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각종 정보

평균 95점 학생 477% 상승한 엠베스트 중등인강의 5가지 차별점

by 사랑서 2022. 1. 10.

엠베스트 중등인강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영어 과학 국어 수학 등 좋은 품질의 강좌를 보유하는 엠베스트가 왜 필요한지 5가지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코로나 시기가 길어지며 중요해진 인강의 가격 교재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엠베스트에서는 최근 7년 동안 눈부신 성과를 이뤄냈습니다. "평균 95이상"의 내신 최상위권 학생 수가 2600여 명에서 12600여 명으로 약 500% 상승했습니다. 이는 엠베스트의 성과를 증명해주고 있는 수치이며 믿을만한 데이터입니다.

평균 95점이라는 기준은 괜히 나온 것이 아닙니다. 과연 공부를 잘하는 최상위권 학생들은 어떤 방법으로 공부할까? 거기에 해답이 있습니다. 잘하는 친구들은 이유가 있으며, 조금이라도 더 도움이 되는 것을 찾아 다닙니다. 나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가차없이 버리고 더 좋은 방법으로 갈아타기도 합니다. 이러한 경쟁 속에서 제일 좋은 방법을 찾는 그들이 엠베스트 중등인강을 택한 것, 그리고 그 학생들이 매년 증가하고 있다는 것은 엠베스트 인강의 품질과 효과를 증명해주고 있습니다.

엠베스트 중등인강
엠베스트 중등인강

목차

     

    1. 무료체험 7일

     제일 민감하기도 하며 중요하기도 한 부분이 인강가격입니다. 엠베스트 중등인강가격은 가장 유명한 '프라임 종합반' 월 11만 3900원입니다. 기간이나 할인방법 등은 사이트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오프라인 학원 가격에 비하면 종합반의 10만원 정도의 가격은 굉장히 메리트가 있습니다. 다양한 강좌를 들을 수 있으며, 원할 때 들을 수 있고 놓친 부분을 다시 들을 수 있다는 인터넷 강의의 강점을 이용해야 고득점을 성취할 수 있습니다. 반복이 핵심인 점을 응용해야 합니다. 

     크리티컬하게 강점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무료체험 7일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7일 동안 인터넷 강의를 이용해보고 엠베스트 중등인강이 과연 도움이 되는가 안되는가 성적 향상에 효과가 있을 것인가 판단해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추가적으로 형제/자매가 있다면 추가 결제 시 최대 48%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그렇다면 월 5~6만원 정도에 인터넷 강의를 이용할 수 있으므로 굉장히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스마트엠베스트 출시 : 전교 1등 학생 수 70% 상승

     프라임tab종합반은 태블릿인 탭을 이용하여 학습합니다. 그리고 이를 스마트엠베스트라고 일컫고 있습니다. 이제는 디지털 시대가 주는 이점을 활용해야 합니다. 공부의 효율을 늘려주는 시스템을 활용하여 스마트엠베스트가 출시되었고, 이는 굉장히 좋은 효과를 냈습니다.

    프라임 Tab종합반과 스마트엠베스트는 전교 1등 회원을 70%이상 증가시켰습니다. 기존에 80명이었던 전교1등 엠베스트 회원이 스마트엠베스트 도입 이후 137명으로 늘었습니다. 이는 스마트엠베스트의 확실한 효과를 증명하는 데이터입니다. 또한, 평균 95점 이상의 엠베스트 회원은 기존 2811명에서 스마트엠베스트 출시 이후 4840명으로 늘었습니다. 

     탭과 스마트펜을 이용한 스마트 강의와 문제풀이, 질문에 있어서도 스마트한 질문을 활용하여 시간을 단축하고 필기까지도 편리하고 관리하면서 시간 단축이 가능합니다. 공부는 시간싸움입니다. 머리가 아닌 엉덩이로 공부한다는 말도 있습니다. 시간을 많이 확보하여 이해와 암기를 반복하는 것이 성적 향상의 핵심입니다.

     

     

    3. 철저한 관리

     화상관리를 통해 철저한 관리가 이루어집니다. 오프라인 학원처럼, 정해진 시간에 맞춰 출석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실시간 화상을 통해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화상이 켜 있기 때문에, 다른 짓을 쉽게 할 수 없으며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또한, 1:1로 담임 선생님이 관리를 하여, 공부하는 데에 집중을 하며 잡아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시스템 체계 설명은 홈페이지에 나타나 있습니다.

