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강철부대

강철부대 sdt 김민수 ) 레슬링 코치? 1.6만의 유튜버?

by 사랑서 2021. 4. 14.

강철부대가 4월 13일 4회를 방영했습니다. 날로 시청률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SDT가 활약하면서 SDT 팀장으로서 팀의 사기를 돋아주시는 강철부대 김민수 님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온라인 정보를 총정리 했습니다.

1. 프로필/기본 정보

 

강철부대 김민수 sdt 김민수 인스타그램 유튜브 sns 사진 과거

 

김민수님은 제23보병사단 병장으로 전역하셨습니다. 키는 174cm의 신장을 가지고 계시며 78kg의 몸 무게를 가지고 계십니다. 학력은 용인대학교 10학번으로 나이는 31살~33살 정도로 추정되는 바입니다.

강철부대 김민수 님은 래슬링 전 선수이자 현 코치로 활동하고 계십니다. ALPHA WRESTLING TEAM 이며, EBC 1055기 SDT 출신이십ㄴ지다. 목동 알파레슬링 관장이시며 송파 골드레슬링 코치이십니다.

 

2. 강철부대

 

1) 강철부대 1화

1회에서는 SDT 소개와 함께 SDT 팀장으로서 구호를 외치며 등장하셨습니다. 강철부대 김민수님은 또한 '실전에서는 아무도 모르는 법'이라고 하시며 쟁쟁한 특수부대원들 사이에서 자신감을 잃지 않으시는 모습을 보이셨습니다.

강철부대 4화 4회 4편 sdt 김민수
강철부대 김민수 레슬링 선수 유튜버 코치

 

2) 강철부대 2화

2회에서는 참호격투에 참호하셨습니다. 처음 호각과 함께 빠르게 해병대 수색대 안필립 님과 1:1로 붙게 되었습니다. 계속 접전을 치르던 중에 두 명이 탈락하게 되었고, sdt 김민수님과 안필립님, 그리고 황충원님과 특전사 김현동 님이 남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ssu 황충원 님께서 김현동님을 밖으로 밀어 내면서 결국 김민수 님은 6명 중 3명 안에 살아남게 되셨습니다.

그 다음 단계로 장애물 각개전투가 있었습니다. 강철부대 김민수 님께서 출전하셨고 '이것도 내가 해볼 만한데?'라고 하시며 강한 자신감을 뽐내셨습니다. 낮은 포복과 타이어를 들고 이동하는 단계에서 선두를 차지하지 못했지만, 10m 외줄타기 단계에서 순식간에 역전하며 다음 라운드로 진출할 수 있었습니다. 

 

3) 강철부대 3화

3회에서는 먼저 각 팀에서 한 명이 나와서 더미를 구출해오는 미션이 주어졌습니다. 이에 1등은 다음 미션에서 상대를 배치시킬 수 있는 베너핏이 주어졌습니다. SDT에서는 김민수님이 출전하였지만 결과는 5등으로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다음 미션으로 IBS 전술 훈련이 있었습니다. SDT 팀은 SSU와 상대하게 되었는데, IBS를 다루어보지 못했기 때문에, UDT 팀에게 조언을 받으며 공부했습니다. '살아남아야 하기 때문에'라며 강한 의지를 보이며 시작했고, 젊은 나이와 빠른 스피드로 달리기 부분에서 선두를 점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역시 바다에서는 SSU가 강하였고 역전을 당해서 패배하게 되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강철부대 김민수 님은 서로를 격려하고 팀장으로서 리더십을 발휘하여 포기하지 않고 팀을 이끄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4) 강철부대 4화

강철부대 4회에서는 160cm에 육박하는 높이의 250kg 대형 타이어를 계속 뒤집어서 300m를 이동하는 미션이었습니다. 이에 IBS미션에서 탈락했던 세팀 (해병대 수색대, SDT, 특전사)이 대결을 펼쳐서 3등으로 결승점을 통과하는 팀이 최종탈락하는 미션이었습니다. 미션 시작과 함께 특전사 팀은 빠르게 전진했고 1등을 하며 탈락을 면제할 수 있었습니다. 이어 SDT와 해병대 수색대와의 접전 끝에 SDT가 결승점을 먼저 통과하며 생존할 수 있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강철부대 김민수 님은 팀장으로서 팀원을 복돋우며 리더십 있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안타깝게도 해병대수색대가 6 특수부대 중 첫 번째 탈락 팀이되었지만, 끈기를 가지고 포기하지 않는 정신을 보여주었고 강하고 멋진 부대로 기억에 남게 되었습니다.

