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각종 정보

플렉스 티비 - 새로운 플랫폼? 유명 BJ는 누구? (1)

by 사랑서 2021. 5. 13.

2021년 5월에 플렉스 티비가 오픈했습니다. 인터넷 방송이 사랑을 받으며 아프리카TV, 팝콘TV, 트위치TV 등에서 인기 BJ들이 나왔습니다. 여리, 여포, HW현우탱, 위로, 미키정, 여포, 타이슨 유명 bj 프로필에 대해 간단히 정리했습니다.

목차

     

    1. 플렉스 티비 인터넷 방송

    플렉스 티비 로고
    플렉스 티비

    1) 정보

    플렉스 티비는 2021년 5월 10일에 오픈한 인터넷 방송국입니다. 팝콘티비에서 많은 이적이 일어났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2010년대부터 인터넷 방송이 수익성이 좋다는 것이 알려지며 많은 사람들이 1인 방송에 도전했습니다. 이후 아프리카 티비, 팝콘티비, 트위치 등 많은 플랫폼이 생겨났고 또 많은 인기 BJ들이 나타났습니다. 최근 몇년 사이에는 공중파 티비에도 출연하여 대중적인 이미지를 가지게 된 인물들도 많이 있습니다. 대도서관, 도티, 감스트, 입짧은햇님과 같은 분들은 각종 예능에 출연하시며 인지도를 쌓았고, 인터넷 방송 문화에 대해서 알릴 수 있었던 계기였습니다. 최근에는 초중고 학생들의 꿈이 인터넷 방송 BJ인 학생들도 생겨나고 있을 정도로 그 인기가 많이 높아졌습니다.

     

    2) 렉스(lex), 풀방입장권

    다양한 인터넷방송 플랫폼에서는 시청자가 일정한 금액을 지불하여 방송 BJ에게 후원의 개념으로 환전이 가능한 수단을 마련해 놓았습니다. 1인 방송을 하는 목적일 수도 있겠습니다. 아프리카 티비에서는 별풍선에 해당하는 것으로, 플렉스 티비에서는 렉스(LEX)에 해당합니다. 렉스는 100개에 11000원, 300개에 33000원, 500개에 55000원, 2000개에 220000원입니다. 또한 아이템구매 항목에서는 풀방입장권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풀방입장 7일은 1100원, 풀방입장 30일은 3300원, 풀방입장 90일은 5500원입니다.

     

    3) 진행 이벤트

    2021년 5월 10일에 오픈한 방송국이니만큼, 신규 가입자를 끌어모으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첫번째로는 신규 가입자에 한하여 지급하는 3명 당첨의 갤럭시 s21 울트라가 있습니다. 또한 두번째로 10명에게 지급하는 갤럭시 버즈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7000명에게 지급하는 스타벅스커피가 있습니다.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고 합니다.

    다음으로는 bj를 위한 이벤트입니다. 새로운 플랫폼에는 시청자들도 있어야 하겠지만 이를 위해선 좋은 bj인재들이 모여야 할 것 입니다. 이에 새벽방송을 하시는 bj분들께 1004렉스를 후원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새벽3시부터 아침10시까지 방송하는 bj에게 매일 지급되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1004렉스는 구입시 약 10만원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큰 금액의 이벤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세번째로도 bj를 위한 이벤트입니다. 5월 31일까지 가장 많은 렉스를 후원받은 BJ에 해당하는 이벤트로, 1등 bj에게는 환전율 80%를 제공하며 2등 bj에게는 환전율 75%, 3등 bj에게는 환전율 75%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의 이벤트 들은 모두 5월 31일까지이며, 이후 6월 이벤트로 어떤 이벤트가 진행될 지 기대하시는 시청자분들과 bj분들이 많은 것으로 보여집니다.

     

     

    2. 유명 bj

    플렉스 티비에는 기존에 인지도가 있었던 분들을 포함하여 여리, 여포, HW현우탱, 위로, 미키정, 여포, 타이슨 님과 같은 bj분들이 인기 bj로서 기록되어 있습니다.

     

    1) bj 여포 (gns1068)

    플렉스 티비 bj 여포
    플렉스 티비 bj 여포

    <프로필>
    함께 만들어가는 플렉스티비 입니다
    불편한점이 있더라도 양해바라며
    방송으로 보답할수있는 BJ가 되겟습니다
    감사합니다

    bj 여포님은 본명 김재훈으로 출생 1984년 나이 38세입니다. 만 나이 36세이며 생일 12월 25일 성탄절 크리스마스인 것으로 확인됩니다. 키 170cm의 신장을 가지고 있으며 100kg이상의 몸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프리카 tv bj로 활동하였으며 이후 팝콘티비에서 아주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BJ 여포'라는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시며 약 8.25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가장 조회수가 많은 영상은 5년 전 영상으로 '[BJ김여포]시민 괴롭히고 길 막하는 조폭 발라버린 영상 그리고 그후'라는 제목의 영상입니다. 약 150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현재 댓글 사용은 중지된 영상입니다.

    [조회수 1위][BJ김여포]시민 괴롭히고 길 막하는 조폭 발라버린 영상 그리고 그후_BJ여포 유튜브

     

    후에 플렉스 티비 - 새로운 플랫폼? 유명 BJ는 누구? (2) 포스팅이 이어집니다.
     

    강철부대 정태균 ) 방탄소년단 RM과 같은 크루의 수장? 인기곡?

    강철부대 4회가 4월 13일 방송했습니다. 해병대 수색대가 탈락하며 5개의 특수 부대가 서바이벌 생존 게임을 벌이고 있습니다. 특전사의 강철부대 정태균님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정보를 총

    seosarang.tistory.com

     

    진용진 머니게임 쿠쿠크루 박준형 총정리) 81만명 구독자 크루? 가게 화재 사건?

     유튜버 진용진 채널에서 머니게임 1화 가 지난 4월 24일 방영했습니다. 많은 출연진들이 참가하며 사람들의 관심을 사고 있습니다. 그 중 쿠쿠크루 박준형 님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정

    seosarang.tistory.com

     

    가수 camo ) 파격 패션과 트렌디한 랩의 루키, 영어 강사?

    최근에 떠오르는 가수 camo 입니다. 래퍼 카모는 사이먼도미닉(쌈디)가 샷아웃하였고 알려지면서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전에도 많은 팬들이 있었는데 급부상하며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습니

    seosarang.tistory.com

     

    댓글