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오케이 광자매

오케이 광자매 변공채 역 김민호 배우 프로필 - 나이? 안양예고 출신? 고등학교 때부터 연기?

by 사랑서 2021. 5. 31.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가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허풍진을 따르며 허기진의 친구인 변사채의 동생변공채 역의 배우 김민호님의 나이 출연 작품 소속사 데뷔 학교 인스타그램 등 프로필 정보를 총정리했습니다. 멋진 연기를 보여주시는 오케이광자매 변공채 역의 배우 김민호님입니다.

 

목차

     

    1. 배우 김민호 프로필 및 기본 정보

    오케이광자매 변공채 역 배우 김민호 프로필 사진
    오케이광자매 변공채 역 배우 김민호 프로필 사진

     오케이 광자매 변공채 역을 연기해주시는 배우 김민호 님은 출생 1990년으로 현재 나이 32세입니다. 만 나이 30세이며, 생일은 9월 14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학력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이며 경희대학교에서 연극영화학을 공부하셨습니다. 데뷔는 2013년 tvN 드라마 몬스타로 데뷔하셨습니다. 정보에 따르면 몬스타 이전에도 출연한 작품이 있긴 하지만 정식 데뷔로 여겨지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소속사는 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입니다. 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김민석, 김민호, 김홍표, 손민호, 최혜진, 조상연 님 등 훌륭한 배우분들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변공채 역의 김민호 님은 고등학교 때부터 연기 경험을 쌓으며 연기에 대한 꿈을 키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 출연 작품

     배우 김민호님께서는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며 활동을 해오셨습니다. 데뷔는 2013년이 정식으로 여겨지지만 2006년에도 드라마 반올림에 출연하시며 연기를 시작하셨습니다.

     

    1) 영화

     영화로는 2015년 단편영화인 장례희망에 홍표 배역을 맡으셨습니다. 또한 2018년에는 스윙키즈에서 샤오팡 배역을 맡으셨습니다. 뛰어난 춤 실력으로 실력파 댄스단원 샤오팡 역을 잘 소화해낼 수 있었습니다.

    스윙키즈 샤오팡 김민호 배우
    스윙키즈 샤오팡 김민호 배우

    [스윙키즈] TAP & SWAG 특별 영상_MOVIE&NEW 무비앤뉴 유튜브

     

    2) 드라마

     드라마로는 2006년 반올림 시즌3를 시작으로 2011년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 출연하셨습니다. 이후 2013년 tvN 몬스타로 정식데뷔를 하시며 KBS2 상어, JTBC 더 이상은 못 참아, 2014년 tvN아홉수 소년, TV CHOSUN 불꽃 속으로, 2015년 JTBC 사랑하는 은동아, 발칙하게 고고, 2016년 KBS2 마스터 국수의 신, 마음의 소리, 2017년 7일의 왕비, 2020년 OCN 경이로운 소문 등에서 연기하셨습니다. 이후 현재는 KBS2에서 오케이 광자매에서 변공채 역할을 맡으며 멋진 연기를 보여주고 계십니다.

    살가운 어린이가 어려운 김민호! 붙임성 최고★ "처음 봤는데 용돈 안 줘?" [오케이 광자매] | KBS 210522 방송_KBS Drama 유튜브

     

    3) 뮤지컬

     뮤지컬에서도 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2019년 신흥무관학교에서 이완용 배역을 맡으셨으며 귀환에서는 장교 역할을 맡으셨습니다.

     

     

    3. 오케이 광자매 변공채 역

    <캐릭터 정보>

    배우 김민호
    출연 오케이 광자매 KBS2
    나이 27세
    사채 동생이며 충성스럽게 형을 따른다.

     배우 김민호님은 현재 나이 32세이지만 나이 27세의 역을 맡으셨습니다. 자연스러운 연기로 잘 소화해 내시며 인지도를 쌓고 계십니다. 캐릭터 정보에서와 같이 변공채는 변사채의 동생으로서 등장합니다. 변공채는 어린아이 뚜기(오뚜기)와의 스토리라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분들이 공채와 신마리아 역의 하재숙님과의 러브라인을 생각하고 있는 상황이기도 하지만, 드론머스크 유튜브에서는 이러한 복선으로 공채와 태리(이태리)의 러브라인을 예측하고 있기도 합니다. 공채가 이전에 여인과 밤을 보낸 적 있으며 그 때 아이를 가지게 되었다면 뚜기처럼 컸을까 하는 마음으로 뚜기와의 대면에서 평소같지 않은 반응을 보인다는 것입니다. 이를 토대로 한 번도 마주친 적 없는 여자 인물들을 추정해 보았을 때 공채와 태리의 러브라인을 예측했다고 밝혔습니다.

    오케이 광자매 23회 예고편 분석 _ 변공채가 말하는 그 여자 다들 아시죠?_드론머스크 유튜브

     

     

    4. 인스타그램

    배우 김민호 나이 학교 인스타그램
    배우 김민호 인스타그램

    <프로필>

    김민호

    배우 김민호 인스타그램 계정은 @kimno4885입니다. 현재 게시물은 51개가 업로드되어 있으며 팔로워는 약 8200여 명입니다. 팔로우는 현재 약 70여 명이며 첫 게시물은 2015년 12월에 업로드되어 있습니다. 대체로 소소한 일상 사진을 올리기도 하셨으며 시사회사진, 회식사진, 7일의 왕비 사진, 배우분들과 같이 찍은 사진 등이 업로드되어 있었습니다. 가장 최근의 게시물은 2021년 3월 게시물이며 아무도 없는 곳 영화 시사회에서의 사진입니다.

    오케이광자매 변공채 프로필 이광수
    배우 김민호 이광수 
    오케이 광자매 변공채 배우
    오케이 광자매 변공채 김민호
    오케이 광자매 공채 역 김민호 샤오팡 스윙키즈
    스윙키즈 샤오팡 역 김민호
    오케이 광자매 김민호 박혜수 배우
    배우 김민호 박혜수
    배우 김민호 김홍표
    배우 김민호 김홍표
    배우 김민호 인스타그램 셀카
    오케이 광자매 김민호 인스타그램 셀카

     

     

    [오케이 광자매] 몇부작/재방송/김경남(한예슬 역)/손우현(나편승 역)/출연진/등장인물관계도

    토, 일 오후 8시(7시55분) 주말드라마로 KBS <오! 삼광빌라!>가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그 후속작으로 <오케이 광자매>가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윤주상님, 홍은희님, 전혜빈님 등의 멋진 배우분들이

    seosarang.tistory.com

     

    오케이 광자매 변사채 고건한 배우 프로필 - 실제 나이는? 본명은? 꼰대인턴과 스위트홈에 출연?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가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에 허기진 역 설정환님의 친구로 나오시며 허풍진 역 주석태 님과 함께 일하는 변사채 역 고건한 님의 프로필 정보 키 나이

    seosarang.tistory.com

     

    오케이 광자매 허풍진 주석태 배우 프로필 ) 전자공학과와 연극영화과를 전공?

     오케이 광자매가 지는 5월 23일 일요일 시청률 30.9%를 기록했습니다. 오케이 광자매 허풍진 역을 맡은 주석태 배우에 대해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주석태 프로필 및 나이 키 소속사 학력 학

    seosara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