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Music 리뷰/힙합

미노이가 누구?, 티셔츠, 굿즈 구매처, 나이, 소속사, 인스타, 츄르, 뮤비, da da 뮤비, 선글라스

by 사랑서 2021. 3. 2.

미노이님을 알고계신가요?? 요즘 주목 받고 있는 에잇볼타운 소속 뮤지션입니다ㅎㅎ

상식을 파괴하는 귀여운(?) 컨셉의 랩으로핫한 인물이죠ㅎㅎ

제가 처음 미노이님을 봤던 영상은

딩고 프리스타일의 안병웅님, 바이스벌사님과 함께한 라이징벌스 싸이퍼 영상이었습니다 (2분부터)

다시 봐도 세 분 다 장난없네요... 안병웅님 바이스벌사님은

지난 앨범 나왔을 때 제가 푹 빠졌던 래퍼 두분이십니다 ㅎㅎ

라이징벌스-안병웅, 바이스벌사, 미노이_딩고 프리스타일

 

미노이


최근 발매한 노래 제목도 '우리집 고양이 츄르를 좋아해'(별칭 우고츄) 입니다..ㅎㅎㅎ

돈많아! 랩잘해! 이런 힙합이 싫으신 분은

한 번 들어보시면 재밌으실 거에요!




주목받고 있는 뮤지션 '미노이(MEENOI)'를 알아볼게요ㅎㅎ

 

 

1. 미노이 나이, 학교, 소속사, 인스타, 태권도

 

미노이의 본명은 박민영 입니다

민영을 흘려 발음해서 미녕 미뇽 미뇨이 미노이 해서 된 것이 미노이라고 합니다ㅎㅎ

이름에서 따온 예명이군요ㅎㅎ

미노이 나이



미노이의 나이는 97년생 25살이에요!

요즘 쇼미더머니나 고등래퍼의 영향으로

신예 래퍼들 나이가 점점 어려지고 중학생 래퍼들도 나오고 있죠

상대적으로 나이가 있는 편인데, 그래서 더 좋습니다ㅎㅎ

미노이 소속사



미노이의 학교는 한양대학교입니다

실용음악학과에서 보컬을 전공한다고 하네요ㅎㅎ

학창시절 공부도 꽤나 잘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ㅎㅎ

미노이 인스타



미노이는 에잇볼타운(8BallTown)소속이에요 또한 인플래닛 소속사 입니다

에잇볼타운에는 기린, 모과 등이 소속되어 있어요ㅎㅎ

미노이는 에잇볼타운에 영입되기 전부터 이미 함께했다고 합니다

미노이 태권도

 

또 수상경력에 경기 태권도 겨루기 대회 우승, 부천 태권도 겨루기 대회 최우수 선수상이 있네요ㅋㅋㅋ

저도 태권도를 어릴적에 많이 했지만 미노이님은 굉장히 잘하시네요..!!

재밌는 수상경력입니다. 재밌는 분인건 확실한 것 같아요(+함부로 덤비는 분들 없으시길 바랍니다)

 

 

 

 

 

 

 

 

2. 미노이 노래, ep, 앨범

 

 

현재 멜론 기준 등록된 곡 수는 13곡인데요~

먼저 등록된 순서부터 나열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너답기기안(너의 답장을 기다리다가 기분이 안좋아졌어)

하기 싫어

3M

당신을 기다리는 내마음에는

달콤하고 빨갛고

sunbeam

soft fur(feat. SFC. JGR)

see you

DA DA! (feat. pH-1)

sunbeam

busy guy

기억해줘요(feat. SFC.JGR)

우리집 고양이 츄르를 좋아해(feat. 염따)

 

여기서 [soft fur, see you, da da!, sunbeam, busy guy] 5곡은 ep <DA DA!> 의 수록곡입니다

아직 정규 1집이 나오지 않은 따끈따끈한 뮤지션이죠!

미노이님의 정규 1집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

 

 

미노이 ep <Da Da!> 

 

 

(1) 미노이-da da!(feat. pH-1) 뮤비

미노이-da da!(feat. ph-1)_8balltown youtube

 

(2) 미노이-우리집 고양이 츄르를 좋아해(feat. 염따)

미노이-우리집 고양이 츄르를 좋아해(feat.염따)_8balltown youtube

 

미노이 염따의 우고츄인데요~ 가사가 좀 웃깁(?)니다 ㅋㅋㅋ 듣다보면 피식하게 돼요ㅎㅎㅎㅎ 염따 미노이 짱~

(가사 일부)
우리집 고양이 츄르를 좋아해

그래서 두개를 줬더니
우리집 고양이
돼지야
우리집 고양이 뱃살이 넘많아

 

 

 

(3) 기린-어떡해(feat. 미노이)

기린-어떡해(feat. 미노이)_8balltown 유튜브

 

작년 8월엔 기린님 싱글앨범으로 어떡해(feat. meenoi)가 발매되었는데요,

meenoi님의 참여로 사랑을 많이 받았던 노래이기도 해요ㅎㅎ

뮤비를 꼭 보라는 댓글이 많은 곡입니다!

 

 

 

 

 

 

 

3. 미노이 티셔츠, 굿즈, lp, 키링

 

미노이님은 또한 특이한 이력이 있으셔요

얼마 전 티셔츠와 lp, 키링 등 굿즈를 에잇볼타운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했는데요

무려 4000만원의 매출을 올리며 '여자 염따냐'라는 소리를 듣기도 했었죠

그만큼 굿즈의 인기가 많았어요! 많은 굿즈들이 솔드 아웃상태입니다ㅎㅎ

 -> 에잇볼타운 공식 홈페이지(스토어): 에잇볼타운.store

미노이 티셔츠
미노이 인스타그램
미노이 lp

 

 

 

 

 

 

 

 

 

 

4. 미노이 인스타, 유튜브, 선글라스

 

미노이님 인스타 : www.instagram.com/meenoie/?hl=ko

 

미노이님 유튜브 : www.youtube.com/channel/UCPlxR1wXPu2mrYMwfWXlZbw

 

미노이 선글라스

 

미노이님이 인스타그램에도 포스팅하셨고,

유튜브에서도 쓰고 나오시는 이 선글라스를 구매하고 싶어하는 사람도 많더라구요ㅎㅎ

기리보이의 요상한 안경이 생각나는 선글라스에요 ㅎㅎ

 

해당 제품은 '더블러버스' 제품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ㅎㅎ(광고 아니에용~)

 

 

이만하면 미노이에 대해 조금은 알게 되셨나요ㅎㅎ

쇼미더머니 쇼미 지원영상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귀여운 매력의 미노이님 힙합씬에서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주실지 기대됩니다 ㅎㅎ

가벼운 마음으로 미노이의 노래 한 번 들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