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각종 정보

아이패드 무료 증정? 100% SKY 선생님인 설탭 과외의 모든 것 총정리 (1)

by 사랑서 2022. 1. 11.

온라인 강의에 이어 온라인 과외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 중 설탭은 단연 돋보이는 어플입니다. 100% 서연고 선생님으로 구성된 설탭 과외의 가격과 장점 특징 혜택 이용 방법 등을 총정리했습니다. 1편에서는 설탭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와 특징을 정리했으며 다음 2편에서는 가격과 이용방법 및 헤택을 정리하겠습니다.

[설탭] 학생들이 들려주는 설탭 이야기_설탭 유튜브

목차

     

    1. 설탭 알아보기

    설탭 과외가격
    설탭 과외

     1) 설탭이란?

      결론적으로, 현재 이달의 소녀 츄가 광고 모델인 '설탭'이란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대표 고예진님의 오누이 설탭학원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월 구독료(수업료)를 내고 온라인 과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설탭 결제를 하게 되면, 아이패드를 무료로 대여해줍니다. 애플펜슬도 무료로 대여해 줍니다. 이를 통해 아이패드로 1대1 원격과외를 하고, 자습 관리를 하고, 내신 자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12개월 1년 동안 수강하게 되면 아이패드를 증정해줍니다. 1년 동안 서비스를 이용하면 몇십만원짜리 아이패드를 증정해주는 것은 굉장한 이득입니다. 그 기간 동안 과외도 받고, 자료도 받을 수 있습니다. 

     안전하고 편하게 원하는 시간에 과외 수업을 들을 수 있으며, 교통 시간을 아낄 수 있고 성향이 맞는 선생님을 매칭할 수 있는 것이 설탭 과외의 장점입니다.

     

     2) 설탭의 지표들

     - 수업 재연장율 90%

    설탭의 수업 재연장율은 약 90%입니다. 만족도에 있어서 재연장율은 굉장히 큰 연관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설탭을 재연장한다는 것은 설탭 과외에 큰 만족을 느꼈다는 것이고 이는 설탭의 퀄리티가 좋다는 것을 알 수 있게 해줍니다.

     - 학습 만족도 4.5점/5점

     설탭 수업의 학습 만족도는 5점 만점에 4.5점입니다. 아이패드를 이용한 스마트한 학습과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의 선생님의 과외는 굉장히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평균이 4.5점이라는 것은 25점 중 22.5점을 얻은 것이며 3명이 5점을 주고 4점 1명 3.5점 1명입니다. 일정 금액을 지불하고 서비스 이용 후에 평점을 매긴다는 것을 생각했을 때 높은 점수임을 알 수 있습니다.

     - 선생님 매칭 만족도 94점

     설탭의 선생님 만족도는 94점입니다. 학생이 선생님을 매칭할 때 잘 맞는 스타일의 선생님이 매칭되며 학습 효과를 높여줄 수 있습니다. 학생에게 있어서 선생님과의 케미는 굉장히 중요합니다. 일반 과외처럼 무작위의, 운으로 결정되는 매칭이 아닌 선생님과 학생의 성향을 미리 파악하고 그에 맞게 매칭해주는 시스템으로 선생님에 대한 만족도가 굉장히 높습니다.

     - 설탭으로만 공부 7명/10명

    설탭이용자 10명 중에 7명이 다른 사교육을 병행하지 않고 설탭만 이용하고 있다는 지표입니다. 설탭으로 다양한 영역의 과외가 가능하기 때문에 다른 사교육이 필요가 없게 됩니다. 설탭을 이용하고서는 다른 학원 혹은 과외보다 설탭으로 학습하는 것이 좋다고 여겨 설탭만으로 공부하게 된 결과 10명 중 7명이 설탭만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 설탭 특징

     

     1) 100% SKY 선생님

     설탭 과외의 선생님 전원 모두 SKY 출신입니다.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과외 선생님이 100% 비율을 차지하고 있으므로 믿을 수 있는 실력의 과외 선생님입니다. 또한 여러가지 성향에 따라 선생님이 매칭됩니다. 예를들면 기초를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공부 꿀팁을 전수해주는 서울대 선생님, 천천히 이해가 될 때까지 무한 질문을 받아주는 고려대 선생님, 한 번에 성적을 올려주는 친절한 설명의 연세대 선생님까지 나와 맞는 스타일의 과외가 매칭됩니다.

     설탭의 선생님은 시험 강의를 통해서 설명력 강의력을 검증해야 합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설탭 과외의 퀄리티를 높여주는 데 도움을 줍니다. 

     

     2) 과외 타입 선택

     과외 타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과외 타입은 2가지로 나눠집니다. 베이직과 스마트로 나뉘어지는데, 베이직은 말그대로 베이직이며 스마트는 베이직 과외에 스마트 콘텐츠를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스마트 콘텐츠에는 4가지의 특징이 있습니다. 

    1. 20분 핵심 개념 특강
    2. 상중하 난이도별 문제
    3. 스카이 선생님만의 문제 풀이 비법
    4. 자동 채점 기능

     위의 스마트 콘텐츠 특징 중에서 난이도별 문제를 통해서 단계적 학습이 가능하며 자신의 현재 수준에 맞는 효율적인 공부가 가능하게 됩니다. 스카이 선생님만의 문제 풀이 비법은 1대1 과외의 큰 장점으로, 선생님만의 개인적인 비법을 얻어갈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자동 채점 기능은 공부하는 데 효율을 높여줍니다. 공부하는 데에 있어서 채점하는 시간은 머리에 지식을 채우는 데 도움을 주지 못합니다. 자동 채점 기능은 이 시간을 더욱 효율적으로 쓸 수 있게 해줍니다.

     

    또 다른 글

     

    평균 95점 학생 477% 상승한 엠베스트 중등인강의 5가지 차별점

    엠베스트 중등인강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영어 과학 국어 수학 등 좋은 품질의 강좌를 보유하는 엠베스트가 왜 필요한지 5가지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코로나 시기가 길어지며 중요해진 인강의

    seosarang.tistory.com

     

    1위 영양제 리그로우 cm플러스(해썹+JMF논문+특허) 후기는 오히려?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키크는방법을 알고 싶어합니다. 요즘 키크는 영양제로 인기를 끄는 리그로우 cm플러스에 대해 조사해보겠습니다. 리그로우 cm플러스 후기 최저가 사기 주작 성인 등 다양

    seosarang.tistory.com

     

    노벨피아에 왜 인기 작가들이 몰리나? 200억? 노벨피아 쓰는 이유

    웹소설 또한 웹툰만큼이나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에 노벨피아가 플랫폼으로서 자리매김을 하고 있습니다. 노벨피아 장점 후기 가격 이벤트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노벨피아 앱 플러스 공모

    seosar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