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오케이 광자매

오케이 광자매 변사채 고건한 배우 프로필 - 실제 나이는? 본명은? 꼰대인턴과 스위트홈에 출연?

by 사랑서 2021. 5. 31.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가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에 허기진 역 설정환님의 친구로 나오시며 허풍진 역 주석태 님과 함께 일하는 변사채 역 고건한 님의 프로필 정보 키 나이 소속사 몸무게 출연 작품 인스타그램 등을 총정리했습니다.

 

[오케이 광자매] 몇부작/재방송/김경남(한예슬 역)/손우현(나편승 역)/출연진/등장인물관계도

토, 일 오후 8시(7시55분) 주말드라마로 KBS <오! 삼광빌라!>가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그 후속작으로 <오케이 광자매>가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윤주상님, 홍은희님, 전혜빈님 등의 멋진 배우분들이

seosarang.tistory.com

납득이 2탄! 설정환에게 강의하는 고건한! "너는 어디서 이런 걸 배워오는 거야?" [오케이 광자매] | KBS 210523 방송_KBS Drama 유튜브

 

목차

     

    1. 배우 고건한 프로필 및 기본 정보 

    오케이 광자매 변사채
    오케이 광자매 변사채 고건한 셀카

     배우 고건한 님의 본명은 김민규입니다. 초반에는 김민규 본명으로 활동을 시작했지만 중간에 동명이인이 많았던 관계로 2019년에 고건한 이라는 활동명으로 바꾸셨다고 합니다. 오케이 광자매 변사채 역 고건한 님의 출생은 1988년이며 현재 나이 34세입니다. 만 나이 32세이며 생일은 12월 20일이라고 합니다. 대구광역시 출신으로 부산에서 오랫동안 거주하였고 현재는 서울에서 거주하고 있다고 합니다. 신장은 175cm의 키를 가지고 있으며 학력으로는 경성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출신이라고 합니다. 소속사는 네오스엔터테인먼트이며 데뷔는 2011년 연극 안티고네로 데뷔하였습니다.

     

     

    2. 출연 작품

     배우 고건한 출연 작품은 2011년부터 시작 되었습니다. 영화와 드라마에 주로 출연하셨습니다.

     

    1) 영화

    영화로는 2011년 투혼, 2013년 친구2, 2015년 영도, 2016년 레디액션 청춘, 2018년 수성못, 오장군의 발톱, 2019년 너의 여자친구, 2020년 이웃사촌, 2021년 비와 당신의 이야기에 출연하셨습니다. 초기에는 중요한 역할은 아니었으나 이후에는 주로 단역과 조연을 맡으시며 연기를 보여주셨습니다.

     

    2) 드라마

     드라마로는 2014년 OCN 신의 퀴즈4, 2015년 KBS2 오 마이 비너스, 2016년 SBS 고호의 별이 및나는 밤에, 2017년 KBS2 쌈마이웨이, MBC 로봇이 아니야, 검법남녀, 2018년 tvN 게룡선녀전,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2019년 MBC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KBS2 생일편지, 조선로코 녹두전, 2020년 MBC 꼰대인턴, 넷플릭스 스위트홈 등에 출연하셨고 현재 2021년에는 KBS2 오케이 광자매에서 변사채 역을 맡으며 연기를 보여주시고 계십니다. 드라마 역시 초기에는 큰 역할은 아니었으나 점점 비중이 높아지며 검법남녀 김준태, 꼰대인턴 오동근, 스위트홈 최윤재 등으로서 조연 역할을 멋지게 소화해내셨습니다.

    검법남녀 김준태
    꼰대인턴 오동근

     

     

    3. 오케이 광자매 변사채

    <캐릭터 정보>

    배우 고건한
    출연 오케이 광자매 KBS2
    나이 29세
    풍진 밑에서 사채 받으러 다니며, 기진의 절친.

     배우 고건한 님의 현재 나이가 34세인 것에 비해 변사채 나이는 29세입니다. 본인 나이보다 어린 나이를 멋지게 소화해내고 계십니다. 허풍진 역의 주석태님 밑에서 일하는 역할로 함께 등장하며, 허기진 역의 설정환님의 친구로 함께 등장하고 있습니다. 지난 5월 23일 오케이 광자매 방송에서는 영화 건축학개론의 납득이 연기를 하며 재밌는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이 포스팅 상단에 있는 영상이며 현재 조회수 약 9천회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 5월 22일 오케이 광자매 방송에서는 이광태 역의 고원희 님에게 돈을 받으러 갔는데 놀림당하고 돌아온 장면이 나오고 이후 허풍진 역의 주석태님에게 보고하며 재밌는 요소의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이 영상은 조회수 약 1만회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지 쓸 건 다 쓰고 빚은 아 몰랑?" 돈 받으러 갔다가 놀림당한 고건한! 약오른 주석태 [오케이 광자매] | KBS 210522 방송_KBS Drama 유튜브
     

    오케이 광자매 허풍진 주석태 배우 프로필 ) 전자공학과와 연극영화과를 전공?

     오케이 광자매가 지는 5월 23일 일요일 시청률 30.9%를 기록했습니다. 오케이 광자매 허풍진 역을 맡은 주석태 배우에 대해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주석태 프로필 및 나이 키 소속사 학력 학

    seosarang.tistory.com

     

     

    4. 배우 고건한 인스타그램

    오케이 광자매 변사채 배우 고건한 인스타그램 사진
    오케이 광자매 변사채 배우 고건한 인스타그램

    <프로필>

    고 건한

     오케이 광자매 변사채 역의 배우 고건한 인스타그램 계정은 @sospezo입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이 있지만 간혹가다 게시물을 업로드하고 계십니다. 현재 총 12개의 게시물이 업로드되어 있으며, 팔로워는 약 5100여 명을 기록하고 있고 팔로우는 31입니다. 첫 게시물은 2018년 1월로 현재 약 2년 남짓한 인스타그램 활동을 하신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후 셀카와 전신 사진을 올리셨습니다. 몇 개월마다 한 번 씩 사진을 올리시며 간혹 올리시는 셀카가 잘생기고 멋지게 나왔으며 팬분들께서 응원해주시는 댓글이 많이 달리기도 하였습니다.

    오케이 광자매 변사채 키 나이 학교 프로필 정보
    고건한 인스타그램 사진
    배우 고건한 프로필
    배우 고건한
    배우 고건한 출연 작품
    오케이 광자매 변사채 일상 사진
    오케이 광자매 변사채 데뷔 고건한 일상 사진
    배우 고건한 사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