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Music 리뷰/힙합

허성현 (Huh!) 싱글 <uh-uh> 발매/데이토나/아메바/쇼미/2곡 수록

by 사랑서 2021. 2. 23.

 

허성현 uhuh
허성현(huh!) 싱글앨범 <uh-uh>

 

안녕하세요

어제 래퍼 허성현님께서 싱글을 발매하셔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허성현님의 랩네임(멜론기준)은 허성현 (Huh!)입니다

센스가 가미된 멋진 이름이라고 생각 됩니다

 


지난 데이토나 설립에 허성현 데이토나 영입설이 돌았는데요,

허성현님 아메바컬쳐와 계약했다고 알려지게 되었죠ㅎㅎ

아메바컬쳐에서 멋진 음악 기대가 됩니다!

 

허성현 데이토나 아메바

 

허성현 나무위키를 검색하면 여러가지 정보가 나오는데요!

쇼미더머니 8과 쇼미더머니9 영상이 위주입니다

 

저도 허성현님을 쇼미더머니에서 알게 되었는데요,

최근 쇼미9에서는 정말 멋진 톤으로 많은 분들의 귀를 사로잡으셨죠ㅎㅎ

특히 저는 윈윈의 첫소절 ready get set huh!에서부터 확 빠져들었죠!

 

허성현 쇼미더머니9

 

 

이번 쇼미9를 통해 알게 돼서 작년 9월에 발매하신 Cliche 싱글을 자주 들었는데,

어제 발매하신 싱글 uh-uh도 잘 듣고 있습니다

 

최근에 새 앨범 중 아우릴고트님 정규앨범과 허성현님 싱글을 자주 듣고 있습니다 두 분께 감사드립니다

 

이번 싱글 앨범에는 2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uh-uh>

1. uh-uh(feat. kid milli, 개코)

2. ㅈㄴ멋있어허성현

 

두 곡 모두 Padi님께서 작곡, 편곡에 참여하셨습니다

2번 트랙에는 BMTJ님게서도 함께하셨네요!

 

 

1. uh-uh(feat. kid milli, 개코)

아메바컬쳐 오피셜 유튜브

 

전주 없이 바로 랩이 시작됩니다

특히 중간에 어허허허허허 하는 추임새가 굉장히 재밌습니다

트렌디하고 재밌는 곡이에요

 

2번트랙에 비해 화려하고 재밌는 플로우가 많습니다

뒤에서 들리는 추임새들도 좋습니다

 

2절은 키드밀리님이 피처링을 했습니다

역시 키드밀리님은 잘하십니다

타이트한 랩이 매력있습니다

cheese~ 가사를 자주 쓰시는 것 같아요 듣기 좋아요

 

예전부터 좋아하는 래퍼에요

상수동에서 우연히 뵌 적도 있네요

 

키드밀리 피처링이 끝나고 개코님께서 피처링하십니다

역시는 역시 역시죠

발성이 귀에 팍팍 꽂힙니다

개코님 가사는 역시 센스있네요

다듀 1집부터 전곡을 다 들었을만큼 사랑하는 래퍼입니다

 

피처링 래퍼분들이 취향저격이라 제목을 보자마자 재생했습니다

역시 재밌는 랩이었어요

감사합니다

 

2절이 끝나고 훅이 나오고 끝나는 구성입니다

 

뮤직비디오도 너무 멋지네요

허성현님 잘생기시고

스타일도 너무 좋으십니다

 

뮤직비디오에는 허성현님을 시작으로 키드밀리, 개코님께서 등장하십니다

각자의 부분에서 래핑하시는데

다들 너무 멋지십니다

 

후반부엔 개코님과 허성현님께서 마무리하시네용

아메바컬쳐!

 

 

 

 

2. ㅈㄴ멋있어허성현

오피셜인지 불명확하니 공식 음원으로 들으시길 바랍니다

 

톤이 너무 좋아요

여유롭게 떨어지는 라임이 듣기 좋습니다 ㅎㅎ

huh가 연속해서 나오는 부분도 너무 좋아요

 

정박으로 떨어지는 라임이 매력있는 곡이에요

화려한 플로우가 놀라운 래퍼들도 있지만

가끔씩은 정직한 라임과 플로우가 쾌감을 줄 때도 있는 것 같아요!

(정상수님)

 

2분이 채안되는 곡인데 중독성이 강해요 ㅎㅎ

 

 

허성현 인스타

 

 

이번 싱글에선 허성현님의 자신감이 드러났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음악들이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타이트한 랩과 특유의 톤으로 많은 팬들이 좋아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정규앨범이 기대되네요!

허성현님의 새 싱글앨범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개인적인 기록의 의미로 작성하였습니다

혹시 본 게시글에 저작권 문제가 있다면 연락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