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각종 정보

비에날씬 유산균 각종 후기 총정리 모음(광고X 찐후기O)

by 사랑서 2022. 2. 8.

비에날씬 유산균은 배우 김희선님께서 광고 모델을 하고 계시는 영양제입니다. 지난 번 게시글에 이어, 이번에는 비에날씬 유산균 제품에 대한 광고가 아닌 찐 리얼 각종 매체별 후기를 총정리하겠습니다. 전반적인 후기 내용에서 핵심만 추려서 각색하였습니다.

비에날씬 유산균 광고촬영 김희선 배우

비에날씬 유산균은 프로바이오틱스 영양제로서 다이어트 효과를 가졌습니다.

그 인기를 증명하듯 2년만에 매출 23배를 기록한바 있습니다.

아래는 비에날씬(bnr17) 유산균 파는곳 가격 성분 효능 등에 대해 깔끔하게 정리해 놓은 글입니다.

 

2년만에 매출 23배 상승한 레전드 프로바이오틱스는?

새해가 밝으며 몸을 가꾸려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에 비에날씬 유산균을 많이들 찾으시는데요. 비에날씬 유산균 효능 성분 가격 등 모든 정보를 총정리하여 고품질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seosarang.tistory.com

목차

     

     

    1. 비에날씬 유산균 네이버 블로그 내돈내산 후기

     

     1) bnr17 유산균 - 나** 네이버 블로그

    저는 친척이 추천해서 아무 생각없이 샀습니다.

    광고를 많이 해서 안사려 했는데, 언니 믿고 먹어본 내돈내산 후기를 씁니다.

    bnr 17 다이어트 유산균 내돈내산 후기
    비에날씬 프로 내돈내산 후기(출처: blog.naver.com/nuri221)

    저의 구입날짜는 21년 4월 4일입니다. 현재까지 반 년 이상 먹고 있네요 

    비에날씬 프로는 1캡슐에 유산균 100억마리 들어있어서 1알만 먹어도 되고,

    비에날씬은 1캡슐에 유산균 50억마리라서 2알 먹어야된대요.

    그래서 저는 비에날씬 프로로 결정~

    뭐든 건강해지려면 최소 한 달 먹으라해서 3개월치를 샀습니다.

    전혀 후회하지 않고 있습니다. 일단 1~2개월분 사기엔 가성비가 안좋아요..ㅎㅎ

    한 달 정도 먹었을 때 일단 체중은 큰 변화는 없지만 화장실을 자주 가게 됐어요

    체지방도 같이 준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 제가 체중관리를 좀 안하긴 했어요.. 유지만 해도 선방입니다.

    유산균도 먹고 다이어트도 하고 일석이조 느낌이라 저랑 언니는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후기 끝!

     

     2) bnr17 유산균 - 베**** 네이버 블로그

    홈쇼핑에서 bnr17 유산균 보고 혹해서 샀던 두 달 복용후기입니다.

    저는 일 단 3개월치를 샀어요. 요즘 움직이지도 않고 인생 최고치 무게를 달성하는 바람에 flex하게 됐습니다.

    일단 제 소개를 하자면 저는 그야말로 '살찌는 체질'입니다.

    그래서 굉장히 많은 다이어트 요법(?)을 시도해봤어요. 물론 결론적으로 운동+식단이 답이더라고요..ㅎㅎ

    유산균은 원래부터 먹고 있어서 광고에서 본대로 "식약처 최초 인증 다이어트 유산균"에 김희선 배우님 모델이라 믿고 구입했습니다. 원래 먹던 유산균 대체로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2달 동안 소폭의 체중감량에 성공했습니다.

    그리고 화장실 자주가게돼서 변비해소에 좋았어요.

    그리고 비에날씬 유산균 먹는 행위 자체가 제 심리를 다이어트에 가깝게 만들어준 것 같아요.

    괜히 식단 조절에도 신경쓰게 되고 운동도 더 하게 되는 효과가 있었어요.

    그래서 빠진 걸 지도 모릅니다..ㅎㅎ

    구체적으로 말씀드리자면, 1달 동안 섭취한 후에 1~2kg를 뺐어요. 그 이후로 한 달 동안 더 먹었는데 아직까지 큰 효과를 못보고 있어요. 결국 2달 동안 2kg 정도 감량했는데 사실 제가 열심히 다이어트 못한 책임이겠죠..? 

    그래도 2킬로그람 어쨌든 빠졌다는 것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2. 비에날씬 유산균 구글 후기글

     1) 합**** 티스토리 블로그 bnr17 후기

    bnr17 유산균 내돈내산 리얼후기
    bnr17 유산균 내돈내산 리얼후기(출처: profit-margin.tistory.com)

    제가 장건강이 좀 떨어져서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쭉 복용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굉장히 만족했었습니다. 포스트 바이오틱스를 모두 소진하고 새로운 유산균을 찾고 있었습니다.

    장건강도 잡아주고 다이어트도 도와주는 bnr17에 관심이 갔고 찾게 됐습니다.

    가격이 좀 있으니 3개월 정도만 딱 구매했습니다. 3개월 먹어보고 괜찮으면 더 살려고 생각햇었죠.

    한 통에 약 30개가 들어있어서 한 통에 1달치라고 보시면 됩니다.

