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강철부대

강철부대 udt 정종현 ) 유튜버? 한우 농장 운영? 크로스핏 선수?

by 사랑서 2021. 4. 26.

강철부대 5회가 지난 4월 20일에 방영했습니다. 고지 점령전과 사격 대결에서 주목을 받았던 udt 정종현 님에게 관심이 주목되고 있습니다. udt 정종현 님의 키 나이 몸무게 직업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프로필 정보 정리했습니다. 강철부대의 인기가 높아지며 각 대원들을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데스매치를 진행하며 앞으로 살아남을 특수 부대가 어떤 부대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목차

    1. udt 정종현 기본 정보 및 프로필

     

    강철부대 udt 정종현 프로필 기본 정보 학교 학력 키 나이 몸무게 직업 크로스핏 유튜브
    강철부대 udt 정종현 사진

    강철부대 udt 정종현 님은 키 178cm의 신장을 가지고 계십니다. 또한 몸 무게 82kg로 건장한 신체의 udt 특수 부대원입니다. 현재 나이는 정확히 알려진 바 없지만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 사이일 것으로 추측되고 있으며 지식인 정보에 따르면 올해 30살 이라는 정보가 있습니다.

    또한 udt 정종현 직업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인터넷 블로그에서는 udt 정종현 님께서 부모님과 한우 농장을 운영하고 있다는 정보가 있지만 확실한 사실은 아니며, 인스타그램의 업로드 정보에 따르면 청도 시골 지역에서 자주 장작을 패시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소를 키우시는 영상의 스토리를 업로드 하시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크로스핏 운동하시는 모습을 자주 올리며 유튜브도 운영하고 있는 것 그리고 나무위키의 정보에 따르면 udt 정종현 님은 크로스핏 선수 및 코치로서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할 수 있습니다. '50-40-30-20-10 Squats clean (95/135/185/225/275) 10-20-30-40-50 GHD sit up 은 구라..ㅋㅋ'라는 인스타그램 게시물도 업로드 되어 있습니다.

    주로 영남대학교와 경산 중방점의 크로스핏 센터에서 크로스핏 운동을 하시는 것으로 보아 해당 지역에서 거주 및 생활 하고 계시는 것으로 추측할 수 있습니다. udt 정종현 님은 BUD/S 60-2차 출신입니다. 특수임무대대 중사 전역(UDT 60-2기)이며 강철부대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계십니다. 인스타그램 정보에 의하면 크로스핏 뿐만 아니라 최근에 주짓수도 배우고 계시며 이전에는 프리다이빙 또한 자주 하셨던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유튜브 재생 목록에 빌보드 음악을 저장하신 것을 보아 평소 팝음악을 자주 들으시는 것으로 보입니다.

     

    2. 강철부대 udt 정종현

     udt 정종현 님은 강철부대 5회에서 큰 활약을 보여주셨습니다. 고지 점령 미션에서 초반부터 중반까지 다섯 특수부대 중 계속 선두를 유지하셨으며, 이후 sdt와의 사격전에서도 udt 대표로 출전하여 많은 분량을 차지하셨습니다. 

     

    1) 강철부대 정종현 고지점령

    고지 점령전에서는 시작하자마자 udt 정종현 님께서 빠르게 출발하셨습니다. 계속 선두를 유지하셨으며 뒤에는 ssu 김민수님과 특전사 박준우 님께서 따라붙으셨습니다. 그러나, 고지 점령의 루트를 잘못 선정하여 음지로 올라가며, 눈을 밟으며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원래 발목 부상이 있었기 때문에 체력이 급격히 저하되어 체력이 소모되며 점차 따라잡히기 시작했습니다. 고지점령의 루트를 양지로 선정한 특전사 박준우님과 ssu 김민수 님께서 결국 udt 정종현 님과 함께 모두 동일선상의 위치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결정적인 마지막 순간에 udt 정종현 님께서 눈에 미끄러지게 되면서 결국 4등을 하게 되어 고지 점령전 미션에서 udt팀이 탈락하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한 패널티는 데스매치 결정전(사격)을 치뤄야 하는 것이었습니다. 결과적으로 1위 707 2위 특전사 3위 ssu 4위 udt 5위 sdt가 되어, 데스매치 직행 결정 사격 대결이 SDT vs UDT 의 구도가 성사되었습니다.(고지점령 미션에 707 박수민 대원이 참가하여 1등했지만, 최근 논란에 의해 편집되었습니다.)

