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오케이 광자매

[오케이 광자매] 몇부작/재방송/김경남(한예슬 역)/손우현(나편승 역)/출연진/등장인물관계도

by 사랑서 2021. 3. 16.

토, 일 오후 8시(7시55분) 주말드라마로 KBS <오! 삼광빌라!>가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그 후속작으로 <오케이 광자매>가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윤주상님, 홍은희님, 전혜빈님 등의 멋진 배우분들이 등장하십니다! 앞으로 어떤 내용이 전개될지 궁금하네요.

오케이 광자매 티저_KBS 한국방송 유튜브

오! 삼광빌라 후속작
오 삼광빌라 후속작

오케이 광자매 출연진/등장인물관계도

오광 등장인물 출연진
오케이 광자매 등장인물/출연진_네이버

이철수 역(윤주상)

이광남 역(홍은희)

이광식 역(전혜빈)

이광태 역(고원희)

한예슬 역(김경남)

오봉자 역(이보희)

한돌세 역(이병준)

배변호 역(최대철)

신마리아 역(하재숙)

허기진 역(설정환)

오탱자 역(김혜선)

오뚜기 역(홍제이)

나편승 역(손우현)

허풍진 역(주석태)

지풍년역(이상숙)

변사채 역(고건한)

변공채 역(김민호)

서성대 역(이명호)

시부 역(송영재)

시모 역(김나윤)

나편해 역(서윤아)

이태리 역(천이슬)

오케이 광자매 등장인물 관계도
오케이 광자매 등장인물관계도

 

 

 

 

 

오케이 광자매 몇부작/재방송/시청률/작가

기본 줄거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부모의 이혼 소송 중 벌어진 엄마의 피살 사건에 가족 모두가 살인 용의자로 지목되며 시작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멜로 코믹 홈드라마

시청률 26%를 기록하며 시작부터 인기를 끌고 있어요ㅎㅎ

앞으로 어떤 이야기가 전개될지 궁금하네요.

오광은 현재 50부작으로 예정되어있다고 합니다 ㅎㅎ

재방송은 많이 하고 있어요!

거의 매일 하고있습니다 ㅎㅎ 인기몰이중인 작품 편성표답네요.

오케이 광자매 재방송 편성표
오케이 광자매 재방송 편성표_네이버

오광의 작가는 문영남 님이십니다 왜그래 풍상씨, 왕가네 식구들, 소문난 칠공주, 조강지처 클럽 등의 작품을 하셨어요.

 

오케이 광자매 한예슬 역 김경남

오케이 광자매 한예슬
한예슬 역 김경남 인스타

김경남님은 제이알 이엔티 소속사의 배우십니다

키는 프로필상 182cm, 72kg 으로 밝혀져 있어요

서일대학교 연극과의 학력을 가지고 계시고

데뷔는 2012년 연극 '사랑'으로 하셨다고 하네요

1989년 12월 21일의 생일로 현재 33세입니다 노원구출신으로 밝혀져있어요.

 

오케이 광자매 한예슬역 김경남 인스타
오케이 광자매 한예슬

영화: 사랑과 전쟁, TIK TOK, 복날, 나의 특별한 형제, 1급기밀, 운전교습 등

드라마: 신의, 갑동이, 피고인, 최강 배달꾼,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리와 안아줘, 여우각시별,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생일편지, 더 킹 영원의 군주 등

연극: 사랑, 별일없이 화려했던, 만리향, 타임택시, 산협, 액션스타 이성용, 고양이라서 괜찮아 등

kbs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한예슬 역 김경남 사진

 

김경남님 인스타: 김경남.instagram

 

오케이 광자매 나편승 역 손우현

나편승역 손우현 인스타 사진
나편승 역 손우현 인스타 사진

손우현님은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 소속사의 배우이십니다.

1989년 11월 30일 생일로 김경남님과 동갑내기 친구이시네요 33세이십니다

프로필 상 180cm 키에 65kg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국민대학교 공연예술학부/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학력이 나타나있어요

오케이 광자매 나편승
 나편승 사복 사진
손우현 배우 인스타

영화: 나비효과, 김씨는 죽었을까, 포크레인, 가장 보통의 연애, 공수도 등

드라마: 라이브, 녹두꽃, 터치, 구미호뎐, 나의별에게, 마우스 등

연극: 달걀의 모든 얼굴 등

 

오케이 광자매 kbs 나편승 역 손우현 사진
오케이 광자매 나편승 역 손우현

손우현님 인스타: 손우현.instagram

오케이 광자매 코로나 마스크 인트로, 하이라이트_KBS한국방송 유튜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