    통은 흡습제로 만든 특수제품이라고 하는데 일단은 좋았어요

    현재로서는 섭취한 지 1달하고 보름정도 됐습니다. 제일 먼저 좋아진 것은 속이 안좋았던 날이 없어요. 항상 장을 시원하게 비울 수 있었고 덕분에 생활이 편했습니다.  복용하기도 편했습니다. 

    사실 요즘에는 입맛이 잘 돌아서 많이 먹은 것 같은데 오히려 몸은 가벼운 것 같습니다.

    컨디션이 많이 좋아진 것을 느끼고 건강해지는 느낌이 드네요.

    제가 최근에 아픈 바람에 체중이 많이 빠졌는데요.. 그거 때문에 이 제품에 대한 체중 변화에 대해서는 객관적으로 말씀드리기가 어렵네요. 그래도 유산균 제품 중에서는 효과가 있다고 생각하고 장건강과 다이어트에 괜찮은 것 같습니다. 꾸준히 드셔보시길 바래요ㅎㅎ

     

    3. 비에날씬 공식 홈페이지 후기(하단 홈페이지 이동)

     

     1) 2022년 1월 이** bnr17 후기

    아내가 고기를 거의 못 먹어요
    장이 안좋아서요..
    예전부타 많이 안좋았기 때문에 음식도 엄청 가려먹고 먹으면 얼굴에 뭐가 올라와서 많이 꺼렸어요.
    약도 이것저것 많이 시도해봤었죠..
    최근에 이거 bnr17 사서 반신반의 하면서 여느때처럼 먹었는데
    완전 잘맞는다고 하더군요. 얼굴에 나는 것들도 없어지고 고기도 잘 먹을 수 있다고 해요.
    3달 정도 먹은 후에 안먹고 좀 있었더니 다시 돌아가는 것 같아서 재주문합니다~

     

     2) 2022년 1월 안** bnr17 후기

    냉동포장? 냉장포장? 해서 잘 받았습니다.
    지금 복용한 지는 한 3주 정도 됐고요.
    받자마자 시작한 복용기는 일주일 정도 큰 효과 봤습니다.
    근데 효과가 잘들다보니까 제가 좀 방심을 했어요..ㅎㅎ
    비에날씬 믿고 그냥 먹어댔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장건강에 무리가 갔는지 속이 더부룩하네요
    아무리 제품이 좋아도 식단과 운동은 필수란 생각이 듭니다.
    제품은 보조라는 것 잊지마시구요.
    개인적으로 보조기능으로서는 매우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비에날씬 프로 유산균
    비에날씬 유산균

     

     3) 2021년 12월 정** bnr17 후기

    예전부터 이거를 알고 있었는데 가격이 좀 있더라고요?
    고민하다가 에라이 하고 샀습니다ㅋㅋ
    지금 먹은지는 한 주 정도 지났는데 리뷰쓰고 싶어서 왔어요.
    뭔진 모르겠는데 일단 살이 빠졌습니다. 1kg이요ㅋㅋㅋ
    제가 장이 안좋아서 속 부글거리고 배가 끓었는데
    이거 먹으면서 그런게 없어졌어요.
    그런 스트레스가 사라지는 것 만으로도 너무나 만족합니다.
    또 신기하게 입맛이 좀 줄었어요. 플라시보효과인가? 일단 효과는 있습니다.
    제가 일주일밖에 안지나서 이후로는 모르겠지만
    일단 복융 일주일까지는 효과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4. 비에날씬 커뮤니티 후기

     1) 디씨인싸이드 영양제 갤러리

    - ㅇㅇ(2020년 8월) : 오 비에날씬 먹고 살빠짐. 다이어트 유산균인데 ㅈㄴ비싸다 ㅅㅂ 그넫 먹고 살 빠짐 17년연구 ㅇㅈㄹ하던데 진짜인듯

    - Ch*********(2020년 9월) : 유산균 이거 쓰레기같은거 왤케 많음. 한 5종류 돌려봤는데 비에날씬 이거 말고는 다 스레기네

    - ㅇㅇ(2020년 6월) : 비에날씬 유산균 먹으면 살빠져 ㅇㅇ

     

     

    다이어트 또 다른 글

     

    2년만에 매출 23배 상승한 레전드 프로바이오틱스는?

    새해가 밝으며 몸을 가꾸려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에 비에날씬 유산균을 많이들 찾으시는데요. 비에날씬 유산균 효능 성분 가격 등 모든 정보를 총정리하여 고품질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seosarang.tistory.com

     

    빨간물 다이어트 콜레올로지 각종 후기 한 눈에 보기(블로그, 카페, 구글, 커뮤니티 등 후기 정리

    새해를 맞아 다이어트에 진심인 분들이 늘어났습니다. 서현의 빨간물 다이어트를 보시고 구매를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콜레올로지 후기를 총정리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부터 구글 정보 및 네

    seosarang.tistory.com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전화 상담 후기- 베라핏으로 살을 뺄 수 있는 6가지 이유 정리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을 궁금해하십니다. 오나라 님께서 모델하신 베라핏으로 살을 뺄 수 있는 이유에 대해서 정리했습니다. 베라핏 다이어트 후기를 검색하시

    seosar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