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각종 정보

"고민 없이 3개월 추가 구매 합니다" 그라클레스가 뭐길래?

by 사랑서 2021. 11. 24.

홍진영 영양제로 불리는 그라클레스의 정보를 담았습니다. 그라클레스 효능 가격 성분 등의 내용을 담았습니다. 쏘팔메토와 옥타코사놀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아래 글에는 남성 갱년기 자가진단 방법이 나타나 있으며 그라클레스 회사와 그라클레스 복용법 및 주의사항이 나타나 있습니다.

 

남성 갱년기 자가진단방법? 그라클레스 알고 먹는 영양제

남성 갱년기를 느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에 중년 남성 갱년기 증상부터 좋은 영양제까지 검색어양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홍진영님이 광고하시는 그라클레스에 대한 효능 가격 회사 성분 부

seosarang.tistory.com

(아래 글은 광고비를 받고 제작된 글이 아니며 조금의 대가도 받지 않았음을 밝힙니다)

그라클래스 가격
남성 갱년기 그라클레스 영양제

목차

     

     

    1. 그라클레스 CF

     

     1) 그라클레스 홍진영 광고

     홍진영님께서는 TNC LTD.에서 제조한 그라클레스의 전속 모델이 되셨습니다. 아래 영상은 9초 분량의 그라클래스(gracules) cf 영상입니다. 현재 약 5700회의 조회수를 보이고 있는 2020년 12월 15일 업로드 영상입니다. 네이버 검색 상단에는 '홍진영이 믿고 추천한 남성활력충전'이라는 문구로 홍보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Hong Jin Young (홍진영) - 그라클레스 Gracules CF_Lovely Hong Jinyoung 유튜브

     

     2) 그라클레스 인터넷 광고

    그라클래스는 인터넷 광고도 진행중입니다. 주력 상품인 만큼 홍보를 이곳 저곳에서 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남자들의 자존심을 위한 더더더'라는 문구와 함께 '55세 이상 특별 할인가 혜택'를 제시하며 성공적인 홍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미국 FDA, 캐나다의 정부승인을 받은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조라고 표기되어 있으며 안전한 건강기능 식품입니다.

     

     

    2. 그라클레스 효과

     

     1) 그라클레스 효능

     그라클레스는 중년 남성 갱년기를 겪고 계신 분들 혹은 남성 갱년기를 앞두고 계신 분들에게 좋은 영양제입니다. 생활에 활력을 높여주고 소변의 만족도를 높여주고 지구력 증진을 도모하는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립선 건강에도 도움을 주며 면역기능 향상에도 도움이되는 영양제입니다. 그라클레스 효과는 그 성분으로서 이해하면 좋습니다.

    생활에 활력이 부족할 때
    전립선 건강이 걱정될 때
    소변을 개운하게 보고 싶을 때
    정상적인 면역 기능이 안될 때
    지구력 증진이 필요할 때
    활기가 필요할 때
    남성호르몬이 감소 할 때
    건강한 중년 장년을 보내고 싶을 때

     

     2) 그라클레스 성분

     그라클레스의 주성분으로는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아연, 셀레늄, 비타민 B1/B2/B6, 망간, 판토텐 산이 있습니다. 쏘팔메토는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김보성 브이맥스 등의 남성 영양제에 다량 함유되어 있는 성분으로서 전립선 건강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옥타코사놀 역시 남성에게 좋은 성분으로서 지구력 증진에 효과적이며 위의 비아노스 혹은 브이맥스에도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아연은 면역을 향상시키며 세포가 나뉘어 지는데에 역할을 합니다. 셀레늄은 유해산소로부터 우리의 몸을 지키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비타민은 몸의 에너지를 만드는데에 쓰이고 단백질과 아미노산 합성에 사용됩니다. 망간은 뼈와 에너지 사용에 쓰이며 판토텐 산은 탄단지의 대사에 도움을 줍니다. 로르산 또한 115m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외에도 19가지의 부원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과라나, 홍삼 추출물, 마늘 추출물, 마카 추출물, 산수유 추출물, 산사나무 열매 추출물, 남가사 열매 추출물, 레시틴, 해마 분말, 후코이단 분말, 새삼 추출물, 피지움, 하수오 추출물 등 다양한 부원료가 그라클레스의 영양을 채우고 있습니다.

     

     

    3. 그라클레스 가격

     그라클레스는 현재 네이버 쇼핑 기준으로 19만~29만 8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광고 또는 TV광고 등 다양한 인터넷 행사를 통해 특별할인가로 구매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라클레스는 홍진영 님을 광고모델로 사용하며 다양한 할인행사를 통해 제품 판매의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4. 그라클레스 후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리뷰를 보면 한달사용 이후 재구매를 하며 한달사용기 리뷰를 올려주신 분이 있습니다. '복용 효과가 좋아서 재구매 합니다. 성기능 말고도 활동하는데 도움이 돼서 덜 피곤하다'라는 리뷰를 남기셨습니다. 또한 다른 분은 재구매하시며 '40대 후반으로서 기력이 떨어져 고민이었는데 한 달 복용 후 와이프가 너무 좋아하길래 고민 없이 3개월 추가구매합니다.'라고 하며 그라클레스 효과에 만족하셨습니다.

     

     

    또 다른 글

     

    남성 갱년기 자가진단방법? 그라클레스 알고 먹는 영양제

    남성 갱년기를 느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에 중년 남성 갱년기 증상부터 좋은 영양제까지 검색어양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홍진영님이 광고하시는 그라클레스에 대한 효능 가격 회사 성분 부

    seosarang.tistory.com

     

    "한 달만에 살아났어요" 비아노스? 효능이 뭔지는 알고 드시죠?

    비아노스 맥스 건강기능식품이 남자를 위한 영양제로서 주목 받고 있습니다. 바이노스 효능에 대해 자세히 조사해보았습니다. 쏘팔메토와 옥타코사놀이 다량 함유됐다고 하며 먼저 그 가격과

    seosarang.tistory.com

     

    브이맥스 가격 ) 울트라 효능 성분 '남자의 활력을 지킨다?'

     남자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브이맥스 가격 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브이맥스 가격 을 비롯하여 브이맥스 울트라 효능과 성분 등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브이맥스 울트라 는 김보성

    seosar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