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각종 정보

빨간물 다이어트 콜레올로지 각종 후기 한 눈에 보기(블로그, 카페, 구글, 커뮤니티 등 후기 정리)

by 사랑서 2022. 2. 3.

새해를 맞아 다이어트에 진심인 분들이 늘어났습니다. 서현의 빨간물 다이어트를 보시고 구매를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콜레올로지 후기를 총정리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부터 구글 정보 및 네이버 카페 더쿠 커뮤니티까지 다양한 정보들을 한 데 모았습니다. 다이어트 성공하셔서 예쁜 옷 입고 다니세요~

 소녀시대 서현 다이어트는 굉장히 유명합니다. 서현 다이어트 전후의 과거사진 비교는 많은 이들의 다이어트 욕구를 자극했습니다. 아래는 관련된 사진입니다. 서현님이 빨간통 다이어트의 광고모델을 맡게 되었습니다.

빨간물 다이어트 콜레올로지 후기
서현 다이어트 빨간물 다이어트

 

헬스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서현 푸드올로지 빨간물 다이어트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에 각종 매체 별 콜레올로지 후기들을 총정리 했습니다. 네이버 구글 커뮤니티 판매사이트 내돈내산 등 다양한 곳의 후기를 종합하여 한 눈에 볼 수 있는 글입니다.

목차

     

     

    1. 네이버 블로그 콜레올로지 내돈내산 후기

     

     1) 이** 블로그 - "콜레올로지 내돈내산 서현 다이어트 찐후기"

    갑자기 늘어난 살 때문에 다이어트 걱정이 있었어요. (중략) 보조제 없이 순수 식단으로 체중 감량을 해보고 싶었는데 스트레스만 받고 힘들더라구요. (중략) 다시 다이어트를 맘먹고 시작해보려고 검색을 해보고 다이어트 식품을 나름 공부하여 콜레올로지를 내돈내산으로 구매했어요. (중략) 서현이 광고 모델을 맡고 있기 때문에 일단 믿음이 생겼고, 붓기나 단기 다이어트에 효과적일 것 같아서 후기들을 찾아보다가 구매하게 됐어요. (중략) 구매 후기만 2만개가 넘기도 했고 출시 된 지도 꽤 지난 제품이었어서 더 믿음이 탄탄해졌습니다. (중략) 약 2주 정도 지났을 때부터 얼굴살이 갸름해지는 느낌을 받았어요. 밤에 콜레올로지를 챙겨먹으면서 다른 먹거리가 생각이 안나더라구요. 식욕 절제에도 도움이 된 것 같아요. (중략) 새해를 맞이해서 다이어트를 결심하신 분이라면 자극을 위해서 추천드리고 싶어요.

     

     2) C***** 블로그 - "다이어트 보조제 추천 : 5통 먹어본 내돈내산 콜레올로지 솔직후기"

    5개월 이상 다이어트를 진행하면서 하루에 두 알 씩 챙겨먹었던 콜레올로지 내돈내산 솔직후기를 적겠습니다. (중략) 효과가 제법 좋아 빨간물 다이어트로 유명한 제품이었고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었어요. (중략) 오후 6시까지 음식섭취한 후로는 콜레올로지 두 알 먹고 자기를 계속 반복했어요. 콜레올로지 먹고 잔 다음 날은 무조건 쾌변했습니다. 이런 패턴으로 5개월 이상 지냈더니 총 8키로 이상 다이어트 성공했어요. 제 생각엔 빨간물 다이어트 덕분도 있고 간헐적 단식 등 병행의 효과라고 생각됩니다. 

     

     

     

    2. 네이버 카페 빨간물 다이어트 후기

     

     1) 뷰****** 카페 - "콜레올로지 내돈내산 해보신분 계신가요 진짜 후기 보고싶네요"

     빨간물 다이어트라고 내돈내산으로 드셔본 분들 계신가요? 후기 너무궁금하네요. 광고같아서 신뢰가 안가는 부분이 있습니다. 얼마나 먹어야 효과를 보는지..

