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스트릿 우먼 파이터 홀리뱅 허니제이 핵심 5가지, 나이가 몇 살? 박재범? 팔로워 수는?

by 사랑서 2021. 9. 23.

허니제이 나이 키 이름 등 홀리뱅 허니제이님의 인기가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인기와 함께 높아지고 있습니다. 허니제이님의 인스타그램 계정 박재범님과의 활동 등 스우파 허니제이 님의 정보들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목차

     

    1. 허니제이 프로필

    스우파 허니제이
    박재범 허니제이

    1) 허니제이 나이 키 이름

     허니제이의 이름은 정하늬입니다. 많은 댄서들이 그렇듯이 예명을 정하늬의 하늬에서 따와서 정의 J를 딴 허니제이로 지은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리고 허니제이 나이는 87년생으로 현재나이 36세입니다. 만 나이로는 35세이며 생일은 8월 26일로 밝혀져 있습니다. 허니제이는 KCA 한국예술원에서 실용음악과의 교수로서 ㅅ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댄서로서 안무가로서, 댄스 강사로서 활동중이기도 합니다.

     허니제이님에 관한 다른 정보 또한 알려져 있습니다. 허니제이 나무위키에 따르면 좌우명에 대해서도 알려져 있습니다. 할 땐 하자 라는 마인드를 가지고 있으며 박재범과의 활동으로 친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퍼플로우 활동할 당시 배우 김희정과의 친분을 쌓기도 했으며 초등학교를 다닐 때는 교우관계가 어려운 친구를 도와줬다는 정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와 관련된 정보로는 허니제이가 한림예고 춤 선생님으로서 활동했던 시절에 웨이비 노제를 가르치기도 했다고 합니다.

     

     

    2. 허니제이 경력

    1) 뮤직비디오

    홀리뱅 허니제이님은 많은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셨습니다. 특히 제가 기억에 남는 영상은 박재범-Me like yuh입니다. 여기서 중반부터 허니제이 리헤이 등 여자 댄서들이 등장하여 매력적인 춤을 춥니다. 여기에 많은 팬들이 빠져들었고 큰 주목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박재범의 Me Like Yuh 말고도 제시 Down, 박재범 YACHT, 효연 Mystery, 효린 Paradise, 박재범 몸매, 후디 Sunshine 등 다양한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탄탄한 춤 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2) 음악방송 무대

     홀리뱅 허니제이님은 음악방송 무대에서도 활동하셨습니다. 위에서 말한 제시 Down, 효연 Mystery, 효린 Paradise 무대에서 등장하셨습니다. 2016년도 겨울과 2018년도 여름에 출연하셨습니다.

     

    3) 방송 무대

     스우파 허니제이님은 또한 방송에서 많이 나오셨습니다. 전반적으로 힙합과 관련이 많습니다. 먼저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비와이님 그리고 로꼬님 그레이님과 함께 등장하셨습니다. 이후 쇼미더머니6에서 자메즈님과함께 등장하셨습니다. 다음 쇼미더머니7에서 ph1과 함께 그리고 사인히어에서 그리고 2021년에는 고등래퍼4에서 박현진님 그리고 세미파이널 이정운님과 함께 등장하셨습니다. 이렇듯 딥하고 dope한 힙합 베이스의 실력으로 힙합장르의 댄서로서 많이 등장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4) 공연, 광고

     스우파 허니제이님은 또한 공연과 광고에서도 활동하셨습니다. 대표적으로 박재범 all I wanna do 콘서트에서 그리고 박재범 V 발매 기념 팝업쇼에서 활동하셨습니다. 경력으로도 볼 수 있듯이 박재범님과 함께 경력을 함께하며 커리어를 쌓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춤과 노래 힙합 레이블 씬에서 실력을 인정 받은 박재범님과 함께 작업하며 명성과 부를 얻었을 것으로 짐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광고로서는 쉐보레의 광고 노래에서 그리고 삼성 TV 무신사 컬렉션 등에서 활동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3. 허니제이 리헤이

    결론부터 말하자면 두 인물은 과거 스승과 제자로서의 사이였습니다. 그런데, 스트릿 우먼 파이터 1화에서 리헤이가 약자 지목 배틀에서 스승이었던 홀리뱅 허니제이를 지목하면서 재밌는 상황이 연출되었습니다. 리헤이는 박재범의 몇몇 뮤직비디오에서 허니제이와 함께 등장했을 정도로 실력 있는 댄서로서 허니제이와 함께 호흡을 맞춘 기간이 길다고 합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그 배틀에서 프리스타일 춤을 추는 사이에 허니제이와 같은 동장을 두차례~세차례 반복했다는 것입니다.

    이 영상은 스우파에서도 명장면으로 꼽히고 있으며 배틀이라는 긴장 속에서 뭉클함을 자아냈던 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해당 배틀 영상이며 현재 조회수는 약 82만회입니다. 가비 님은 '두 분이 동시에 같은 무브가 나오는게 진짜 말도 안 되고 진짜 처음 보는 광경이었고요 어떻게 그렇게 위치도 퍼포먼스 위치로 서서 똑같은 박자에 똑같은 동작을 하냐고요 이건 말도 안되는 거라고 생각하고요'라고 말한 바 있습니다.