강철부대 4화 타이어 무게 250kg 300m
강철부대 4회 4화 탈락팀 해병대 수색대

 

3. 인스타 "@mingsu_0721"

 

<프로필>
김민수(kim minsu)

ALPHA WRESTLING TEAM
용인대10학번
EBC1055기 SDT
목동 알파레슬링 관장
송파 골드레슬링 코치
레슬링 입관 문의 👉@alpha__wrestling
⬇️유튜브 채널⬇️
youtube.com/user/susuchok258

 

 

강철부대 김민수 님은 인스타그램에서 활발히 활동중이십니다. 게시물은 총 78개이며 팔로워는 4700여 명입니다. 일상과 ootd 등 다양한 사진을 업로드하고 계십니다. 첫 게시물은 2019년 9월입니다. 멋진 상체의 사진과 복근 사진이 업로도 되어 있고 레슬링에 관련된 사진들도 포스팅하셨습니다. 최근에는 강철부대 김민수 로서의 사진을 올리시며 sdt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포스팅을 하셨습니다.

 

 

4. 페이스북 "나는 레슬러다"

 

강철부대 김민수님이 관리하신다고 알려진 페이스북 페이지입니다. 현재 4.4천명의 팔로워가 있습니다. 다양한 SNS 매체를 통해서 레슬링을 알리시려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본업에 충실하시며 레슬링을 사랑하는 모습을 느낄 수 있습니다.

페이지는 2014년 7월에 생성되었으며, 레슬링 기술, 레슬링 대결, 레슬링 운동 등 다양한 영상을 업로드하고 계십니다. 또한 다양한 사진도 함께 업로드하시며 페이스북 나는 레슬러다 활동을 활발히 하고 계십니다.

링크: fb.watch/4RtLaLlJdl/ (위는 캡처 사진)

 

 

5. 유튜브

 

1) "레슬링 코치"

<프로필>
설명
어렵고 힘들다는 선입견이 강한 올림픽 레슬링을 쉽고 재밌게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통계
가입일: 2012. 9. 27.
조회수 3,950,590회

모든 문의(Business)
gusdn852@naver.com(소녀현우)
rlaalstnko@gmail.com(밍수옵빠)

소녀현우 insta: http://bit.ly/2SF2LZ9​​​​​​​​
밍수옵빠 insta: http://bit.ly/2SpAPZ3​​​​​​​​
레슬링코치 공식 insta: http://bit.ly/31AUMjz​​​​​
레슬링코치 틱톡:http://bit.ly/3scSQe0​​

강철부대 김민수 님께서 관리에 참여하시고 출연하시는 유튜브입니다. 동영상은 316개 얼보드 되어 있으며 1.6만명의 구독자가 있습니다. 레슬링 대결 콘텐츠와 레슬링 하이라이트, 레슬링 기술, 오늘의 운동 등 다양한 재생목록으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조회수1위] 레슬링,주짓수 알려주다 그만... _ 레슬링코치 유튜브

가장 인기 있는 영상은 '레슬링, 주짓수 알려주다 그만...'이라는 영상으로 조회수 100만이 넘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영상 설명>
하다로그님에게 주짓수에 도움이 될 만한 레슬링 기술을 알려드렸습니다. 알려드린 시간이 워낙 짧았지만 너무 잘해주신 하다로그님! 이참에 레슬링으로 넘어오시죠?^^ 썸네일이 조금 선정적인 부분은 죄송하다는 말씀 미리 드립니다... 썸네일과는 다르게 내용은 알차?니 구독 좋아요 알람설정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 사... 사... 사이드 태클

 

 

2) "밍코치"

 

통계
가입일: 2011. 4. 20.
조회수 2,626회
저먼 수플렉스...입니다. 뇌진탕을 곁들인... _밍코치 유튜브

 가입일은 2011년이지만 업로드 된 동영상 개수는 총 6개 입니다.제일 오래된 영상은 2년 전이며, 최근 일주일 사이에 5개의 영상을 올리셨습니다. 레슬링 기술들을 보여주시기도 하며 본인의 상장들을 보여주시며 커리어를 설명하시는 영상도 업로드하셨습니다.

 

또 다른 글

 

강철부대 강원재 총정리 3가지) 데뷔 준비하는 아이돌? 키 나이 학교

강철부대 3회가 4월 6일 방영하고 이제 곧 4화가 내일 13일에 방송예정입니다. 강철부대에 대해 검색하던 중 강철부대 강원재 님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신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온라인

seosarang.tistory.com

 

강철부대 이진봉 총정리) 4만명 구독자의 유튜버? 나이? 결혼 상대는?

강철부대 3화가 4월6일 에 방영했습니다.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의 부상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1화 때부터 707 부대에서 많은 비중을 차지하신 이진봉님의 인터넷 정보를 총정리했습니다. 1

seosarang.tistory.com

 

[강철부대 최영재 마스터 4가지] 문재인 대통령, 반기문 전 UN 사무총장 경호를?

강철부대 2화가 3월 30일에 방영하며 더욱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강철부대 2회에서도 최영재 마스터가 등장했습니다. 특수 부대 6팀을 호령하는 모습을 보고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데요,강철

seosar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