    <댓글>
    - 빨간물 다이어트 유명했는데 예전에 7통까지 먹었어요 보조제 중에 제일 유지가 잘됐던거에용ㅋㅋㅋ 빨간물 다이어트 한창 잘먹었습니다.
    - 제가 지금 내돈내산 하고 있거든요ㅋㅋㅋ 일주일 좀 넘었는데 솔직히 장기적 효과는 아직 모르겠고 배변활동은 많이 하는 것 같아요 단기적으로는 효과있는 것 같긴하고 붓기는 좀 덜 붓는 느낌 나요

     

     2) 맘******* 카페 - "콜레올로지 내돈내산 하신분들~"

    콜레올로지 내돈내산 하신분들꼐 궁금해서요~ 다이어트 중인데 광고들이 많이 드더라고요 한번 사볼까 하는데 내돈내산으로 경험담 듣고싶어요

    <댓글>
    - 저 아직 한 통 다 먹기 전인데 효과 있는 것 같아요! 특히 야식같은 거 먹으면 다음날 화장실 가게 됩니다ㅋㅋㅋ 화장실 잘 가게되니까 너무 만족이에요
    - 보조제는 의심할 수 밖에 없지요... 원래 잘 안사는데 이거도 별 기대안하고 샀어요 근데 살이 빠졌어요! 숫자가 변했습니다!!

     

     

     

    3. 구글 콜레올로지 내돈내산 후기

     

     1) 콩** 티스토리 블로그 - "(내돈내산) 콜레올로지 솔직후기 서현이 광고한 그제품"

     요새 인스타그램에서 많이 보이는 빨간물 다이어트 내가 사서 먹어본 후기를 적어봅니다. (중략) 서현이 광고를 하길래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나? 그래서 저도 한 번 구입해서 먹어봤습니다. (중략) 식단도 하고 있고 운동도 하고 있고 그래서 확실한 효과는 보증할 순 없지만 확실히 허리라인이 좀 들어간다는거? 그렇다고 홀쭉하게 살이 빠진다기 보다는 조금씩 빠진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뭐 사람마다 다르겠지요. (중략) 솔직한 후기는 허리살은 조금씩 빠지는 것 같고 드라마틱한 효과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두통 째인데 앞으로 더 먹어보고 다시 남기겠습니다.

     

     2) 노***** 티스토리 블로기 - "[내돈내산]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리뉴얼 가격 성분 효능 효과 후기 리뷰!"

     (중략) 참고로 광고가 아니고 살을 빼려고 구매한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중략) 저는 한 달로는 효과가 없을 것 같아서 두 달 분 세트로 구입했습니다. 알약은 전혀 역하거나 그렇지 않고 먹고 나서도 입에 남는 여운이 없고 깔끔한 느낌이었습니다. (중략) 그냥 느낌일 수도 있지만 자고 일어났을 때 무거운 느낌이 없었어요. 그냥 느낌이겠죠. 지금 이주 째인데 두 달 먹어보고 또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4. 커뮤니티 콜레올로지 후기

     

     1) 콜레올로지 더쿠 커뮤니티

    의지박약이라 꾸준한 다이어트가 힘들어서 빨간물 다이어트로 의지를 다잡으려고 결제했어ㅋㅋ 조금이라도 더 열심히 하지 않을까? 맨날 고민하다가 지르니까 후련하다 확실히 뭔가 이런 장치가 있어야 다이어트 한다니까 ㅋㅋ 이걸 계기로 다이어트 성공해서 건강한 몸 되찾고 서현처럼 입고싶은 옷도 맘껏 입어야지 ㅎㅎ 좋은 자극 줘서 고마워 서현아~

    <댓글>
    - 잘했다 잘했다 ㅎㅎ 화이팅! 나도 서현이한테 좋은 자극 많이 받아서 행복하고 뿌듯해
    - 화이팅! 다이어트는 해가 바뀌면 시작해야지~ 난 한달 준비기간 가지고 ㅎㅎ 장바구니에 담아뒀다!

     

     

    또 다른 글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전화 상담 후기- 베라핏으로 살을 뺄 수 있는 6가지 이유 정리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을 궁금해하십니다. 오나라 님께서 모델하신 베라핏으로 살을 뺄 수 있는 이유에 대해서 정리했습니다. 베라핏 다이어트 후기를 검색하시

    seosarang.tistory.com

     

    리얼마이밸런스 도시락을 사야하는 5가지 이유 (1) - 7개 먹어야 하루 권장 칼로리?

    항상 실패하는 식단 관리 다이어트에는 체계적인 시스템과 맛과 영양이 잡힌 제품이 필요합니다. 김동은님이 제안하는 리얼마이밸런스 도시락에 대한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리얼마이밸런스 도

    seosarang.tistory.com

     

    359% 이익 상승한 동진제약의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 효과 가격 파는곳 등 모든 정보 정리

    호관원 프리미엄이 출시된 후 연이은 매출 상승과 인기로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가 출시되었습니다. 천하장사 이만기 님께서 광고 모델을 하고 계시는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에 대해 가격과 효능

    seosar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