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각종 정보

투믹스 이모 및 TOP 3 웹툰과 무료 코인 충전 방법 소개(꿀팁)

by 사랑서 2022. 1. 15.

웹툰사이트 투믹스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투믹스 이모의 검색량이 굉장히 높아지면서 투믹스 쿠폰 및 숙모 등을 찾고 있습니다. 투믹스 성향 연재작 완결작 비판 더빙툰 등 모든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후 정보에 대하여는 간단한 문체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투믹스 이모
투믹스

 

목차

     

    1. 투믹스

     

     1) 역사

     2015년에 짬툰으로 시작하여 당시 탑툰을 제치고 월 페이지 뷰 1억 건을 넘김. 2015년에는 엠툰을 인수하여 통합됨. 2016년에 리뉴얼을 진행하며 투믹스로 사이트명을 변경함. 이후 개그맨 김준현, 양세형 이선빈 등이 모델이 되어 광고를 진행함. 2018년에 유료 웹툰 플랫폼 1위를 차지하게 됨(네이버 카카오 제외). 

     

     

    2. 투믹스 인기작 탑3

     

    1) 이모

    투믹스에서 간혹 웹툰 이모를 홍보하고 있는데, 해당 홍보를 통해여 무료웹툰 체험이 가능합니다.

     투믹스 이모는 총 40화로 연재중인 웹툰입니다. 줄거리는 대략적으로 이렇습니다. 심한 자연재해로 인해서 아버지의 직장동료들이 주인공인 경석의 집에 며칠동안 머물게됩니다. 여기서 경석과 연수이모라고 부르던 연수와의 스토리를 담아냈습니다. 현재 굉장히 인기를 끌고 있는 작품이며 금요연재입니다. 드라마 장르입니다.

     

     

    2) 겜생그녀들

     겜생그녀들은 콩빼미라는 분께서 글과 그림을 모두 담당하고 계십니다. 현재까지 총 22화이며 연재중인 웹툰 작품입니다. 평소에 게임친구였던 미라누나와와 우진이 있습니다. 우진은 현재 취업을 준비하고 있으며 미라 누나와 어릴적부터 친하게 지냈습니다. 미라누나와의 어떤 내기를 한 이후로 분위기가 달라지기 시작합니다. 금요 연재중인 작품이며 나날이 독자 수가 늘어나고 있는 웹툰 작품입니다.

     

    3) 이시국에 개인교습

    이시국에 개인교습_투믹스 유튜브

     투믹스 이 시국에 개인교습은 Lobeam님꼐서 글을 쓰셨고 Rodong님께서 그림을 그리셨습니다. 총 31화로 연재중인 상태이니다. 이 시국에 개인교습에서 시국은 코로나 시국을 뜻하고 있습니다. 집에서 과외가 활발해지고 있는 시기에, 과외를 하는 선생님과 학생의 스토리가 이어집니다. 유찬이라고 불리는 선생님은 과외 학생과 과외를 하게 되는데 학생의 적극적인 모습에 당황하는 스토리가 이어집니다. 

     

     

    3. 투믹스 더빙툰

     2016년부터 시작하여 아프리카와 협약을 맺어 더빙툰을 선보임. 김마메, 묘송이, 녹음하는 남자, 사과몽 등이 참여함. 현재는 유튜브 투믹스 채널에서도 더빙툰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짐.

     

     

    4. 투믹스 코인

     투믹스는 현재 코인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음. 코인이 없다면 10화까지 무료로 이용가능하며 그 이후는 코인이 필요하게됨. 다만, 무료 코인 충전소를 이용한다면 코인을 얻을 수 있음. 살 수도 있음. 

     현재 가입 이벤트에 혜택이 있음. 가입하게 되면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투믹스를 이용하거나 말거나 선택을 할 수 있는 체험을 해볼수 있음.

    <투믹스 가입 이벤트>
    1. 매일 3000원 상당의 무료이용권 지급
    2. 약 1000화 이상의 무료회차 제공
    3. 결제 없이도 간으한 무료코인 증정
    4. 막 퍼주는 결제할인

     무료 코인 충전소는 다양하게 나누어져 있음. 예를들면 LG전자 회원가입 시에 7코인을 무료충전하게 해줌. 혹은 현대카드 M포인트를 조회하면 무료코인을 줌. 혹은 신한라이프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7코인을 줌. 아이템매니아에 가입하면 6코인을 즉시지급해줌. 이러한 것들을 적극 이용하면 과금 없이도 웹툰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함. 최근 가입이벤트를 이용하고 무료 코인 충전소를 적극적으로 활용한다면 투믹스 웹툰을 꿀이용할 수 있을것입니다.

     

     

    또 다른 글

     

    노벨피아에 왜 인기 작가들이 몰리나? 200억? 노벨피아 쓰는 이유

    웹소설 또한 웹툰만큼이나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에 노벨피아가 플랫폼으로서 자리매김을 하고 있습니다. 노벨피아 장점 후기 가격 이벤트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노벨피아 앱 플러스 공모

    seosarang.tistory.com

     

    플렉스 티비 - 새로운 플랫폼? 유명 BJ는 누구? (1)

    2021년 5월에 플렉스 티비가 오픈했습니다. 인터넷 방송이 사랑을 받으며 아프리카TV, 팝콘TV, 트위치TV 등에서 인기 BJ들이 나왔습니다. 여리, 여포, HW현우탱, 위로, 미키정, 여포, 타이슨 유명 bj 프

    seosarang.tistory.com

     

    왕자크림 후기 매체 별 9가지 모음(구글, 네이버, 왕자몰, 커뮤니티 등)

    현재 왕자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왕자크림 왕자스프레이 왕자환 등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왕자크림 사용법 가격 부작용 등에 대한 관심이 많았으며, 이에 이 글은 왕자몰의 왕자크림 후기 모

    seosar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