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강철부대

강철부대 ssu 김민수 ) 21살에 KBS 출연? 긍정 사나이? 유튜버?

by 사랑서 2021. 4. 28.

강철부대 6회가 어제 방송했습니다. 이번 강철부대 6회에서는 강철부대 김민수 분들이 활약했어요. sdt 김민수 님과 ssu 김민수 님 두 분 모두 활약했죠. ssu 김민수 님의 프로필 나이 학교 키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목차

    1. ssu 김민수 프로필 및 기본 정보

    강철부대 ssu 김민수 인스타그램 사진 키 나이 몸무게 학력 학교 프로필 정보
    강철부대 ssu 김민수 인스타그램 사진

     

    1) 프로필

     강철부대 김민수 님께서는 교육훈련대 병장 전역을 하신 해난구조 58기 출신이십니다. 또한 ssu 김민수 나이 30세 입니다. 이는 2012년 KBS 수요기획 SSU 해난구조대 편에 강철부대 김민수 님께서 출연하셨을 당시 21세였던 것에 의해 2021년에는 30세로임을 알 수 있습니다. 강철부대 김민수 님은 키 179cm의 신장을 가지고 계시며 몸무게는 72kg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몸이 상당히 좋은데, 평소에 크로스핏과 운동을 많이 하시며 2019년에는 ICN 내추럴 보디빌딩 대회 심사위원으로서도 참가하신 이력이 있습니다.

    강철부대 김민수 직업에 대해 검색하시는 분이 있습니다. 현재 해양경찰 특공대원으로서 제주도 바다에서 근무하고 계신 것으로 나타나 있습니다. 학력으로는 부산에 있는 한국해양대학교 해양체육학교 출신이시라고 합니다. SNS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활동하시며 23살 최연소로 해양 경찰 잠수직별에서 1등으로 수료한 이력이 있다고 합니다. 딥씨 다이버로서 잠영을 매우 잘 하시며 크로스핏을 자주 하시는 것으로 나타나 있습니다.

     

     

    2) KBS 수요기획(EP535) "지옥훈련, 84일간의 기록 - SSU 해난구조대"

    2012년 9월에 방영한 수요기획 SSU 해난구조대 편에 강철부대 김민수 님께서 출연하셨습니다. 당시 나이 21세로 젊음의 패기를 보여주시며 긍정적이고 밝은 대원으로서 활약하셨습니다. 강철부대에서도 볼 수 있듯이 전우들을 항상 도와주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88번 대원으로서, 인스타그램 닉네임도 no.88이 적혀있는 것으로 보아 이 숫자를 굉장히 의미 있게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해당 영상에서는 굉장한 훈련 강도의 12주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88번 훈련병 ssu 김민수 님께서 운동장에 누워서 복근 운동으로 다리를 올려 차는 장면이 나오게 됩니다. 표정만 보아도 굉장히 힘든 과정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잠수 안경 안에 소금물을 넣어 놓고 밥을 먹는 장면이 나옵니다. ssu 훈련 과정의 특징인데, 해난 구조 시에 잠수 안경으로 물이 들어오는 때를 대비하여 훈련하는 것입니다. 눈과 코의 구멍에 의해 잠수 안경 안에 있는 소금물이 입을 통해 나오게 되는데, 이마저도 '먹을 때마다 소금물이 약간 들어와서 간이 딱 맞습니다'라며 초긍정의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또한 인터뷰 중에 물에 대한 공포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내가 좀 힘들다고 해서 동기에게 짜증을 내고 그렇게 할 처지는 아니라 생각해서 열심히 밀어줬습니다'라며 전우를 돕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차수피티 영상이 나왔습니다. 이는 차수에 100개를 곱하는 수의 피티체조를 하는 것인데 ssu 김민수 님께서도 '절대 두 번 할 수 없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비장한 각오로 나왔습니다'라며 멋진 각오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후 군복을 입고 멋있다고 만족하는 모습과 12주 간의 몸의 변화 모습이 화면에 비춰지며 놀라운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강철부대 ssu 김민수 KBS 수요기획 SSU 해난구조대편 출연

     

     

     

     

    2. 강철부대 김민수

     

    1) 강철부대 1화

    강철부대 1화에서부터 ssu 김민수 님은 활약을 하셨습니다. 처음에 강철부대 특수부대 대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탐색전을 하며 서로 인사하는 자리가 있었습니다. 이 때 턱걸이 대결을 간단하게 실시햇는데, ssu 김민수 님과 특전사 박준우 님이 대결을 펼치게 되었습니다. 강철부대 김민수 님께서는 상의를 탈의하시며 멋진 몸을 뽐내시며 기선제압을 하셨습니다. 특전사 박준우 님께서 빠른 시작으로 기선제압을 시도했지만 결과적으로 ssu 김민수 님께서 34개의 턱걸이를 하시며 승리하셨습니다.

    강철부대 ssu 김민수 턱걸이 IBS 참호격투 대테러 구출작전 행군

     

    2) 강철부대 2화

    강철부대 2화에서는 김민수님께서 참호격투를 진행하셨습니다. 강철부대 김민수 님께서는 시작하자마자 udt 김범석 님과 맞붙으셨습니다. 둘 모두 강한 피지컬로 대결을 펼쳤는데, 한 발로 버티는 ssu 김민수 님을 보고 MC 츄 님께서 놀라시기도 했습니다. 결국 다른 3명에게 당하면서 패배하긴 했지만 멋진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3) 강철부대 3화

    강철부대 3회에서는 ssu가 sdt와 IBS 훈련에서 맞붙게 되었습니다. 강철부대 김민수 님께서는 자진 입수를 하는 등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동료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게임을 진행해 나갔습니다. 경기 마지막 즈음에 '우리 딥씨 다이버입니다'라는 자부심을 내비치며 ssu 대원으로서의 자긍심을 보여주었습니다. 결과적으로 sdt와의 승부에서 승리하게 되었습니다.

