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각종 정보

남성 갱년기 자가진단방법? 그라클레스 알고 먹는 영양제

by 사랑서 2021. 11. 23.

남성 갱년기를 느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에 중년 남성 갱년기 증상부터 좋은 영양제까지 검색어양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홍진영님이 광고하시는 그라클레스에 대한 효능 가격 회사 성분 부작용 등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이어지는 글은 절대 대가성 글이 아니며 단 1원의 후원도 받지 않았음을 밝힙니다.)

그라클레스
그라클레스 건강기능식품

 

홍진영 CF - 그라클레스_보고싶진영 유튜브

 

목차

     

     

    1. 중년 남성 갱년기

     

    1) 남성 갱년기 정의

     갱년기는 호르몬 중 성 호르몬이 줄어가며 여러가지 현상이 나타나는 기간입니다. 여성 뿐만 아니라 남성에게도 자주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남성은 보통 테스토스테론이라는 성 호르몬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건강뿐만아니라 정신 상태 등을 조절하기도 합니다. 테스토스테론이 많을수록 남성성을 띄게 됩니다. 30대 후부터 조금씩 감소하여 중년 장년 층은 많이 감소된 상태입니다.

     

     2) 남성 갱년기 증상

     갱년기는 40대 이상의 남성 10명 중 3명이 겪는 증상입니다. 이 갱년기의 증상은 개인마다 차이를 가지고 있으며, 부부관계에 관련된 것이 가장 먼저 나타나게 됩니다. 이를테면 욕구가 감소하고, 부부의 잠자리가 줄어드는 등의 현상이 있습니다. 이 밖에도 무기력감을 느끼고 우울증을 느끼며 불면증을 느끼기도 하는 등의 증상을 보입니다. 

     

     3) 남성 갱년기 자가 진단

    남성 갱년기 자가진단
    남성 갱년기 자가 진단 질문 항목

    위 10가지의 질문 중에서 1번/7번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남성 갱년기를 경계해야 합니다. 또한 1번/7번을 제외한 나머지 중 3개 이상이 O일 경우 남성 갱년기가 의심되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2. 그라클레스 회사

     

    1) TNC LTD. surrey BC

      TNC LTD는 TNC Nutrition Ltd의 줄임 표현으로서 캐나다 회사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청정한 환경 중 하나라고 일컬어지는 캐내다 브리티쉬 콜럼비아에서 2005년에 설립된 건강기능식품 전문 회사입니다. 루테인, 비오틴, 바이오틱스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그라클레스의 제조원이 위 tnc ltd. suurey bc.이며 주식회사 뉴트리코리아가 수입원을 맡고 있으며 판매원은 주식회사 다음컴퍼니입니다.

     

    2) 뉴트리코리아

     그라클레스의 수입원은 주식회사 뉴트리코리아는 건강기능식품 제조사업을 하고 있으며 무역과 상사 일을 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2014년에 인천 서구에서 시작하여 현재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뉴트리코리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오로니아가 2020 소비자만족대상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대상에 선정된 바 있으며 오로니아 대부분의 제품은 캐나다의 천연성분을 기반으로 출시됐으며 캐나다 보건성(HC)에서 '건강기능식품 및 건강식품 생산 시설 사이트 라이센스'와 cGMP 인증을 받은 설비로 생산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오로니아는 일본 및 중국 등 아시아, 중동의 해외 수출도 진행중입니다.

     

     

    3. 그라클레스 복용법과 주의사항

     그라클레스는 1일 1회 2캡슐을 복용하면 됩니다. 물과 함께 한 번에 캡슐 2개를 복용하여 간편한 복용법으로 아침 혹은 저녁으로 주기적인 복용 시간을 정하여 습관을 들여 복용하면 좋을 것입니다.. 주의사항으로는 권장량 이상으로의 과량 섭취하지 말 것을 밝히고 있으며 성인 남성이 섭취할 것을 밝히고 있습니다. 알레르기 및 출혈성 질환 및 항응고제 복용 시 전문가와 상담이 필요할 것이며 이상사례 발생 시 섭취를 중단할 것을 명시해 놓았습니다.

     

    또 다른 글

     

    "한 달만에 살아났어요" 비아노스? 효능이 뭔지는 알고 드시죠?

    비아노스 맥스 건강기능식품이 남자를 위한 영양제로서 주목 받고 있습니다. 바이노스 효능에 대해 자세히 조사해보았습니다. 쏘팔메토와 옥타코사놀이 다량 함유됐다고 하며 먼저 그 가격과

    seosarang.tistory.com

     

    호관원 효과 ) 관절염에 좋다고 하는 이유

     관절염 환자가 매년 증가하여 2020년 300만명을 넘었습니다. 또한 약 70%가 여성에 해당합니다. 50대부터 급증하여 병원을 방문하는 일이 많습니다. 이에 이만기 관절약 호관원 효과 성분 가격 부

    seosarang.tistory.com

     

    브이맥스 가격 ) 울트라 효능 성분 '남자의 활력을 지킨다?'

     남자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브이맥스 가격 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브이맥스 가격 을 비롯하여 브이맥스 울트라 효능과 성분 등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브이맥스 울트라 는 김보성

    seosar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