

707 박수민
강철부대 707 이진봉 박수민
박중사 정보
이근 대위 박중사
707 박수민 박중사
박수민 몸 근육

이근 대위님과의 사진, 이승기 님과의 사진, 은하캠핑님과의 사진도 올라와 있으며, 옛날 군시절 혹은 어린 시절 사진을 업로드 하시기도 합니다. 또한 한편으로는 가족들의 사진도 업로드 하십니다. 결혼하시고 행복한 가족의 모습을 보여주며 사진을 보는 사람들도 행복해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707과 강철부대 사진을 올리시고 있네요.

박중사 과거 박수민 과거 사진 어린 시절
박수민 박중사 어린 시절 과거 사진
박수민 은하캠핑 유튜브
707 박수민 은하캠핑
집사부일체 박수민 이승기

박수민님 강철부대에서 재밌고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계신데요,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시길 기원합니다.

 

[강철부대] 육준서 UDT/유튜브 운영/인스타/직업/키/재방송/상금

 sky TV와 채널A에서 공동 제작한 '강철부대'가 오늘 3월 23일 채널 A에서 방영했습니다. 해병대, UDT, SDT, SSU, 특전사, 707의 남자들이 출연하여 경쟁하는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첫방영

seosarang.tistory.com

 

[강철부대 파헤치기] 출신 연예인/지옥주, 훈련/UDT, 707, 해병대, SDT, SSU, 특전사/정보/특징

강철부대의 방송으로 군부대에 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강철부대에 나오게 된 6가지의 부대에 대한 정보와 훈련정보 그리고 출신 인물까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UDT, 특전사, 해병대, SDT

seosar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