     

    4) 강철부대 4회 ~ 강철부대 6회

    이후 대테러 구출작전에서 707과 맞붙게 되었습니다. ssu 김민수 님께서는 소탕조로서 작전에 참가했습니다. 정성훈님과 정해철님의 지시를 듣고 직접 건물 내부로 들어가서 4층에 있는 5개의 타겟을 제거했습니다. 그러나, 하나의 남은 타겟을 잘 찾지 못하여 시간이 지체되게 되었고 707과의 승부에서는 패배하게 되었습니다. 마지막에 건물에서 80kg의 더미를 들고 나오는 모습에서, ssu 황충원님이 혼자 80kg의 더미를 등에 업고 나오셨습니다. 이에 김희철 김성주 등 많은 MC들이 놀라는 모습이 연출되었습니다.

     

    5) 강철부대 6회

    강철부대 6화에서는 데스매치가 이루어졌습니다. ssu, sdt, udt 세 특수 부대원들이 모두 40kg의 군장을 메고 행군을 하는 것이었습니다. 4명의 부대원들이 모두 들어와야지 미션 클리어이며, 마지막으로 들어오는 팀이 강철부대를 떠나는 데스매치였습니다. ssu의 경우 정해철 정성훈 황충원 김민수 님께서 같이 시작하였지만  ssu 김민수 님을 제외한 나머지 세 분이 상대적으로 뒤쳐지게 되었습니다. 이에 강철부대 김민수 님께서는 정성훈님을 뒤에서 밀어주고, 황충원님을 뒤에서 밀어주는 장면이 잡히게 되었습니다. 동료들을 도와주며 자신이 힘들더라도 팀의 승리를 위해 열심히 하시는 모습이 대단해 보입니다. ssu 정성훈 님은 몸이 마음과 같이 움직이지 않는지, '민수야 제발 하면 안돼. 나 정말 무너져'라며  군장 행군을 하며 힘들어 하시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3. ssu 김민수 인스타그램

    <프로필>

    김민수
    Life is good.
    Passionate personality👍
    #88번#김근성

    강철부대 김민수 님께서는 인스타그램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계십니다. 계정은 @no.88_minsoo 이며, 현재 게시물 212개를 업로드하셨으며, 팔로워는 약 6800명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첫 게시물은 2015년 4월에 업로드하셨습니다. 이후 2015년과 2016년에는 가끔 업로드하시며 운동하는 사진, 여행하는 사진 등을 업로드하셨습니다. 이후에도 다양한 사진을 업로드하셨습니다. 2018년에는 ICNworldchampionships에 참가한 사진을 보여주시며, 이후에도 보디빌딩과 관련된 사진을 많이 업로드하셨습니다. 또 최근에는 강철부대와 관련된 게시물을 자주 업로드하시며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계십니다.

     

     

    4. ssu 김민수 유튜브

    설명
    근성 끝판왕 미남 해양경찰 채널.

    통계
    가입일: 2020. 6. 19.
    조회수 825,895회

     ssu 김민수 님은 유튜버로서도 활동하고 계십니다. 유튜브 채널 이름은 '88번 김근성'입니다. 동영상은 현재 24개 업로드 되어 있으며, 구독자는 7.52천명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2020년에 채널을 개설하여 꾸준하게 업로드 하고 계신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재생목록으로는 운동 재생목록에 6개의 동영상이 있으며, 썰 재생목록에 5개의 재생목록이 있습니다. 첫 게시물로는 제자리 멀리뛰기에 대한 게시물입니다. 또한 최고 조회수 동영상은 '너무 쉽게해서 당황한 50m 잠영'이라는 제목의 영상입니다. 조회수는 23만회를 기록하고 있으며 8개월 전에 업로드 하신 영상입니다. 영상 설명으로는 '몸풀기를 25m 잠영을 해버리는 육지보단 물이 더 편한 88번 김근성'라는 글이 적혀있습니다.

    [조회수 1위] 너무 쉽게해서 당황한 50m 잠영_88번 김근성 유튜브

     

     

    또 다른 글

     

    강철부대 sdt 김민수 ) 레슬링 코치? 1.6만의 유튜버?

    강철부대가 4월 13일 4회를 방영했습니다. 날로 시청률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SDT가 활약하면서 SDT 팀장으로서 팀의 사기를 돋아주시는 강철부대 김민수 님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온라인 정보

    seosarang.tistory.com

     

    [강철부대 황충원의 4가지] 중장비 직업? 유튜브 운영? 학교, 나이는?

    강철부대 2화가 3월 30일에 방영하며 황충원님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황충원님은 인스타와 유튜브에서 활동하시며 여러가지 본업에 충실하며 운동도 열심히 하시는데요, 온라인 정보를

    seosarang.tistory.com

     

    [강철부대 최영재 마스터 4가지] 문재인 대통령, 반기문 전 UN 사무총장 경호를?

    강철부대 2화가 3월 30일에 방영하며 더욱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강철부대 2회에서도 최영재 마스터가 등장했습니다. 특수 부대 6팀을 호령하는 모습을 보고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데요,강철

    seosar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