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오케이 광자매

오케이 광자매 허풍진 주석태 배우 프로필 ) 전자공학과와 연극영화과를 전공?

by 사랑서 2021. 5. 29.

 오케이 광자매가 지는 5월 23일 일요일 시청률 30.9%를 기록했습니다. 오케이 광자매 허풍진 역을 맡은 주석태 배우에 대해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주석태 프로필 및 나이 키 소속사 학력 학교 인스타그램 출연 작품 등을 총 정리했습니다.

"내가 널 어떻게 키웠는데..." 집으로 돌아간 설정환...! 보자마자 뺨 때리는 주석태! [오케이 광자매] | KBS 210410 방송_KBS Drama 유튜브

목차

     

    1. 주석태 배우 프로필 및 기본 정보

    오케이 광자매 주석태 프로필 사진
    주석태 프로필 사진 

    주석태 배우는 출생 1976년생으로서 현재 나이 46세입니다. 만 나이 45세이며 신체는 180cm 키를 가지고 있습니다. 혈액형은 O형으로 밝혀져 있으며 데뷔는 2005년 '레드아이'라는 작품으로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특기는 승마로 알려져 있고 경상도 사투리를 잘한다고 합니다. 소속사는 탄엔터테인먼트이며 학력으로는 국민대학교 연극영화학을 중퇴했다고 합니다.

    오케이 광자매 주석태 배우 생일은 3월 19일이며 결혼에 대한 확실한 정보는 없으나 미혼으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2020년 인터뷰에 따르면 길고양이에게 밥을 준 지 8년 정도 되어 '캣 대디'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고 하기도 합니다.

    정보에 따르면 주석태 배우는 지방 대학교에서 전자공학을 전공했지만 공부를 하다가 취직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자퇴를 하며 연기에 도전했다고 합니다. 당시 유행했던 '남자셋 여자셋' 시트콤을 보고 연기를 꿈꾸게 되었고 2000년에 국민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입학했다고 합니다. 무명 시절을 이어가다 2017년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인지도를 쌓게 되었다고 합니다.

    주석태 님은 배우 분들 중에서 박성웅님이정재님 혹은 감우성님과 닮았다는 얘기가 있으며 이에 대해 주석태 님께서는 감사한 말씀이라고 얘기하셨습니다. 멋진 외모를 가진 주석태 님께서 멋진 활약을 펼치실 것이라고 기대됩니다.

    오케이 광자매 허풍진
    오케이 광자매 허풍진 배우
    오케이 광자매 허풍진 배우
    주석태 사진
    주석태 나이 키 학교 학력 결혼
    오케이 광자매 주석태
    주석태 인스타그램 소속사 데뷔작 출연 작품
    주석태 과거 사진

     

     

     

     

    2. 주석태 출연 작품

    슬기로운 감빵생활 주석태
    슬기로운 감빵생활 주석태

    오케이 광자매 허풍진 역할의 배우 주석태님은 영화를 비롯하여 드라마와 공연 등 많은 부분에서 활동 하셨습니다.

    영화 부문에서는 2005년 레드아이를 데뷔작으로 하여, 2008년 모던 보이, 2012년 연가시, 2013년 친구2, 2014년 명량, 2016년 밀정, 2018년 안시성, 2020년 남산의 부장들 등의 인지도 있는 영화에 출연하며 역할을 소화해 내셨습니다.

    드라마 부문에서는 2006년 도시괴담 데자뷰 시즌1을 시작으로 하여, 2009 전설의 고향, 2011년 계백, 2016년 미녀 공심이, 2017년 슬기로운 감빵생활, 2018년 라이프 온 마스, 2019년 리갈하이, 2020년 구미호뎐에 출연하셨으며 최근 오케이 광자매에서 허풍진 역할을 맡으며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단편영화로는 2019년 휴가, 2019년 캠핑 등에 출연하셨으며 공연에서는 2017년 크리미널 시즌3에서 활동하셨습니다. 뮤직비디오는 2013년 레이의 사랑 그거 또 온다에 출연하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3. 오케이 광자매 허풍진 역

    배우 주석태
    출연 오케이 광자매 KBS2
    나이 38세

    나이보다 노련하고 늙어 보이며, 돈에는 얄짤없는 성격.
    걸음마 떼자마자부터 사회생활 시작했다고 주장한다.
    사채놀이로 돈 벌지만, 동생 기진에 대한 애정은 부모 이상이다.

    오케이 광자매 허풍진 역할은 38세의 인물로 사채를 하고 있습니다. 동생 허기진을 각별히 생각하며 그의 친구인 변사채를 밑에 두고 사채를 받으러 다닙니다. 변사채를 잘 따르는 친동생인 변공채와 함께 사채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허풍진은 변공채에게 앞으로 식당을 맡으라면서 기진의 결혼 일에 있어서 책 잡힐일 없게끔 사채일을 정리하게 되는 사건도 있었습니다.

    "분명 말했지? 내가 안 한다고!" 결혼 거부하는 주석태, 세상 차가운 철벽 [오케이 광자매] | KBS 210509 방송_KBS Drama 유튜브

     

     

    4. 인스타그램

    오케이 광자매 허풍진 인스타그램
    주석태 인스타그램

    <프로필>

    주석태
    Actor

    오케이 광자매 허풍진 주석태 님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juseoktae 입니다. 팔로워는 약 1300여 명이 있으며 팔로우는 1명입니다. 팔로우의 주인공 1명은 엘케이 파트너스이며 계정 프로필에는 '미세잎 마스크 공식 판매자'라고 적혀져 있습니다. 엘케이 파트너스 영상 중에는 주석태 배우님께서 미세잎 마스크에 대한 런칭을 축하하는 영상을 찍으시기도 하였습니다.

    주석태 님 인스타그램에는 게시물이 하나도 올라와 있지 않습니다. 게시물은 0개이지만 팔로워가 약 1300여 명인 것은 직업인 배우 특성상 많은 팬분들께서 팔로우를 하신 것으로 보여집니다.

     

    [오케이 광자매] 몇부작/재방송/김경남(한예슬 역)/손우현(나편승 역)/출연진/등장인물관계도

    토, 일 오후 8시(7시55분) 주말드라마로 KBS <오! 삼광빌라!>가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그 후속작으로 <오케이 광자매>가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윤주상님, 홍은희님, 전혜빈님 등의 멋진 배우분들이

    seosarang.tistory.com

     

    김순옥 작가 ) 펜트하우스 작가, 남편 검사, 아들 서울대? (프로필, 작품, 평가)

    펜트하우스 시즌1 펜트하우스 시즌2 가 대히트를 쳤습니다. 이후 방영될 펜트하우스 시즌3 도 큰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김순옥 작가 님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프로필, 정보, 작품, 수상,

    seosar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