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Music 리뷰/힙합

[노스페이스갓] 나이, 딩고 싸이퍼, 복덕방 뮤비,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ep앨범 소개, 국힙 트랩 루키 신예

by 사랑서 2021. 3. 9.

노스페이스갓 나이/키/학교/소속사/본명/인스타그램

오늘은 노스페이스갓님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노스페이스갓님은 약간 거친 스타일이라 어떻게 봐주실지는 모르겠네요ㅋㅋㅋ

힙합의 스웩이 느껴지는 막가파(?) 느낌의 래퍼입니다ㅋㅋㅋ 시원시원합니다!

노스페이스갓 딩고 프리스타일
노스페이스갓 딩고 프리스타일
노스페이스갓 인스타
노스페이스갓 인스타
노스페이스갓 인스타 과거사진
노스페이스갓 인스타 과거사진

노스페이스갓 인스타: 노스페이스갓.insta

본명(이름) : 한상훈

키: 172cm

출생(나이): 1992년 6월 14일 (30세), 서울특별시

학력/학교: 자운고등학교

소속크루: 스타렉스(starex)-laptopboyboy(랩탑보이보이),my homie tar, benchpress 180, 언에듀케이티드키드(uneducated kid), 퓨처리스텍스웨버(futuristic swaver), northfacegawd(노스페이스갓),millham,!magnic!,Flavordash

 

 

 

힙합의 노스페이스사랑

힙합에서는 왜이리 노스페이스를 좋아하는지 모르겠어요ㅋㅋㅋ(저도 좋아해요..)

2007년 정도였나요.. 중학교 때 반에서 노스페이스는 인싸의 상징이었죠..

당시에 노스페이스 700패딩과 나이키 에어포스1 올흰 미드 달그락 달그락 신고 다니면

바로 인싸가 되는 마법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아무나 할 수 없는 스웩)

2~3년 전에도 기리보이와 키드밀리가 northbutsouth라는 곡을 내며 노스페이스를 찬양한 바가 있죠

(이 노래 너무 좋아서 계속 들었던 기억이 있네요, 지금 들어도 좋습니다)

혹시 이것이.. 광고인가 ppl인가 아닌가 뭔가 싶을 정도로 노스페이스를 사랑하는 것 같습니다

키드밀리는 노스페이스 바람막이를 마이크 스웨거에 입고 나가기도 했죠

원더케이 유튜브_ 기리보이-northbutsouth(노스벗사우스)(feat. 키드밀리)

 

노스페이스갓도 노스페이스를 많이 사랑하는 것 같습니다 이름 자체에 노스페이스가 들어가고..

목에는 노스페이스 마크 타투를 하셨네요 정말 강력한 캐릭터입니다

 

노스페이스갓 딩고프리스타일 싸이퍼

얼마 전, 약 한달 전에 딩고 프리스타일(dingo freestyle) 유튜브 싸이퍼 영상을 보았는데요

먼치맨(munchman)님과 허성현(rose de penny, 현재는 huh!)님이 나오시길래 재밌게 보았습니다.

영상에서 노스페이스갓(northfacegawd) 님의 싸이퍼 영상을 보았는데요

처음 보는 분이어서 기대감이 낮았는데 재밌는 랩 스타일로 신선함을 느꼈어요

직선적이고 딱딱 떨어지는 라임으로 단순하지만 쾌감이 있는 스타일이었습니다

딩고 프리스타일 싸이퍼 - 노스페이스갓, 먼치맨, 허성현

 

영상에서 보면 염따-존시나 벌스를 하는데요(6분20초)

염따의 저앨범이 발표됐을 때 많이 들었는데 '아 이사람 이었구나?' 하며 봤었어요ㅎㅎㅎ

언에듀케이티드 키드와 비슷한 느낌인데 뭔가 좀 더 마이너한 매력이 있어요ㅋㅋㅋ

언에듀님과 친하신 것 같습니다 ㅎㅎ 인스타에 같이 찍은 사진들이 몇 개 있어요

노스페이스갓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조금씩 수면 위로 오르는 것 같습니다!

