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강철부대

[강철부대] 육준서 UDT/유튜브 운영/인스타/직업/키/재방송/상금

by 사랑서 2021. 3. 24.

 sky TV와 채널A에서 공동 제작한 '강철부대'가 오늘 3월 23일 채널 A에서 방영했습니다. 해병대, UDT, SDT, SSU, 특전사, 707의 남자들이 출연하여 경쟁하는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첫방영부터 굉장히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예전에 진짜사나이에 이어서 굉장히 흥행했었던 가짜사나이, 그리고 강철부대가 방영하며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채널 A에서 예능 부분에서 굉장히 기획을 잘하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트시그널, 미스트롯, 미스터 트롯을 대박 내기도 했고 아이콘택트, 도시어부 등 재밌는 프로그램을 많이 즐겨봤습니다. 이번 강철 부대도 기대가 되는 부분이에요. 상금 5000만원을 두고 펼쳐지는 서바이벌입니다.

강철부대 몇부작 시청률 재방송
강철부대
강철부대 UDT SDT SSU 특전사 해병대 해군특수전전단
강철부대 UDT 해군특수전전단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

제작: 장시원

PD: 이원웅, 김도형

작가: 강숙경, 김혜영, 김미애, 안석찬, 이가영, 최지연, 유재현, 박민경 

연출: 이원웅, 정인혁, 신재호, 최승호, 김주아 등

MC: 김성주, 장동민, 김희철, 김동현, 츄, 최영재

몇부작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직 공식적으로 밝혀진 바는 없지만 서바이벌 예능은 일반적으로 8~13부작인 적이 많으니 그정도일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재방송은 매일 3회씩 하고 있습니다. 금요일은 2회를 진행할 예정이네요.

강철부대 재방송 편성시간표 편성표
강철부대 재방송 _ 네이버 출처

 

쟁쟁한 특수부대원들 4명이서 한 팀이 되어 대결을 펼치는데요, 이를 패널들(MC들)일 지켜보면서 리액션을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리액션을 하는 형식은 하트시그널 처럼 여러 매체에서 진행되었던 방식이에요. 가짜사나이와 또 다른 형식으로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나무위키 정보에 따르면 HID(국군정보사령부 특임대 육상), UDU(국군정보사령부 특임대 해상), CCT(공군 공정통제사), SART(제6탐색구조비행전대)는 섭외에 실패하였다고 하고, SDT가 추가적으로 들어왔다고 나타나 있습니다.

강철부대 육준서 사진 인스타
육준서 짧은머리
UDT 육준서 강철부대 유튜브 키 나이 직업
UDT 육준서

그 중에서 육준서님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잘생긴 외모와 진지한 태도로 임하는 모습, 그리고 1회에서 활약을 하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처음에 덱스님이 아닌지 화제가 되기도 했었던 이력이 있습니다. 여자친구가 있는지는 공개된 정보는 없다고 보여지네요. 육준서님은 UDT의 폭발물처리대대 하사로 전역하신 예비역이라고 합니다. 육준서님은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고 알려져있기도 합니다.

육준서님의 채널명은 '화가 육준서'입니다(유튜브 '화가 육준서' 채널). 구독자는 500명 대이고 10개 정도의 영상이 업로드 되어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신지 얼마 안된 모습이네요. 채널 이름에서 드러나는 만큼 그림을 그리시는 화가로서 예술인의 길을 걷고 계시는 것 같습니다. 미술을 전공한 것으로 알려져 있고 작가로서 활동중이라고 하네요.

육준서 인스타그램 IG 몸무게 여자친구
육준서 인스타

 

육준서 작가 직업 화가
육준서 작가

육준서 님은 인스타도 활동중이십니다.(육준서 인스타그램 계정) 250여 개의 포스팅과 25k정도의 팔로워가 있으신데요, 포스팅이 모두 멋집니다. 멋진 외모에 어울리는 멋있는 피드라고 생각이 됩니다.

무신사 모델 육준서 라퍼지스토어
무X사 모델 육준서
육준서 키 몸무게 정보 프로필
육준서 키 몸무게

위의 사진은 구글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는 정보인데요, 무X사 브랜드 스냅 라퍼X스토X에서 모델로 활동하셨던 사진입니다. 해당 사진은 2018년 5월 15일에 등록되었는데요, 약 5000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또한 육준서님의 나이는 공개적으로 밝혀진 바 없는데요, 방송에서 출연자들의 나이를 간혹가다 키 몸무게와 함께 보여주는데 이 때 잠깐 나왔을지는 모르겠으나 온라인 상에 나타난 나이정보는 없습니다.

키는 176cm이고 몸무게는 67kg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약 3년 전 사진인데요, 현재는 더 멋있고 체격도 좋아진 것으로 방송에서 보여졌다고 생각합니다.

 

육준서 강철부대 1회 덱스 닮은꼴 의심
육준서 강철부대 1회 등장

강철부대에서 처음 등장하는 육준서님의 모습입니다. 처음에 707부대가 기선을 제압하려 했지만 UDT는 전혀 웃지 않고 진지한 자세를 보여줬습니다.  처음에 턱걸이 대결에서 자신 있게 앞으로 나가서 경기를 했던 모습이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방송을 보시기 바랍니다.

 

육준서 UDT 참호격투 승리 턱걸이 패배 27회
UDT 육준서 참호격투 승리
육준서 특정사 김현동 UDT
특전사 김현동 육준서 UDT

 

두 번째 대결 참호격투에서 멋지게 살아남은 육준서님의 모습입니다. 격투 중간에 약간의 고전으로 흥미진진한 장면이 있었는데요, 멋지게 이겨내고 UDT를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특전사 김현동님은 육준서님을 지켜보시며 UDT 멋있다는 감탄을 하기도 한 장면이 연출됐습니다. 4회의 참호격투에서 3회까지 방영되었고 참호격투의 총 결말은 방영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김성주와 김희철을 비롯한 MC들은 드라마처럼 끊어서 1주일동안 생각나게 만든다며 다음 주를 기대하게 했습니다. 강철부대 재밌게 보았는데요, 상금5000만원을 두고 어떤 스토리가 전개될지 궁금하네요. 육준서님에 이어 또 다른 멋진 모습을 보여줄 인물이 등장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