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Music 리뷰/힙합

빈첸 싱글 발매 FLYING HIGH WITH U(YOU), 듣기, 필요가, 소나기, 뮤비, 출연 여자, 나이, 신곡, 키, 학교, 인스타, 주희

by 사랑서 2021. 3. 11.

빈첸님이 3곡이 들어있는 싱글발매를 하셨습니다. 보통 1~2곡이 아닌 3곡이지만 멜론에는 싱글앨범이라고 등록되어있네요. flying high with you에 나오는 뮤비 여자, 빈첸 나이, 학교, 인스타그램, 필요가, 소나기 등을 소개하겠습니다.

빈첸 나이
빈첸 인스타그램
빈첸 학교
빈첸
빈첸 인스타그램

 

빈첸(이병재, vinxen) - 나이/학교/인스타/소속/정규

빈챈
빈챈

(거울에 flash키고 사진 찍는 래퍼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빈첸 인천
빈첸 인천

빈첸님의 본명은 이병재입니다. 고등래퍼2 때 이병재로 시작하시고 주목을 받기 시작하셔서

아마 본명 이병재를 익숙하게 생각하시는 분이 많으실 것 같네요

이병재 사진
이병재 사진
빈첸 고양이
빈첸 고양이

(위 사진은 서인국님 닮은 것 같네요)

빈첸님은 2000년 4월 20일 출생이시고 나이는 현재 22살 만으로 20살이겠네요

인천광역시 연수구에서 지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빈첸님의 키는 179cm라고 합니다

빈첸 사진
빈첸 사진

학교는 인천신정중학교를 졸업하고 인천연송고등학교를 중퇴했다고 알려졌고

고등학교 검정고시에 합격했다고 하네요

빈첸 뮤비
빈첸 인스타

빈첸 인스타: 빈첸.instagram

크루는 키프클랜 (kiff clan)으로 샷아웃을 많이 해서 많이들 알고 계십니다

고등래퍼2에서 키프 클랜이 아주 인기가 많았죠

레이블은 로맨틱팩토리라고 알려져 있습니다(나무위키)

빈첸 키프 클랜
빈첸 키프 클랜
빈첸 오반
임수(im soo) 오반(ovan) 빈첸(vinxen)

(빈첸님 어렸을 때부터 오반님 팬이라고 합니다)

정규 앨범은 현재 1개 발매하였습니다 <유사인간>을 앨범명으로 하고 14곡을 수록하였어요

저는 유사인간 발매 당시 몇 번 들었지만 금방 다른 노래를 들었던 것 같아요

이번 싱글을 굉장히 좋게 들어서 언제 한 번 정규앨범 유사인간을 다시 정주행 해보고 싶네요!

빈첸 유사인간
빈첸 유사인간

빈첸 정규1집<유사인간> 전곡 _ 편집자 칠렉쇼 유튜브

 

 

 

빈첸(이병재) 고등래퍼

 

빈첸 고등래퍼2 싸이퍼 _Mnet official 유튜브

제가 빈첸님을 처음 보게 된 때는 고등래퍼2에서였습니다

고등래퍼 1에서 양홍원(영비)과 최하민(오션검) 무대를 너무 재밌게 봐서

고등래퍼 2도 기대하고 봤는데 지나고 보니 고등래퍼 2때 멋진 래퍼들이 많았습니다

김하온(HAON), 이병재(vinxen), 배연서(이로한) 등 지금까지도 활약하고 있어요

당시 앞머리를 길게 내리신 모습에서 비쥬얼적인 신선함을 느끼고 기대감이 높아졌었어요

그리고 아직까지도 기억나는 멋진 싸이퍼를 보여줬습니다 개인적으로 빈첸 레전드라고 생각합니다

빈첸 하선호 - 타는 목마름으로 _ Mnet official 유튜브

이후 그루비룸의 비트에서 샌디(하선호)와 함께 타는 목마름으로 라는 곡에서의 시작 벌스도

아직까지도 듣는 멋진 랩이었습니다

작년에 타는 목마름으로 라는 제목이 1970년대 김지하님의 민주주의에 관한 시라는 걸 알고 더욱 놀랐어요

고등래퍼2에서 3위를 하며 마무리하였고 굉장히 많은 팬이 생겼습니다.

 

 

빈첸 싱글 앨범 <FLYING HIGH WITH U> - 수록곡(FLYING HIGH WITH U, 필요가, 소나기), 뮤비, 여자 출연 배우, 주희, 인스타

빈첸FLYINGHIGHWITHYOU
빈첸 <FLYING HIGH WITH U> 앨범 커버

싱글 앨범 <FLYING HIGH WITH U> 수록곡

1. FLYING HIGH WITH U

2. 필요가

3. 소나기

 

제가 이 포스팅을 하게 된 계기인데요,

저는 이 싱글 앨범의 2번 트랙 '필요가'를 굉장히 잘 듣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셋 중에 제일 좋네요 ㅎㅎ 필요가를 먼저 들어보세요!

사실 선공개 되었던 곡인 것 같은데 당시에는 별로 못 들었어요

최근에 이 싱글앨범에 수록되어서 같이 돌려 듣다보니까 이 곡에 팍 꽂히더라구요!

그리구 FLYING HIGH WITH YOU와 필요가는 뮤직비디오(MV)가 있으니 뮤비와 함께 즐기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1. 빈첸 - FLYING HIGH WITH U

빈첸 flying high with you 뮤비_원더케이(1theK) 유튜브

 

2. 빈첸 - 필요가

빈첸 필요가 뮤비_원더케이 유튜브

 

3. 빈첸 - 소나기

빈첸 소나기 _vinxen fan 유튜브

 

타이틀곡 FLYING HIGH WITH U에 출연하시는 여자 배우님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출연하신 여배우님은 주희 모델님이라고 합니다

궁금하신 분은 인스타 들어가보시길 바랍니다~

빈첸 주희
주희 인스타
빈첸 뮤비 모델
빈첸 flying high with u 여배우 주희
빈첸 뮤비 여자 배우
빈첸 뮤비 배우 주희

빈첸 뮤비 여배우 주희 인스타그램: 주희.instagram

 

 

(에이야~)라고 하는 빈첸님 특유의 추임새와 특색 있는 목소리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계십니다!

저 또한 화려한 플로우와 특유의 그 흘리는 발음 등 개성이 넘치셔서 고등래퍼 때부터 굉장히 잘 듣고 있습니다

특히 고등래퍼를 보셨던 여성분들 중에서도 팬이 많은 것 같아요 ㅎㅎ

한편으로는 가사에 자주 등장하는 우울, 약, 병X 등의 가사들을 보며 걱정될 때도 있습니다만

이번 앨범은 비교적 밝은 분위기라 다행이라는 마음도 생깁니다

빈첸님의 앞으로의 음악 활동을 응원합니다 파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