    [ENG] [스우파/2회] 다른 팀 그러나 같은 무브먼트?! 홀리뱅 허니제이 vs 코카N버터 리헤이 @약자 지목 배틀(재대결)#스트릿우먼파이터 | Mnet 210831 방송_Mnet TV 유튜브

     

     

    4. 허니제이 박재범

     허니제이는 위에서 언급했던 것처럼 박재범님과의 깊은 인연이 있습니다. 박재범님의 많은 음악 활동에 댄서로서 활동하셨습니다. 특히 허니제이를 유튜브에 검색해서 나오는 영상의 상단에는 박재범님의 영상이 있습니다.

    아래 영상은 박재범님의 무대영상이며 허니제이님과 함께 춤을 추었던 중앙대학교 축제 영상입니다. 댓글에는 '허니제이 언니 보러왔다..', '허니제이 언니 사랑해' 등의 댓글이 많은 좋아요를 받으며 허니제이의 인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영상에서 약 1분이 지나면서 허니제이님이 등장하며 이 영상의 조회수는 약 419만회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170519 박재범 Jay Park - Mommae with 허니제이 Honey J(중앙대학교 축제)_rnb4eva 유튜브

     

     

    5. 허니제이 sns

     

    1) 허니제이 유튜브

     허니제이님은 관련 유튜브로서 'Holy Bang official'가 있습니다. 해당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약 1.03만명입니다. 그리고 'HONEY J'라는 유튜브 채널 또한 운영되고 있는데 구독자 약 6.52만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영상은 약 177개가 업로드 되어있으며 다양한 춤영상이 업로드 되어 있습니다. HONEY J 채널은 가입일 2011년 10월 25일로 약 10년 가까이 되었으며 총 조회수는 약 560만회를 웃돌고 있습니다.

    아래 영상은 Honey J 채널에서 가장 조회수를 많이 기록하고 있는 영상이며 현재 약 조회수 76만회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3개월 전에 업로드 된 영상이며 1분짜리의 영상입니다.

    [허니제이] 친구랑 리듬 한번 타시죠 #HoneyJchoreography_HONEY J 유튜브

     

    2) 허니제이 인스타

    <인스타그램 프로필>
    HaNee Jeong🦋Honey J
    🇰🇷정하늬 / #허니제이 / @play_holybang
    Dancer / HipHop / Choreographer

    허니제이 님은 또한 인스타그램에서 활동하고 계십니다. 게정은 @__honey.j__이며 현재 게시물 1209개가 업로드 되어 있습니다. 팔로워는 428천명으로 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팔로우는 현재 626이며 다양한 사진과 영상들이 업로드 되고 있습니다.

    첫 번째 게시물은 현재 2013년 6월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다이나믹듀오와 뱀이라는 해시태그를 남긴 사진이 업로드 되었습니다. 이후 일상 사진과 동료들 사진 그리고 멋진 사진 등을 업로드 하였습니다. 꾸준한 업로드를 이어나가시며 춤 영상을 자주올리셨습니다. 또 타투 사진을 올리시는가 하면 아기 때의 사진을 업로드 하는 등 다양한 사진을 업로드하셨습니다. 주로 춤과 관련된 사진과 영상을 계속 업로드하셨으며 힙하고 트렌디한 사진과 영상을 올리셨습니다. 최근에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와 관련된 홀리뱅 투표 등 스우파와 관련된 피드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허니제이 나이
    허니제이 과거사진
    홀리뱅 허니제이
    허니제이 박재범
    허니제이 리헤이
    스트릿 우먼 파이터 허니제이
    스트릿 우먼 파이터 홀리뱅
    허니제이 인스타
    허니제이 나무위키
    허니제이 박재범

     

     

    또 다른 글

     

    가수 camo ) 파격 패션과 트렌디한 랩의 루키, 영어 강사?

    최근에 떠오르는 가수 camo 입니다. 래퍼 카모는 사이먼도미닉(쌈디)가 샷아웃하였고 알려지면서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전에도 많은 팬들이 있었는데 급부상하며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습니

    seosarang.tistory.com

     

    "예쁜데 춤 진짜 잘 춰요 진짜 반칙" 스우파 웨이비 댄서 노제 나이? 키? 학교? 카이? 인스타?

     댄서 노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트리트우먼파이트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카이 댄서로서도 유명했던 노제님께서 예쁜 얼굴과 멋진 춤 실력을 보여주시고 있습니다. 노제 나이 키 웨이

    seosarang.tistory.com

     

    스우파 ygx 리정 트와이스 fancy 안무 제작? ITZY 어깨춤 장본인? 나이 키 학교는?

    스트리트우먼파이터 스우파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ygx 코카n버터 라치카 프라우드먼 훅 웨이비 원트 홀리뱅 팀이 출연하며 강다니엘 보아 태용 심사위원이 있습니다. 그 중 ygx 리정 나이 키

    seosar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