     엠베스트의 관리 체계를 아이튜터라고 일컫는데, 아이튜터는 놀라운 학습향상 데이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튜터를 진행한 후 출석일은 약 68%증가했으며, 학습시간은 약 72%증가했습니다. 또한 학습 집중도는 설문 조사 결과 약 81% 향상했다고 조사됐습니다. 학습 집중도 향상의 조사는 40% 60% 80% 등의 구간의 설문조사 참여자들의 평균을 낸 것이라고 보여집니다. 

    엠베스트 과고 인강 영재고 인강
    엠베스트 영재학교 과고 인강 

     또한 이 개인별 1대1 맞춤 관리 후 중하위권은 평균 약 13점 상승, 상위권은 약 7점 상승, 최상위권은 평균유지를 했다는 데이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이라고 함은 이들이 웬만하면 13점이 상승한다는 것이고 평균 이상이면 15점 20점도 가능하다는 것임을 파악해야 합니다.

     

     

    4. 업계최고 장학제도

     장학제도는 학습의 의지를 불태워 줍니다. 엠베스트 중등인강은 굉장히 높은 수준의 장학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2020 목표달성자 전원에게 엠베스트에서는 1인당 110만원을 지급했습니다. 2위 업체에 비해 굉장히 높은 수준이며 총 장학대상자는 49746명이었고 장학금 총 지급액은 약 61억원에 달하고 있습니다. 목표달성치를 달성하면 장학제도를 이용할 수 있으니, 이를 인지하고 학습에 임한다면 의지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목표를 달성하여 장학제도를 이용하게 된다면 무료로 과학 수학 영어 등의 중등인강을 무제한으로 이용했던 것이니 성적도 따고 돈도 벌고 일석이조일 것입니다.

     

     

    5. 1타강사 강의 그대로, 영재 과고 강의 업계최다 보유

     10년 동안 연속하여 특목고와 자사고의 합격생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엠베스트의 이러한 데이터는 확실한 결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누적 합격생은 8000명이 넘고 작년 2021년 합격생은 1200여 명에 달합니다. 

     특목 입시 전문 강사 라인업이 있는 인강 유일한 장점이 있습니다. 탄탄한 영재 특목고 합격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등심화부터 고등 기본과 심화 그리고 입시 기초와 수학 과학 경시까지 탄탄한 커리큘럼을 자랑합니다. 이후에 입시 실전과 학교별 파이널로 빈틈 없는 준비가 가능합니다. 혼자 시행착오를 겪으면 늦습니다. 이미 견고하게 만들어진 커리큘럼에 편승하여 도움을 받아야만이 가능합니다. 

     엠베스트의 영재 과고 강의는 총 6150강으로 업계 최고입니다. S사이트의 경우 약 1300여 개이며 M사이트의 경우 약 230개로 몇십 배가 차이나고 있습니다. 과학고와 영재학교의 기출문제를 보유하고 있으며 면접 기출문제 또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같은 장점은 업계에서 유일하며 차선이 없는 선택입니다.

     

     

    또 다른 글

     

    1위 영양제 리그로우 cm플러스(해썹+JMF논문+특허) 후기는 오히려?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키크는방법을 알고 싶어합니다. 요즘 키크는 영양제로 인기를 끄는 리그로우 cm플러스에 대해 조사해보겠습니다. 리그로우 cm플러스 후기 최저가 사기 주작 성인 등 다양

    seosarang.tistory.com

     

    지그재그 쇼핑몰 앱을 이용해야 하는 5가지 이유, 무료배송에 당일배송?

    배우 윤여정님께서 지그재그 앱을 광고하시며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지그재그 쇼핑몰과 지그재그 어플의 장점 등 지그재그 앱에 대해 오랜시간 들여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20대 30대 여성

    seosarang.tistory.com

     

    밀리의 서재를 이용해야 하는 4가지 이유 - 밀리의 서재 후기 꿀팁 이용기 가격

     밀리의 서재 광고가 자주 노출되고 있습니다. 조정석 님께서 인상깊은 광고 모델이 되셨습니다. 이에 관심이 생겨서 직접 사용해보고 정리해봤습니다. 밀리의 서재 가격 구독료 리디북스 비교

    seosar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