윤문식 플로우, 신태일 플로우라고 불리기도 한다는데 재밌네요 ㅋㅋㅋ 잘어울리는 것 같기도 합니다

8분 쯤부터 '복덕방'이라는 곡을 하는데 훅이 아주 중독적입니다

이런 랩을 아주 잘하시는 것 같아요ㅋㅋㅋ

 

노스페이스갓 ep <northfacegawd>

그리고 지난 2월 말에 노스페이스갓님이 <northfacegawd>이란 ep앨범을 발매하셨습니다

총 4곡으로 구성된 앨범인데요 트랩곡들이고 2분 가량의 짧은 곡들입니다

처음 릴펌 앨범을 듣고 이런 짧은 노래들로 앨범을 채울 수도 있구나 했었던 기억이 있어요

노스페이스갓 ep 앨범 트랩 복덕방 리믹스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1. murder dance

2. in the club

3. push me

4. 복덕방 remix(feat. munchman, uneducated kid)

 

반가운 마음에 바로 전체 재생을 했는데

웬걸 너무 재밌게 들었습니다ㅋㅋㅋ

최근에 이런 직선적이고 단순한 트랩이 없었는데 뭔가 시원한 느낌이었어요

밤에 야식으로 라면을 끓이면서 듣는데 신나서 무릎을 바운스바운스했습니다 ㅋㅋㅋㅋ

알고보니 꽤 오래전부터 씬에서 유명하셨더군요!

2018년도 부터 앨범을 하나 둘 씩 내셨습니다

현재 멜론 등록 23개의 곡이 있어요, 아직 정규앨범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ㅎㅎ

starex 컴필레이션 앨범이 정규로 등록되어 있기는 하네요!

(starex 컴필을 이제 알게되었네요! 언제 한 번 들어봐야 겠습니다)

 

1. murder dance

노스페이스갓 murder dance official MV_ northfacefawd노스페이스갓 유튜브

1번 트랙 murder dance는 뮤비가 있네요 역시나 노스페이스를 입고 등장하십니다

정말 개성있는 래퍼입니다

 

2. in the club

 

노스페이스 갓 in the club _ northfacegawd-주제 유튜브

 

3. push me

노스페이스갓 push me_Northfacegawd-주제 유튜브

 

4. bokdukbang remix (feat. munchman, uneducated kid)

노스페이스갓 복덕방 리믹스_Northfacegawd-주제 유튜브

 

타이틀은 1번과 4번 트랙이에요!

 

노스페이스갓 복덕방 MV

복덕방 리믹스 말고, 원곡 뮤비도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노스페이스갓 복덕방 뮤비
노스페이스갓 복덕방 뮤비

노스페이스갓 복덕방 official MV_ northfacegawd노스페이스갓 유튜브

재밌게 볼 수 있는 뮤비네요 특유의 노페갓님의 유머러스함이 묻어 나는 것 같아요

에어포스 1로우를 신고 시작하며 주택 옥상에서 뮤비를 찍으셨네요

가사는 쇼핑이 질린다면서 주택가에서 아이들 돈을 가져가는.. 뭔가 이상한 내용이에요

아이들 역할로 등장하시는 두 분도 어떤분이신지 궁금합니다..

찾아보니 아스트랄 스웨기님이라고 하네요 스카이민혁님과 친분이 있다고 알려져 있네요

립싱크 완벽하시고 컨셉이 아주 찰떡이에요 ㅋㅋㅋ 재밌게 봤습니다

노스페이스갓 공연
노스페이스갓 인스타 공연

 

노스페이스갓 헨즈
노스페이스갓 인스타 헨즈
노스페이스갓 사진
노스페이스갓 인스타 사진
노스페이스갓 타투 문신
노스페이스갓 팔문신 타투
노스페이스갓 패딩 슈프림
노스페이스갓 노스페이스 슈프림

노스페이스갓님 대체불가한 개성의 소유자네요

앞으로도 기대가 됩니다 ㅎㅎ

정규 1집 기대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