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각종 정보

아이패드 무료 증정? 100% SKY 선생님인 설탭 과외의 모든 것 총정리 (2)

by 사랑서 2022. 1. 12.

코로나 시국에 설탭 원격수업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지난 1편에서는 설탭 과외의 전반적인 정보와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2편에서는 설탭 과외 가격과 설탭의 추가적인 혜택 그리고 이용 방법과 과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래는 <아이패드 무료 증정? 100% SKY 선생님인 설탭 과외의 모든 것 총정리> 1편입니다.

 

아이패드 무료 증정? 100% SKY 선생님인 설탭 과외의 모든 것 총정리 (1)

온라인 강의에 이어 온라인 과외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 중 설탭은 단연 돋보이는 어플입니다. 100% 서연고 선생님으로 구성된 설탭 과외의 가격과 장점 특징 혜택 이용 방법 등을 총정리했습

seosarang.tistory.com

🚨설탭고민러 주목 | 설탭 1년차가 솔직하게 말하는 설탭 ‘찐’후기 🔥| 설탭 장단점 | 설탭리뷰 | 서울대생과외 | 온라인과외 | 고3 브이로그 | 하려는거다하령_하려는거다하령 유튜브

목차

     

    1. 설탭 과외의 추가 혜택

     

     1) 1과목만 수강해도 국영수 내신대비 가능

     설탭 과외는 내신대비에 효과적입니다. 먼저 시험범위 요약노트를 제공합니다. 기초적인 개념부터 크리티컬한 지문까지 한 달치의 시험 범위를 3장 4장에 효율적으로 줄여주는 요약 노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유형별로 워크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념만 익히는 것은 비효율적입니다. 이해한 개념을 문제를 풀면서 내 것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유형별로 문제를 익힐 수 있는 연습 워크북을 제공합니다. 또한 그 문제는 반드시 시험에 나와야지만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아무리 문제를 풀어도 시험에 나오지 않으면 말짱 꽝입니다. 이에 기출기반의 문제를 제공합니다. 각 학교의 수준별 문제로 국어 영어 수학 총합 약 4만 5천 문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 오누이 이용권

     오누이는 전과목을 실시간으로 질문하고 답변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온라인 강의 온라인 과외를 하며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들의 대부분의 의견은 원하는 시간에 피드백을 주고 받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인강이 아닌 설탭 과외는 1대1 과외이므로 이러한 질문을 마음껏 할 수 있고 오누이에서 실시간 질문으로 답변이 가능합니다. 또한 24시간 질문이 가능하므로 원하는 시간대에 심지어 새벽에도 가능한 것이 장점입니다.

     

     

    2. 설탭 과외 이용 방법

     설탭의 수업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강신청 → 맞춤 선생님 배정 → 아이패드 배송 → 전략상담(학습방향) → 계획수립(주간, 월간) → 1대1 과외 → 예습 복습 → 자습 관리

     설탭을 결제하게 되면 수강 신청을 하게 됩니다. 이후 선생님의 성향과 학생의 성향에 따라 맞춤 매칭이 이루어집니다. 선생님이 배정되게 된 후에는 아이패드가 배송됩니다. 무료 대여인 아이패드는 12개월 후 증정됩니다. 아이패드 배송 후에는 학습 방향에 대해서 전략상담을 하게 됩니다. 아무런 상담없이 바로 과외를 시작하게 되면 갈피를 못잡을 수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목표가 전교 1등인지, 아니면 평균 10점 상승인지, 수능이 목적인지 내신이 목적인지 여러 가지 학습방향에 대해서 상담합니다. 이후 주간 그리고 월간 계획을 수립하게 됩니다. 학습에 있어서 계획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이러한 시스템 속에서 계획을 수립하므로 더욱 짜임새 있는 학습이 가능하게 됩니다. 이후에는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선생님들의 1대1 과외가 시작됩니다. 과외 이후에는 다음 수업에 대한 예습을 진행하고 지난 수업에 대한 복습을 합니다. 1대1 과외와 예습 복습의 과정은 반복됩니다. 여기에 자습 관리가 추가됩니다. 자습은 혼자 하는 것이지만 관리가 필요합니다. 어느 정도의 집중력을 기르기 전까지는 관리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관리를 통해 집중력을 키우고 스스로 열심히 공부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줍니다.

    설탭 선생님
    설탭 원격수업

     특히나 요즘 같은 코로나 시국에는 비대면 과외가 효과적입니다. 학원같은 경우 반 학생이 예기치 못한 코로나 전염병에 걸리게 될 경우 그 반 학생이 모두 학습을 진행하지 못하게 됩니다. 학원은 잠시라도 폐쇄를 해야하고 모두는 코로나 검사를 받으러 가야 합니다. 이 모든 것이 시간입니다. 이러한 가능성을 처음부터 차단하는 비대면 과외는 이러한 시기에 굉장히 효과적입니다. 

     

     

    3. 설탭 가격

     설탭의 가격은 월 19만 9천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수강 기간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기도 하니 반드시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해야 합니다. 이 가격에는 1:1 과외와 자습관리와 내신자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여기에는 아이패드와 애플펜슬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12개월 수강하면 아이패드를 증정합니다. 

     처음에는 아이패드와 애플펜슬을 무료로 대여해줍니다. 처음 3개월 등록 시에는 새제품으로 제공해줍니다. 3개월 이후부터는 1개월씩 수강이 가능하며 대여료는 물론 무료입니다. 12개월동안 지속 시에 아이패드 증정이라는 파격적인 조건은 1년 동안 열심히 과외에 집중할 수 있게 해주는 유도책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유도책이 없으면 오히려 쉽게 관두게 됩니다. 이러한 시스템을 통해서 아이패드도 얻고 공부도 하게 되는 일거양득의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월 20만원 아래의 가격은 실제 과외가 월 40만원 이상인 것에 비하면 굉장히 저렴한 편임을 알 수 있습니다.

     

    또 다른 글

     

    아이패드 무료 증정? 100% SKY 선생님인 설탭 과외의 모든 것 총정리 (1)

    온라인 강의에 이어 온라인 과외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 중 설탭은 단연 돋보이는 어플입니다. 100% 서연고 선생님으로 구성된 설탭 과외의 가격과 장점 특징 혜택 이용 방법 등을 총정리했습

    seosarang.tistory.com

     

    평균 95점 학생 477% 상승한 엠베스트 중등인강의 5가지 차별점

    엠베스트 중등인강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영어 과학 국어 수학 등 좋은 품질의 강좌를 보유하는 엠베스트가 왜 필요한지 5가지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코로나 시기가 길어지며 중요해진 인강의

    seosarang.tistory.com

     

    의대 다음이 컴퓨터 공학과? 패스트 캠퍼스를 이용해야 하는 5가지 이유

     네카라쿠배, 컴퓨터공학과가 대세입니다. 10년 전과 너무나도 다르죠. 그래서 코딩 관련한 개발자 교육을 제공하는 패스트 캠퍼스가 좋은 후기와 리뷰를 남기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백엔드

    seosar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