    강철부대 udt 정종현 고지점령 사격 데스매치 5회 5화

     

    이후에는 사격을 통한 데스매치 직행 결정전이 이루어졌습니다. sdt 김민수 님과 udt 정종현 님께서 사격대결을 펼쳤습니다. 시작 전부터 udt팀은 평소 사격에 있어 자신감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이길 것을 예상한 상태로 진행하였습니다. 그러나, 예상과 다르게 중반까지 서로 비등한 대결을 펼쳤습니다. 후에 udt 정종현 님께서 사격감을 찾아가며 흐름을 타고 있던 중, sdt 김민수 님께서 총기 점검을 하시며 udt 정종현 님의 사격 흐름을 깨려는 듯한 모션을 취했습니다. 이후 sdt 김민수 님께서 사격에 연달아 선공하였고 udt 정종현 님은 사격에 실패하게 되어 승부는 sdt팀이 승리하게 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데스매치 결정전에 udt팀이 직행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5부대 중 udt는 데스매치에 확정됐고, 다음 강철부대 6회에서 나머지 4부대 중 2:2로 대테러 구출작전을 벌여 진팀이 데스매치에 참가하게 되어 총 3팀이 참가하게 됩니다.

     

    3. 유튜브(www.youtube.com/watch?v=Vhp5qTZPpMM)

    통계
    가입일: 2014. 12. 13.
    조회수 455회

    udt 정종현 님은 유튜브를 운영하고 계시지만 활발하계 운영하고 계시진 않습니다. '정종현'이라는 이름으로 채널을 개설하셨으며 총 8개의 영상이 업로드 되어 있습니다.

    크로스핏과 관련된 영상들이며 3년 전에 3개, 2년 전에 4개, 1년 전에 1개의 영상을 업로드 하셨습니다. 최대 조회수 영상은 약 8분 분량의 영상이며, 108회 영상으로 '팀정화종혀니 데스레이스 이벤트2'라는 제목으로 업로드하셨습니다.

    [조회수 1위] 팀정화종혀니 데스레이스 이벤트2_정종현 유튜브

     

    4. udt 정종현 인스타그램(@kkabullak____)

    정종현

    #CONANCROSSFIT
    #강철부대
    .
    그럼에도 불구하고
    stay low and keep in fight

    강철부대 udt 정종현 님은 인스타그램에서 활동중이십니다. 현재 게시물은 155개 이며 팔로워는 7780명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첫 게시물은 2019년 2월의 게시물로서 장작패시고 계시는 영상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이후 크로스핏 하시는 모습을 주로 올리셨으며 일상사진도 올리시곤 하였습니다. 프리다이빙 하고 계시는 사진도 업로드하시며 시골에서의 사진도 자주 업로드하셨습니다. 최근에는 군대 사진을 비롯하여 강철부대 영상을 올리셨습니다. 또한 udt가 촬영한 광고 영상을 업로드하시기도 하였습니다. 가장 최근 업로드는 '30min 유산소성 코어 트레이닝'이라는 제목의 장작을 패는 영상을 업로드 하였습니다. 

    강철부대 udt 정종현 영남대학교 코난짐 경산

     

     

     

    또 다른 글

     

    강철부대 정태균 ) 방탄소년단 RM과 같은 크루의 수장? 인기곡?

    강철부대 4회가 4월 13일 방송했습니다. 해병대 수색대가 탈락하며 5개의 특수 부대가 서바이벌 생존 게임을 벌이고 있습니다. 특전사의 강철부대 정태균님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정보를 총

    seosarang.tistory.com

     

    강철부대 이진봉 총정리) 4만명 구독자의 유튜버? 나이? 결혼 상대는?

    강철부대 3화가 4월6일 에 방영했습니다.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의 부상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1화 때부터 707 부대에서 많은 비중을 차지하신 이진봉님의 인터넷 정보를 총정리했습니다. 1

    seosarang.tistory.com

     

    [강철부대 최영재 마스터 4가지] 문재인 대통령, 반기문 전 UN 사무총장 경호를?

    강철부대 2화가 3월 30일에 방영하며 더욱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강철부대 2회에서도 최영재 마스터가 등장했습니다. 특수 부대 6팀을 호령하는 모습을 보고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데요,강철

    seosar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